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상잇슈] 풀무원 '밀착떡볶이'·크라운제과 '쿠크슈몬' 2025-11-22 07:00:03
▲ 크라운제과[264900]는 쿠크다스에 블랙핑크 지수가 직접 그린 캐릭터 슈몬을 담은 '쿠크슈몬'을 다음 달 초 정식 출시한다. 내년 2월까지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으로 슈몬 스티커가 들어있다. ▲ 맥도날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트러플 치즈 버거' 2종을 포함한 연말 신메뉴...
크라운제과, 말차하임·쿠크다스 말차 등 말차 에디션 선보여 2025-11-10 09:25:03
크라운제과, 말차하임·쿠크다스 말차 등 말차 에디션 선보여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크라운제과[264900]는 '말차하임'과 '쿠크다스 말차', '크림블 말차' 등 말차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과자와 크림에 말차를 넣은 말차 에디션 제품은 이달부터 석 달간 80만개 한정...
롯데마트, 버추얼 아이돌 스텔라이브 협업 쿠크다스 출시 2025-09-24 06:00:17
협업한 '크라운 쿠크다스X스텔라이브' 과자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기획 상품은 스텔라이브 2기 멤버들의 이미지를 적용한 쿠크다스 한정판이다. 스텔라이브는 2023년 1월 1기 '미스틱'의 데뷔를 시작으로 2기 '유니버스', 3기 '클리셰'까지 탄생했다. 협업 상품...
가족과 전시회 여는 '자폐 스펙트럼' 작가 한부열 "희망을 나누고 싶어" 2024-05-13 10:20:53
아닌 친숙한 사물이 주를 이룬다. 빠삐코와 메로나, 쿠크다스 등 작가의 소박한 취향이 담긴 '내가좋아하는것들'(2022)도 그중 하나다. 자를 이용하기 시작한 건 자폐스펙트럼의 영향 때문이었다. 한 치의 오차도 용납할 수 없는 오와 열에 대한 강박이 작용한 결과다. 유화 물감이 마르는 시간을 차분히 기다릴 수...
정년 없애고, 중장년 뽑는 기업들 2023-11-29 18:05:06
우수기업 사례집’을 발간했다고 29일 밝혔다. 쿠크다스, 크라운 산도로 유명한 제과업체 크라운제과는 지방 근무와 생산직, 2교대를 선호하지 않는 청년들로 인해 심각한 인력난에 부딪혔다. 60대 인력을 활용하기로 한 이 회사는 2016년 정년을 62세로 연장하고 촉탁제를 도입해 정년퇴직한 근로자의 50%를 재고용했다....
"직원 넷 중 셋이 50대 이상"…인력난 해소 위해 정년 없앤 회사들 2023-11-29 15:07:19
기업과 업종의 중장년 인력 활용 사례를 담았다. 쿠크다스로 유명한 제과업체 크라운제과는 지방 근무와 생산직, 2교대를 선호하지 않는 청년들이 잘 지원하지 않아 심각한 인력난에 부딪혔다. 이에 60대를 활용하기로 하고 2016년에는 정년을 62세로 연장하고 촉탁제를 통해 정년을 넘긴 근로자의 50%를 재고용했다. 경험...
삼성전자, 이마트에서 청소기 구매 시 스쿨존 안심 가방커버 및 한정판 과자 패키지 증정 2023-05-06 10:35:35
모티브로 제작되었으며 크라운제과의 쿠크다스, 쵸코하임 등 인기 과자 12종이 담겼다. 또 스쿨존 안심 가방커버는 제트 봇 디자인을 바탕으로 어린이보호구역 제한 속도 30이 각인되어 있다. 이번 증정 이벤트는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전개하고 있는 이마트에서 진행되어 더욱 의미 있다. 어린이 동반 고객을...
삼성전자, 크라운제과와 손잡고 '안전한 하굣길 프로젝트' 2023-05-02 11:00:02
쿠크다스'가 각인됐으며, 삼성전자와 크라운제과 공식 인스타그랩 채널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성욱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앞으로도 제트 봇 AI의 기능과 연계해 다양하고 의미 있는 협업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kih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식품업계, `효자상품` 덕에 웃었다…매출 성장 견인 2020-07-02 07:42:25
허니버터칩의 매출도 크게 올랐다. 올해 1∼5월 매출을 보면 오예스는 26.2%, 에이스는 10.2%, 허니버터칩은 8.9% 매출이 증가했다. 크라운제과에서는 죠리퐁의 매출이 15%, 쿠크다스의 매출이 7% 늘었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2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가정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과자나 라면에 대한 수요가...
코로나19에도 끄떡없는 식품업계 효자상품…매출 성장 견인 2020-07-02 06:36:01
매출이 15%, 쿠크다스의 매출이 7% 늘었다. 식품업계 관계자는 2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가정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과자나 라면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며 "특히 전통적인 효자상품이 전체적인 성장을 주도했다"고 밝혔다. jesus7864@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