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뷰티 플랫폼 화해가 분석한 인기 뷰티 신제품은?[Geeks' Briefing] 2024-05-22 16:40:30
33%를 차지했다. 클린 더마 브랜드 딕셔니스트의 ‘아미노산 크림’, 스킨케어 브랜드 리브엠의 ‘워터핏 8중 수분착붙 패드’, 클린 뷰티 브랜드 수이스킨의 ‘어린 새싹 딥 클렌징 폼’ 등 소비자에게 호평을 받은 브랜드가 주목을 받았다. 팀스파르타, ‘HR테크 커넥팅 데이즈’ 참가 IT 스타트업 팀스파르타는 22일...
아이더, 입는 순간 시원함과 쾌적함이 몰려온다…한층 업그레이드된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 2024-05-22 16:05:02
여성용 부츠컷 핏의 플레어 팬츠와 깔끔한 디자인의 슬랙스 팬츠도 추가됐다. 여름철 출퇴근 복장으로도 입을 수 있다. 여기에 얇고 가벼운 경량 소재가 적용된 ‘온더락 에어리’ 라인도 새롭게 선보였다. 남성 제품군으로 상의 제품은 땀이 많이 나는 등판 부위에 통기성이 뛰어난 도트 타공을 적용해 쾌적함을 더했다....
넥스트플레이어, 1분기 매출 20% 증가…브랜드 '헬스헬퍼' 미국 런칭하며 해외 시장 출사표 2024-05-21 13:39:49
21일 밝혔다. 3월 매출 기준으로는 54억으로 2023년 3월 대비 29% 성장한 실적을 보였다. 넥스트플레이어가 전개하는 브랜드 중에서도 특히 ‘페이퍼백’과 ‘럭키클로버’는 1분기 목표매출액을 각각 10%, 5% 초과 달성했다. 업체에 따르면 프리미엄 패밀리 웰니스 케어 브랜드 ‘페이퍼백’은 1월에 출시했던 ‘마이너스...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4봉을 투플러스 원(2+1)에 판매하고, 풀무원 막국수 3종은 원플러스원(1+1)에 선보인다. 롯데슈퍼도 같은 기간 미국산 고당도 오렌지(6∼10입)와 미국산 체리(300g), 성주 상생참외(300g)를 각 9천990원 특가에 선보인다. 풀무원 평양냉면과 파워에이드, 토레타 등 음료를 1+1로 판매한다. ▲ 롯데온 = 오는 19일까지 인기...
호반건설, 경북 안동 최초 민간공원 특례사업 아파트 ‘위파크 안동 호반’ 분양 중 2024-05-17 10:44:03
안동시 아파트에는 최초로 스크린 수영장 ‘스윔핏’ 2개실이 도입될 예정이다. 스윔핏은 기존 25m 수영장과 달리 개별 수조에 인공 파도 모듈과 연동된 앱 시스템, 스크린 시스템을 설치해 적당한 공간에서 수중운동을 즐길 수 있다. 해당 단지는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차와 보행 동선을 분리했고, 단지 주출입구 쪽에는...
전방위 AI 활용, 모바일 건강관리…진화한 보험 서비스 2024-05-16 16:11:38
이런 과정을 통해 한화생명은 주요 3대 암(위·간·폐)을 특화한 보험 상품을 선보였다. 신한라이프는 AI 기술을 보험사기를 적발하는 데까지 쓰고 있다. 신한라이프는 보험사기 인지 시스템(FDS)을 고도화해 보험사기가 의심되는 병원을 스크리닝하는 등 다수의 보험사기를 적발했다. 신한라이프는 보험금을 지급하는 데도...
삼성화재, 진화한 헬스케어 플랫폼 '애니핏 플러스'…30초 얼굴 스캔으로 건강상태 측정 2024-05-16 16:06:37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이다. 마지막으로 ‘고고당 케어’로 불리는 ‘만성질환케어’도 제공한다. 고혈압과 고지혈증, 당뇨병과 연관된 심혈관 나이 개념을 통해 스스로 만성질환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현재 심혈관 나이를 확인하고 운동, 체중, 혈압 등을 포함한 총 여덟 가지 생활습관 중...
일상 스며든 스포츠 유니폼…'블록코어' 패션 뜬다 2024-05-15 08:01:00
3월 하이브리드 스포츠 라인을 발표하며 데일리용 유니폼을 처음 선보였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뉴진스와 제니 등 셀럽들이 즐겨 입기 시작하면서 인기를 끈 '블록코어' 트렌드가 이제 대중적인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다양한 핏과 디자인 축구복 패션을 일상적으로 소비하는 젊은 세대 고객이 늘어나는...
젝시믹스, 애슬레저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로 성장동력 ‘박차’ 2024-05-10 10:13:50
하루 종일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며, 슬랙스는 깔끔한 일자핏에 허리밴딩을 적용해 편안함을 더하고, 길이도 9.1부와 9.6부 2가지로 제작돼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맨즈라인은 기존 짐웨어 및 애슬레저 제품 외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국내 자사몰 기준 4월 판매량이 전월(3월) 대비 73.8% ...
'MZ 펀슈머 잡는다'…GS25, 식품·제약사와 이색 협업상품 출시 2024-05-09 08:58:37
지난 3∼4월 CJ제일제당의 인기 브랜드 맥스봉, 고메, 스팸을 활용한 조리빵을 선보인 데 이어 최근에는 오리온과 썬 대파크림치즈, 해태 타코야끼볼 청양마요맛을 내놨다. 이날은 롯데웰푸드와 함께 기획한 '칸쵸타드'를 업계 단독으로 출시했다. 롯데웰푸드 스테디셀러인 칸쵸와 카스타드를 조합한 상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