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화 건설부문, '포레나더샵 인천시청역' 1월 분양 2025-12-17 15:38:28
활용도를 높이고 하나의 충전기로 최대 3대 차량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효율성과 안전성을 갖췄다.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상품도 선보인다. 월패드·스위치·콘센트 등 배선기구류 통합 디자인을 적용한 포레나 엣지룩, 로봇청소기 수납장, 에어컨 작동 시 실외기 루버가 자동으로 열리는 전동루버시...
오늘까지 정당계약... ‘시흥거모지구 대방 엘리움' 실부담 계약금 5% 2025-12-17 14:32:01
월패드, 벤치형 신발장 등 고급 가전 및 마감재를 한시적 무상제공하고 있다. 또한, 시흥시에 3년 만에 신축 아파트 공급이 이루어지는 것으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단지가 지어질 예정인 시흥거모지구는 약 1만여 세대의 주거와 상업, 업무지역이 어울린 공공택지 대규모 신도시로 '대방 엘리움'은 1,...
'포레나더샵 인천시청역', 입지·개발호재·브랜드 갖춰…1월 분양 2025-12-17 14:23:41
활용도를 높이고 하나의 충전기로 최대 3대 차량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효율성과 안전성을 갖췄다. 지하 주차장을 완비해 지상에는 차량이 없는 보행자 중심 공간으로 조성돼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입주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상품도 선보인다. 월패드·스위치·콘센트 등 배선기구...
현대차, 스타리아 부분 변경 출시…디자인 완성도·편의성 강화 2025-12-17 14:16:19
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로 대체됐고, 일부 인포테인먼트 및 공조 조작계가 기존 터치 방식에서 물리 버튼으로 변경됐다. 센터페시아에는 가로형 센터 에어벤트가, 크래시 패드 상단에는 오픈 트레이 수납 공간이 각각 추가됐다. 파워 트레인은 하이브리드와 LPG(액화석유가스) 두 가지로 운영되며 모델은 일반형 '더 뉴...
현대차, 스타리아 부분변경 출시…디자인·편의사양 강화 2025-12-17 10:01:30
클러스터와 인포테인먼트 화면은 12.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로 대체됐다. 아울러 일부 인포테인먼트 및 공조 조작계가 기존 터치 방식에서 물리 버튼으로 변경됐다. 센터페시아에는 가로형 센터 에어벤트가, 크래시패드 상단에는 오픈 트레이 수납공간이 추가됐다. 더 뉴 스타리아는 하이브리드와 LPG(액화석유가스) 두 가지...
현대차, '더 뉴 스타리아' 출시…4년8개월 만에 부분변경 2025-12-17 09:52:57
3인치 대형 디스플레이로 확대됐다. 일부 인포테인먼트 및 공조 조작계가 기존 터치 방식에서 물리 버튼으로 변경됐다. 센터페시아에는 가로형 센터 에어벤트가 새롭게 적용됐다. 크래시패드 상단에는 넓은 오픈 트레이 수납공간이 추가됐다. 또 운전석에 탑승 보조핸들을 새롭게 적용했다. 더 뉴 스타리아 라운지의 전자식...
"나도 써보고 싶어" 美서 대박나더니…외국인 몰려간 종목 2025-12-17 07:16:22
패드'가 뷰티 카테고리 전체 1위를 기록했다"며 "8월 미국 대형 뷰티 전문 편집숍 '얼타(ULTA) 뷰티'에 입점한 것이 현지 인지도 확대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도 성과는 이어졌다. KB증권에 따르면 11월 말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 동안 메디큐브 제품 7개가 뷰티&퍼스널케어...
[2025결산] 화제의 인물 : 국제 2025-12-17 07:11:09
새로운 스타일의 선두주자가 됐다. 1980년대에는 어깨에 패드를 넣은 재킷과 함께 여성을 위한 바지 정장 '파워 슈트'를 내놓아 큰 인기를 끌었다. 그는 2015년 자서전에서 "나는 남성의 이미지를 부드럽게 하고, 여성의 이미지를 강하게 만든 최초의 디자이너였다"고 술회했다. '우아함의 황제'라는...
외국인, K-뷰티 딱 '두곳' 베팅…세계적 열풍 속 '희비' 2025-12-17 07:01:46
비중이 76.9%로, 작년(55.3%)보다 21.6%포인트나 커졌다고 미래에셋증권 보고서에 나타났다. 3분기까지의 미국 매출액이 작년 한 해의 두 배가 될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기 때문이다. 미국 매출이 지난해 21.9%에서 올해 3분기까지 32.4%로 높아져 국내를 제치고 제1시장 지위에 올랐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올해...
K-뷰티 세계적 열풍 속 명암…외국인, 에이피알·달바에 베팅 2025-12-17 06:33:00
이는 3분기까지의 미국 매출액이 작년 한 해의 두 배가 될 정도로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였기 때문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 아마존 대형 프로모션에서 '제로 모공 패드'가 뷰티 카테고리 전체 1위를 기록했다"며 "올해 8월 미국 대형 뷰티 전문 편집숍 얼타(ULTA) 뷰티'에 입점해 브랜드 인지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