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생딸기 케이크로 달콤한 연말…크리스마스 필수템 된 까닭 2025-12-19 18:34:01
플러팅을 선보였다. 해당 영상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파스쿠끼 브랜드의 광고 영상이다. 해당 멘트는 영화 '봄날은 간다'에서 나온 유명 대사를 패러디한 것으로 해가 저무는 것을 아쉬워하던 팬들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대한 설렘을 가질 수 있게 됐다.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앞둔 요즘 케이크는 한국...
방어회, 젊은 세대의 겨울 잇템 되다 2025-12-13 12:11:35
할인”이라는 글 또한 눈을 멈추게 한다. 젊은 세대가 주를 이루는 이런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만날 때마다 방어 먹자”, “방어 왕창 먹고 싶다”, “내 최애 맛집 알려지면 안 되는데” 등과 같은 댓글이 따라 붙는다. 방어의 인기에는 유튜버들도 합세했다. 겨울이 다가오면 인기...
50만원짜리도 나왔다…추위 녹이는 '케이크 전쟁' 2025-12-03 15:48:54
냉동 상태에서도 광택과 형태를 유지하는 글라사쥬 기술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조선호텔과 협업한 케이크 등 총 19종류의 크리스마스 홀케이크를 선보였다. SPC의 파리바게뜨는 겨울철 대표 과일 딸기를 가득 담은 케이크 ‘베리밤’을 이번 연말 케이크로 앞세웠다. 디저트 브랜드 노티드는 크리스마...
원텍 "태국 중심으로 아시아 시장 허브 전략 본격 추진" 2025-11-26 10:03:36
X 컨센서스 미팅’을 24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출시를 앞둔 올리지오 X의 첫 공식 컨센서스 미팅으로, 아시아 주요국 의료진들이 제품의 안전성과 임상 기준을 함께 논의하고 정립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품은 태국 시장에서 300대의 선주문을 기록하며 현지 의료진의 높은 기대감을 입증했다. 컨센서스 미팅에는...
'1020 화장품' 불티나더니…편의점, 역대급 '승부수' 던졌다 2025-11-24 14:07:14
팅한 AOU의 '글로이 틴트밤 미니'도 CU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다. 가격은 각각 4500원, 8900원이다. 최민지 BGF리테일 생활용품팀 MD는 "편의점 화장품 시장이 날로 커지면서 발 빠른 상품 출시와 차별화된 제품 운영이 중요한 경쟁 포인트가 되고 있다"며 "내년엔 매출 성장세에 맞춰 뷰티 특화 점포를 1000점까지...
"지하철서 유튜브 보는데 야한 장면이"…성인광고에 '화들짝' [이슈+] 2025-11-20 19:01:01
등 글로벌 플랫폼에 요즘 성인용 사이트, 성매매 알선, 노골적인 성적 연출이 담긴 숏드라마·성인용품 광고가 무차별적으로 노출되면서 이용자들의 불만이 다시 폭발하고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이용자는 "요즘 유튜브에서 무작위로 성인 동영상·성매매 사이트 광고가 뜬다"며 "이상한 사이트를 들어간 것도 아닌데...
'美증시 급락했는데'…키움증권 접속 장애에 투자자 발동동(종합2보) 2025-11-07 11:58:21
재부팅되는 현상이 나타났다. 간밤 뉴욕증시가 인공지능(AI) 고평가 우려 재점화와 미국 대규모 감원 삭풍에 급락한 상황에서 이런 문제가 발생해 투자자들의 항의도 빗발쳤다. 키움증권 고객 게시판에는 '영웅문S# 접속이 안 된다'는 글이 다수 올라왔다. 키움증권 측은 오류 발생 당시 접속 고객들에게 해외주식...
뉴욕에서 고향으로...따듯한 난로가 되어 줄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2025-11-03 16:46:34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피켓팅'(피 튀기는 티켓 예매)을 뚫고 온 이들의 얼굴엔 두 로봇을 만나기 전 설렘과 기대로 가득했다. 2016년 대학로 소극장에서 초연한 '어쩌면 해피엔딩'은 인간을 돕기 위해 만들어진 두 로봇 '올리버'와 '클레어'의 사랑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버려진 두...
다가오는 2025 연말연시… 이번 쇼핑 시즌 마케터들이 CTV 중심 옴니채널 마케팅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2025-10-31 09:22:04
일은 미디어 전략 제고를 통해 혁신을 수용하여 자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CTV와 같은 영향력 있는 채널을 통해 널리 알리는 일이다. 많은 한국의 브랜드들이 CTV 중심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을 채택하여 단기적인 성과를 넘어 중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의 모멘텀을 쌓는 계기가 올 연말이 되기를 진심으로 희망해본다....
대만이 업어 기른 로컬 아티스트, 갤러리가 세계로 이끈다 [아트 타이베이&타이베이 아트 위크] 2025-10-27 09:37:40
유팅 마(Yuting Ma) 아시아 아트 센터 전시 디렉터는 “아트 바젤 홍콩, 프리즈 서울과 같이 글로벌한 세계 무대에 대만 예술가들을 계속 보여주는 것이 정말 중요하고, 그것이 바로 우리 브랜드(갤러리)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일”이라며 “이러한 과정은 작가와 갤러리 간의 ‘공동 브랜딩(co-branding)’으로 생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