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생활건강, 국가별 전략 세분화…새 성장동력은 미용기기 2025-10-09 16:05:13
VDL, 글린트, 프레시안을 중심으로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브랜드 ‘힌스’는 현지 패밀리마트와 협업 브랜드를 론칭해 시장 반응을 끌어냈다”고 말했다.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은 큐텐 ‘메가와리’ 행사에서 일상 카테고리 누적 판매 1위를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금주핫템]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나이아시카'·코웨이 '노블공기청정기2' 2025-01-11 10:00:04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 LG생활건강의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은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핸드크림, 립밤 등 새해 신제품을 '럭키 블루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 호텔신라는 설을 앞두고 조선백자의 아름다움을 현대적 조형미로 재해석한 라기환 백자를 비롯해 한우, 전복 등 150여종의 ...
2억이 4000만원 됐다…LG생활건강 개인투자자 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11-16 07:00:01
‘프레시안’ ‘힌스’ 브랜드로 색조 화장품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HDB 사업 부문은 데일리 뷰티와 홈케어로 구분된다. 데일리 뷰티는 샴푸, 바디워시, 치약처럼 개인의 미용과 위생을 목적으로 사용하는 제품이고 홈 케어는 집안 청소와 의류 세탁에 사용되는 생활용품으로 구분된다. 생활용품에 들어가는 원료를...
올리브영서 1위…요즘 MZ 사이에서 인기 폭발한 '이것' 2024-11-13 10:09:09
LG생활건강은 VDL,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코드글로컬러, 프레시안 등 자사의 색조 브랜드가 올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올해 3분기 VDL의 올리브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348% 늘었다. 올해는 주력 제품인 '톤 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와...
LG생활건강 "VDL 등 색조 브랜드들 MZ세대에 인기" 2024-11-13 09:48:50
LG생활건강[051900]은 VDL, 글린트 바이 비디보브, 코드글로컬러, 프레시안 등 자사의 색조 브랜드가 올해 MZ세대(1980년대초∼2000년대초 출생)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올해 3분기 VDL의 올리브영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348% 늘었다. 올해는 주력 제품인 '톤 스테인 컬러 코...
[금주핫템] 이랜드 신발 '로미타'·라부르켓 '립밤 2종' 2024-10-12 07:00:07
LG생활건강의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이 아이돌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 씨와 공동 개발한 블러셔 신제품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비건)'를 출시했다. 크림 타입 비건 블러셔로 K-팝 스타들의 메이크업 장인으로 불리는 이나겸 씨가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장원영 눈망울 갖고파"…일본女 '한국앓이' 이 정도일 줄은 [현장+] 2024-07-19 07:00:02
이틀간 2만여명이 찾았다고 전날 밝혔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큐텐이 주최하는 오프라인 행사인 '메가 코스메랜드 2024'에 참여해 신제품을 홍보했다. 이날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를 비롯해 일본 아이돌, 틱톡커 등 인플루언서 100여명이 글린트와 프레시안 부스를 찾아 제품을 시연했다....
LG생건 "일본서 글린트·프레시안 팝업에 2만명 몰려" 2024-07-17 09:35:19
아이돌, 틱톡커 등 인플루언서 100여명이 글린트와 프레시안 부스를 찾아 제품을 시연했다. 일반 고객을 위해 준비한 샘플 제품 1만여개는 모두 소진됐다. 글린트와 프레시안은 다음 달 일본 도쿄의 고급 백화점인 '미츠코시 긴자'에서도 팝업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믿을 수...
[금주핫템] 아모레퍼시픽 '헤라 블러쉬'·LG생활건강 '립 젤리' 2024-07-13 07:00:03
프레시안'이 광택감으로 유리알 같은 입술을 연출해주는 '글래스라이크 립 젤리'를 선보였다. 최근 유행하는 촉촉하고 탱글탱글한 입술에 대한 소비자 요구가 반영된 제품이다. ▲ 에이스침대는 올인룸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루나토-4'를 출시했다. 은은하게 저물어가는 밤하늘 달빛에서 영감을...
K-화장품 수출 이끄는 '인디 브랜드'…대기업들도 뛰어들었다 2024-06-27 06:01:03
VDL, 프레시안 등 색조 브랜드를 키우고 있다. 글린트의 경우 지난 3월 대비 이달 일본 큐텐 메가와리 매출 신장률이 두 자릿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들 기업은 인디 브랜드 인수·합병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2021년부터 지난해까지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 지분을 인수해 지난해 10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