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핸드메이드 러브’ 서정연, 극 퀄리티 높이는 명품 연기 2021-01-06 13:50:10
서정연은 지난 1일과 5일 공개된 패션기업 한섬과 CJ ENM 합작 판타지 미니드라마 ‘핸드메이드 러브’ 7, 8화에서 테일러숍 직원 사랑(이수지 분)의 엄마 강순 역으로 열연했다. 어린 나이에 생긴 아이를 키우기 위해 과거 육상 선수의 꿈을 포기했던 강순은 딸에 대한 애틋함을 항상 지니며 살아온 인물. 어느...
‘핸드메이드 러브’ 이수혁 종영 소감 “짧은 호흡의 드라마…새롭고 즐거운 경험” 2021-01-06 10:59:58
전했다. ‘핸드메이드 러브’는 패션기업 한섬과 CJ ENM 합작 웹드라마로, 인간 세상에 내려온 우븐(이수혁 분)이 인간의 희로애락을 옷으로 치유하며 생기는 에피소드를 옴니버스 형태로 다룬 작품이다. 극중 테일러숍 사장 우븐 역으로 분했던 이수혁은 “짧은 호흡의 드라마였지만 새롭고 즐거운 경험이었...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의 '공격경영'…"2030년 매출 40조 시대 연다" 2021-01-04 17:48:49
해외 면세점 진출을 함께 추진한다. 패션 부문은 한섬 고유의 고급 이미지를 앞세운 신규 패션 브랜드 론칭과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 고기능성 화장품 등 뷰티 분야와 디자인 소품 등을 취급하는 라이프스타일 분야로의 진출도 함께 도모한다. 이를 통해 매출 규모를 지난해 1조 2000억원에서 203...
정지선 회장 "현대百, 5대 신사업으로 매출 40조 시대 연다" 2021-01-04 17:34:18
회장은 2012년 한섬 인수(4200억원)를 시작으로 지난해 천연 화장품 원료기업인 SK바이오랜드(1205억원) 등 7년간 12건의 M&A에 1조5705억원을 투자했다. 현대렌탈케어와 현대면세점 신설까지 더해 유통 중심이던 그룹 포트폴리오를 패션, 리빙 등 다양한 생활 영역으로 넓혔다. 이마트와 롯데쇼핑이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창립 50주년` 현대백화점그룹 "2030년 매출 40조" 2021-01-04 11:29:36
함께 추진한다. 패션 부문은 한섬 고유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앞세운 새로운 패션 브랜드 론칭과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며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맞춤형 건강식 사업을 확대해 ‘사람들의 식생활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회사’로 도약한다는 목표다.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는 맞춤형...
현대백화점그룹 창립 50주년…"2030년 매출 40조 목표" 2021-01-04 10:24:33
많은 약 2조원대로 제시했다. 한섬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앞세워 새로운 패션 브랜드를 도입하고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도 확대한다.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등 뷰티 분야와 디자인 소품 등을 취급하는 라이프스타일 분야 진출도 추진한다. 리빙·인테리어 부문은 매출 규모를 현재 2조6천억원에서 두 배 수준인...
"해돋이 보러 오지 마세요" 통제선 넘은 관광객 눈살 2020-12-25 16:55:00
추암, 한섬·감추해변 등 지역 내 5개 해맞이 명소를 폐쇄하기로 했다. 속초시는 속초해변과 외옹치 바다향기로를 폐쇄하기로 하고 주변 지역에 출입 통제용 울타리를 설치했다. 양양군은 낙산해변과 하조대를 폐쇄했다. 고성군은 화진포와 송지호, 삼포, 백도 등 주요 해변과 통일전망대와 DMZ박물관, 화진포해양박물관...
[결산2020] 비대면 소비 확산…온라인 쇼핑·배달시장 급성장 2020-12-17 07:10:20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출시했고, 한섬은 온라인 전용 물류센터 구축을 계획하는 등 대형 패션업체도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 외식 시장, 배달로 대이동…경쟁도 '후끈' 코로나19 확산으로 외출이 줄어들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외식 수요가 배달로 빠르게 옮겨갔다. 배달 대행업체...
[마켓인사이트]현대백화점, 'SK바이오랜드' 이어 복지몰 업체 '이지웰'도 품었다 2020-12-15 17:04:41
매입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패션기업 한섬은 클린젠의 화장품 제조 특허기술을 활용해 내년 초 신규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를 내놓는다는 계획도 밝혔다. 동시에 온오프라인 유통망 강화에 나선 것으로 보인다. 현대백화점은 CJ올리브영 지분 인수를 추진하고 있다. CJ올리브영은 올 상반기 헬스앤드뷰티(H&B)업계...
코로나 타격, 위기의 패션업계…일부 기업은 실적 오른다는데… 2020-12-14 15:02:45
이 때문이다. 한섬의 경우 프리미엄 제품이라는 브랜드 이미지와 온라인 자사몰의 저렴한 비용 구조 덕분에 자사몰 판매 영업이익률이 35% 수준에 달하고 있다. 온라인 할인 없이 오프라인과 동일한 조건으로 판매해 소비자에게 온·오프라인 쇼핑이 동급이라는 인식을 확고하게 심어준 영향도 있다. 온라인에서도 고급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