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주니어 골프 수요 잡는다…말본 골프 '유스 컬렉션' 선보여 2025-10-01 19:00:01
매장을 빠르게 확장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에리카 말본 CCO는 “성수 매장을 시작으로 미국과 동남아시아 국가에 라이프스타일 매장을 계속 열겠다”고 말했다. 말본골프는 2021년 한국의 하이라이트브랜즈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국내 시장에 진입했다. 현재 74개 말본골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대명화학, 기업 사냥꾼인 줄 알았더니 워런 버핏이었네 [안재광의 대기만성] 2025-08-03 07:11:51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레이어, 말본골프의 하이라이트브랜즈 등도 각각 수천억 원대 매출을 올려주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디에이피란 자회사가 있어요. 전자 부품인 인쇄회로기판을 만들지만 항공사로 이해하면 더 편해요. 저비용항공사 에어로케이를 운영하고 있어요. 에어로케이는 에어버스 A320-200 여섯 대를 리스 ...
"한국서 새로운 가능성 봤다"…말본골프, 일상복으로 확장 2025-07-06 18:01:06
매장을 계속 열겠다”고 말했다. 그는 “한국은 사업을 시작한 미국 다음으로 중요한 시장”이라며 “한국에서 꾸준히 성장해 온 만큼 더 큰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도 했다. 말본골프는 2021년 한국의 하이라이트브랜즈와의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국내 시장에 진입했다. 현재 74개 말본골프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성수동에 자리잡은 말본, 골프 떼고 '라이프스타일'로 확장[현장] 2025-07-04 13:48:52
하이라이트브랜즈의 라이선스 사업을 시작으로 한국에 처음 들어왔다. 현재 전국에 총 74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운영 중이다. 2022년 9월에는 도산대로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말본골프의 주요 제품 라인은 팬츠·티셔츠·맨투맨·모자·골프백·액세서리 등이다....
하이라이트브랜즈, 미국 컴포트 라이프스타일웨어 브랜 '프룻 오브 더 룸®' 국내 런칭 2025-01-24 15:09:33
룸®의 한국 진출은 하이라이트브랜즈와 프룻 오브 더 룸® 브랜드의 아시아 지역 마스터 라이선스 권리를 취득한 이토추상사(사장 이시이 케이타 COO, Chief Operating Officer)와의 국내 라이선스 및 유통 계약을 통해 이루어졌다. 이번 계약으로 하이라이트브랜즈는 골프, 스포츠, 아웃도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아우른...
현대백화점, 패션협력사와 '기후변화TF'…긴여름·짧은가을 반영 2024-12-23 11:34:03
발족했다고 23일 밝혔다. TF에는 코오롱FnC, 하이라이트브랜즈, 데무 등 15개 패션 협력사와 한국패션산업협회, 현대백화점 패션 바이어 관계자 20여명이 참여한다. 이들은 기후변화로 여름이 길어지고 가을이 짧아지는 현상 등을 반영해 시즌별 패션 상품 운영 계획을 재정립한다. 통상 백화점에는 봄은 1월, 여름은 3...
하이라이트브랜즈, 홍대에 패션복합문화공간 타입일레븐 오픈 2024-06-21 08:36:52
하이라이트브랜즈, 홍대에 패션복합문화공간 타입일레븐 오픈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서울 홍대에 패션복합문화공간 '타입일레븐'을 21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타입일레븐은 지상 3층 연면적 376㎡(약 114평) 규모로 조성됐다. 1층은 상시 협업 팝업 존으로 운영하고 2∼3층은 엄선한...
코닥어패럴, 중국 진출한다…"중화권 2030세대 공략" 2024-03-21 18:15:29
하이라이트브랜즈는 패션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중국 시장에 진출한다고 21일 밝혔다.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올해를 코닥어패럴의 해외 진출 원년으로 삼고 첫 진출국을 중국으로 정했다고 소개했다. 코닥의 글로벌 인지도와 한국에서의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순차적으로 중화권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코닥어패럴, 해외 진출 강화…"중국 20·30세대 공략" 2024-03-21 10:42:16
=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올해를 코닥어패럴의 해외 진출 원년으로 삼고 중국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를 위해 하이라이트브랜즈는 이달 미국 코닥 본사로부터 중국을 포함한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에서의 사업 운영권을 획득했다. 핵심 소비자는 중국의 패션 흐름을 주도하는 20·30대로, 온라인 플랫폼을...
메타버스 핵심은 NFT...NFT 사업 확장하는 IT기업들 [한경 엣지] 2021-11-09 23:22:36
같은 하이라이트 VOD, BJ의 모습을 3D 캐릭터로 구현한 BJ 아바타 등의 상품입니다. 카카오는 3분기 콘퍼런스콜에서 NFT 관련 사업 확장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배재현 최고투자책임자(CIO)는 “카카오는 공동체 내 역량을 집중해 다가올 메타버스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며 “카카오 블록체인 자회사 그라운드X의 기술력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