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더리움 수수료 없앤다"…이더가스, '오픈가스' 로드맵 공개 2025-12-03 22:04:53
가스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개발한 프로그램이다. 구체적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한 프로토콜은 이더리움 사용자의 가스비를 매달 리베이트 방식으로 보조한다. 프로토콜은 가스비 보조를 통해 예치·스테이킹 등을 촉진하고 총예치금(TVL)을 늘려 장기 사용자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는 게 오픈가스 측의 설명이다. 오픈가스...
"내년 광고시장 트렌드는 AI 마케팅·발견형 커머스·OTT·DOOH" 2025-12-01 17:42:56
확보에서 광고 수익 창출로 이동했다며 OTT와 커머스의 결합을 통한 OTT 광고의 구매 전환 가능성에 주목했다. DOOH는 기술 진보와 규제 완화에 힘입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다며 기존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pDOOH)를 넘어 AI와 머신러닝 기반의 AI pDOOH 시대로의 전환을 이끌 것으로 예측했다. rao@yna.co.kr...
다가오는 2025 연말연시… 이번 쇼핑 시즌 마케터들이 CTV 중심 옴니채널 마케팅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2025-10-31 09:22:04
주목해야 한다. 넷플릭스는 국내에서 프로그래매틱 기반의 인벤토리 구매를 확대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더 트레이드 데스크와 협력해 광고주들이 프리미엄 콘텐츠 환경에서 데이터 기반 캠페인을 더욱 유연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브랜드들이 첨단 오디언스 데이터와 실시간 최적화 기술을 활용해, 몰입...
넷플릭스 10% 급락…브라질 세금이 기술주에 던진 경고 [될종목] 2025-10-23 08:58:39
미래 성장 동력을 제시했다. 가장 긍정적인 발표는 광고 사업이다. 넷플릭스는 3분기 역대 최대 광고 판매를 기록했으며, 연간 판매 목표를 2배 상향했다. 업프론트(선불) 광고 계약은 전년 대비 2배 증가했으며, 내년까지 지속 반영될 예정이다. 자동화한 입찰 방식의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수익 기여도 증가하고 있다....
KT "광고 사업에 AI 결합해 디지털 광고 플랫폼 사업자로 도약" 2025-06-12 11:19:34
프로그래매틱(자동화) 광고 설루션 도입을 통해 디지털 광고로 전환한다. 아울러 KT는 아날로그 방식으로 유지된 국내 옥외 광고 미디어 시장의 디지털화도 선도할 계획이다. 국내 최초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DOOH) 플랫폼 'KT 바로광고'와 KT 광화문 웨스트 사옥에 설치될 초대형 디지털 사이니지...
KT, 빅데이터·AI 활용한 광고 플랫폼 선보여 2025-06-12 09:58:15
광고는 프로그래매틱(자동화) 광고 솔루션을 도입으로 디지털 광고로 전환한다. 이를 통해 지니 TV 광고는 커넥티드 TV 광고 생태계로 진입하고, 실시간 채널 사업자 광고 인벤토리에도 솔루션을 적용해 방송 광고 사업자들과 상생 시스템을 구축한다. KT는 아날로그 방식으로 유지되어 온 국내 옥외 광고 미디어 시장의...
인터웍스미디어, 글로벌 업체들과의 전략적 제휴 통해 디지털 광고 강화 나서 2025-03-25 09:52:46
글로벌 프로그래매틱 디지털옥외광고 플랫폼 페리온(Perion)과 전략적 협력을 통해 디지털광고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인터웍스미디어는 애니마인드 그룹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의 국내 시장 주도력과 크리에이티브 역량에 글로벌 기술력을 접목해, 급변하는 디지털 광고...
[한경유레카 특징주] 아티스트유나이티드, 아티스트컴퍼니와 합병 소식에 강세 2024-11-06 10:00:26
빅데이터 및 인공지능 기반의 자동화된 프로그래매틱 마케팅 서비스플랫폼을 제공하는 회사로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이 각각 23.5%와 4.7%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아티스트컴퍼니는 배우 이정재, 안성기 등이 소속된 배우 매니지먼트 회사로 이정재와 정우성이 각각 47.5%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합병으로 두...
유니티, 오프라인 세미나 및 네트워킹 파티 마쳐 2024-06-27 11:45:55
ae는 '프로그래매틱 광고 활용 유저 마케팅 전략: 모바일 앱 유저들을 위한 인기 소재 파헤치기' 세션을 진행했다. 해당 세션에서 남하정 ae는 업계 실무자를 위해 프로그래매틱 광고 캠페인 최적화 방안을 제시했다. 또 게임 업계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프로그래매틱 광고의 강점을 강조했다. 박인후...
"작년 이어 올해도 디지털화된 옥외광고 성장 주목" 2024-02-09 07:00:09
Of Home. 프로그래매틱 디지털 옥외광고)의 활약도 주목했다. 코바코는 "마케터 3명 중 2명이 prDOOH가 브랜드 안전성을 보장한다고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파악돼 광고주에게도 매력적인 광고 유형으로 주목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lis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