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두투어, 2026년 경영선포식…우준열 사장 "성장기반 강화" 2025-12-15 09:40:26
프리미엄 브랜드 '하이클래스' 라인업을 확대하고, 개인화된 여행 경험을 중심으로 차별화된 전략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유통 부문에서는 자사몰 중심의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B2C) 플랫폼 경쟁력을 강화하고 대리점·제휴사 등 기업간 거래(B2B) 채널 활성화를 추진한다. 지속가능 경영 부문에서는 운영...
삼성 갤럭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5년 연속 1위 2025-12-14 07:01:01
올해 하반기 코스피 지수의 견고한 상승세로 인해 증권 브랜드들의 순위가 대폭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미래에셋증권은 지난해 22위에서 올해 17위까지 오르며 톱 10 진입을 바라보게 됐다. KB증권(37위→28위)과 삼성증권(45위→42위), 하나증권(92위→83위) 등도 상승세가 두드러졌다. 이마트가 지난해 11위에서 올해...
무신사, 상하이에 첫 해외 매장…중국 오프라인 공략 본격화 2025-12-12 08:45:20
곳곳에 배치해 브랜드 메시지 전달력을 높였다. 특히 1·2층을 연결하는 중앙 계단 측면 미디어 월은 높이 약 4m 규모로 조성돼 시각적 몰입감을 선사한다. 무신사 관계자는 "상하이 화이하이 백성점은 중국 오프라인 사업 확장을 위한 전진 기지"라며 "중국 고객의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현지 맞춤형 제품군을 확대하고...
웰니스 테크 기업 ‘힐리월드코리아’, 2025 송년의 밤 개최 2025-12-11 10:00:00
12월 6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에서 디렉터 이상 리더 130여 명과 ‘2025 송년의 밤’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하이웨이브와 맥힐리 옵시디안의 완판, 1,800명 규모의 아시아 컨벤션 성료 등 2025년 성과를 압축적으로 보여주는 영상으로 문을 열며, 힐리월드코리아의 고성장 흐름을 재확인하는 장이 되었다. 이민우...
하이서울기업, 인도네시아서 585억원 수출길 열었다 2025-12-09 10:06:22
논의하는 자리도 가졌다. APINDO는 하이서울기업의 기술력과 품질관리 수준,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 평가하며 공동 프로그램 개발과 지속적 산업 네트워크 구축에 관심을 나타냈다. 서울기업들은 인도네시아 유통·규제·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이해를 넓히고, 상시 소통체계를 마련하는 계기가 됐다는 반응이다. SBA는 이번...
'제발 팔아달라'…호텔에서 2030이 열광한 '이것' 정체 [트렌드+] 2025-12-07 19:43:26
기록하기도 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스케이팅 왈츠 스노우볼'을 출시했다. 눈 내리는 남산 자락에서 사랑스러운 마스코트 '하이'(HY)가 아이스링크 위를 스케이트 타며 춤추는 모습을 담았다. 이번에 출시된 한정판 스노우볼은 매년 겨울 남산을 밝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아이스링크의 추억을 한...
롯데백화점, MZ세대 몰려들자 잠실점 3조 매출 조기 달성 2025-12-07 16:54:31
열고, 하이 주얼리 브랜드를 보강해 ‘럭셔리 롯데타운’의 위상을 강화한 덕분이다. 롯데백화점은 또 서울 강남과 강북을 대표하는 두 점포의 합작으로 2년 연속 연매출 5조원을 기록했다. 정현석 롯데백화점 대표는 “계열사 간 시너지를 기반으로 한 롯데타운은 롯데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이라고 강조했다. 라현진 기자...
창업자부터 천재 디자이너까지…티파니 빛을 완성한 3명의 거장 2025-12-04 16:56:15
사랑받는 브랜드가 된다. 영원불멸의 사랑을 상징하는 아이콘, 188년 역사의 미국 럭셔리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 이야기다. 티파니가 오랜 세월 빛날 수 있었던 것은 보석보다 더 찬란했던 인물들이 있어서다. 서울 잠실 롯데월드타워 아레나광장에서 열리고 있는 전시 ‘위드 러브, 서울(With Love, Seoul)’은 티파니의...
신세계백화점 본점, '에·루·샤' 럭셔리 리뉴얼 완료 2025-12-03 06:00:00
신세계백화점은 본점이 글로벌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들의 매장 리뉴얼, 신규 입점 등 재탄생했다고 3일 밝혔다. 지난 1분기부터 이어져온 본점 새단장 프로젝트가 일단락된 것이다. 글로벌 하이엔드 럭셔리 부티크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등의 브랜드부터 까르띠에, 반클리프아펠, 티파니, 롤렉스 등 럭셔리...
발바닥 통증 막는 기능성 깔창 2025-11-30 17:10:23
틈’ 서울 강남점에 입점했다”며 “유동인구가 많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많은 소비자에게 브랜드를 알릴 수 있어 큰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현장에서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로부터 얻은 의견, 피드백 등은 향후 자사 마케팅 전략 수립, 브랜드 전개 방향성을 결정하는 데 유용한 데이터로 활용할 계획"이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