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헐벗은 카니예의 아내, 야망의 사업가?…센소리는 왜 서울에 왔나 2025-12-14 22:22:40
어떻게 입어야 할지 가늠조차 되지 않는 빨간색 전신 타이즈를 입고서다. 하이힐까지 연결된 이 타이즈는 여성의 목까지 이어져 온몸을 옥죌 듯 달라 붙어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온화한 표정으로 이 의상을 소화하는 이는 바로 비앙카 센소리(Bianca Censori)다. 미국의 뮤지션이자 힙합계에 지대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카...
지그재그 "겨울오니 2030 여성 발레에 관심…거래액 쑥" 2025-12-08 10:58:46
쇼츠', '발레워머', '발레 타이즈' 등의 상품 판매가 큰 폭으로 늘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발레가 20·30대 여성 사이에서 인기 운동으로 떠오른 데다 강추위에 야외 러닝 수요가 줄어든 점도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인다"며 "발레복은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실내 운동에도 활용할 수 있어...
수지도 푹 빠졌다고 인증…요즘 러닝 대신 뜬다더니 '대박' 2025-12-08 10:11:39
‘발레 쇼츠’(1383%), ‘발레 워머’(619%), ‘발레 타이즈’(209%) 등 관련 상품 수요가 고르게 증가했다. 관련 잡화도 인기다. 지난 한 달간 ‘발레 가방’ 거래액은 전년 대비 933% 증가했으며 단정한 머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헤어망’ 거래액은 116% 늘었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재작년 ‘발레코어’ ...
추울땐 편의점으로…세븐일레븐, 발열 내의도 출시 2025-11-13 08:30:10
'올데이온웜크루넥' 6종과 '올데이온웜타이즈' 6종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와 유사한 보온성과 품질을 갖췄으나 가격은 1만원대 중반으로 낮춘 것이 특징이다. 블랙, 그레이 색상에 치수는 3가지로 세분화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부터 패션·뷰티 상품 강화를 위해 전담...
이마트24, 추워진 날씨에 온장음료·방한용품 본격 판매 2025-10-21 08:42:24
핫팩 2종, 타이즈 등 방한용품 15종과 립케어 12종도 선보인다. 특히 이마트24는 동절기 시즌에 맞춰 업계 단독으로 '독도핫팩' 2종을 출시했다. 독도의날(10월 25일)에 맞춰 선보이는 제품으로 포장 전면에 독도 역사와 지형정보가 디자인돼있다. chomj@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폴킴, '오늘 밤' MV 깜짝 공개…최다니엘 출연 '영화 같네' 2025-09-15 14:17:44
드라마타이즈 형태로 곡의 정서를 그대로 담았다. 출판사 교정 담당자로 변신한 최다니엘의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김예슬 감독이 폴킴을 위해 만든 깜짝 선물이다. 영상이 공개되자 폴킴은 "만들어 주신 것만으로 감사한데 깊은 여운을 느꼈다"며 "최다니엘 형님의 연기가 많은 공감을 만들어 '오늘...
크래프톤 투자 중국개발사, 신작 '오브 픽스 앤 타이즈' 공개 2025-08-15 09:55:29
픽스 앤 타이즈'(Of Peaks and Tides)를 공개했다. 오브 픽스 앤 타이즈는 동양 고대 신화를 바탕으로 한 서바이벌 샌드박스 어드벤처 장르 게임으로, 언리얼 엔진 5로 구현된 신화 속 세계를 무대로 한 다양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트레일러에는 식물을 성장시켜서 적의 발을 묶거나, 범람한 계곡으로 유인해 적을...
"혼자 신발끈도 못 묶는데"…어른도 감동시킨 '빌리'들의 땀방울 2025-08-03 13:39:03
선발하는 최종 오디션이 열렸다. 흰 상의와 검은 타이즈를 맞춰 입은 남자아이 13명(빌리 역 7명·마이클 역 6명)은 연습실에서 처음 마주한 학부모와 취재진을 앞에 두고 다소 긴장한 표정이었다. 하지만 지도 안무가의 소개가 끝나자 이내 자세를 가다듬고 차이콥스키의 '백조의 호수' 선율에 맞춰 한 쪽 손을...
삼양그룹 새 광고모델에 배우 박정민…'스페셜티'편 공개 2025-06-17 11:07:59
다투는 상황을 드라마처럼 보여주는 '드라마타이즈' 형식을 적용했다. 이번 캠페인은 디지털 광고로 유튜브, 인스타그램, 네이버, 카카오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주요 포털사이트와 넷플릭스, 티빙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수범 삼양홀딩스 HRC장은 "지난 광고캠페인들이 삼양...
"이 만남 찬성"…아미 마음 사로잡은 신세경, 진 MV 비하인드 공개 2025-05-21 09:53:50
뮤직비디오는 드라마타이즈 형식으로 연출돼 짧은 러닝타임 안에 서사와 감정을 응축해내며 큰 호응을 얻었다. 대사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신세경은 오롯이 눈빛과 표정만으로 감정을 전달하며 극의 분위기를 조용히 견인했다. 오랜만의 뮤직비디오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단순한 협업을 넘어 감정의 축을 형성하는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