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영자 쫄면` 날개 돋친 듯 팔린다,"출시 66일 만에 1천만 개" 2018-06-11 11:06:07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만큼 앞으로 판매량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기대했다. `오뚜기 진짜쫄면`은 쫄깃한 면발과 새콤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뤘다고 오뚜기는 설명했다. 기존 비빔면 제품들보다 양이 많은 150g으로 포장됐다. 오뚜기는 이번 판매 기록을 계기로 여름철 계절면 5종(오뚜기 진짜쫄면, 춘천막국수, 함흥비빔면,...
오뚜기 '진짜쫄면' 출시 66일만에 1천만개 판매돌파 2018-06-11 10:35:07
오뚜기는 설명했다. 기존 비빔면 제품들보다 양이 많은 150g으로 포장됐다. 오뚜기는 이번 판매 기록을 계기로 여름철 계절면 5종(오뚜기 진짜쫄면, 춘천막국수, 함흥비빔면, 콩국수라면, 메밀비빔면)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계절면시장 '후끈'…비빔면 1천억매출 '기대' 2018-06-07 06:07:01
막국수 라면'을 추가로 내놓으며 시장 수성 의지를 밝히고 있다. '팔도 비빔면'도 내용물을 20% 늘린 '팔도 비빔면 1.2'로 라인업을 확대하고 '팔도 만능비빔장'으로 소스 시장까지 진출했다. 오뚜기가 지난 3월 출시한 '진짜쫄면'은 출시 50일 만에 500만 개 판매량을 돌파하고서 1천...
[한경 미디어 뉴스룸-한경BUSINESS] "南北회담 특수 나도 있소"… HMR 냉면 매출 '껑충' 2018-05-11 18:07:04
여름면 시즌을 맞아 건면 제품을 중심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 매운 비빔면 위주의 시장을 건면으로 바꾸겠다는 전략이다. 농심은 2004년 ‘메밀소바’를 출시한 데 이어 2008년 ‘둥지냉면’, 2016년 ‘드레싱 누들’을 선보였다.오뚜기는 지난해 ‘함흥비빔면’과...
'옥류관' 자랑한 김정은도 놀랄 맛…평양냉면 신흥강자 TOP4 2018-05-06 08:41:00
: 냉면/비빔면/만두국/접시만두 1만1000원, 편육 2만5000원, 제육 2만4000원 ◆ 北 출신 부모님께 전수받은 전통의 맛, 정인면옥 경기도 광명시에서 맛있기로 입소문 난 평양냉면이 2014년 서울 여의도에 진출했다. 현재 광명시 '정인면옥'과 별개로 운영되고 있는 이 가게는 대표가 북한 출신의 부모님으로부터...
"나도 맛보자~" 평양냉면·문배주 불티…정상회담 덕 유통가 활짝 2018-05-02 16:01:59
평양냉면'이 화제로 떠오르자 냉면을 비롯한 비빔면, 쫄면 등 면류부터 문배주, 서산 한우 등 만찬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2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편의점 gs25에서 남북정상회담 개최 당일을 포함해 최근 사흘간(4월27∼29일) '농심 둥지 물냉면'과 '둥지 비빔냉면' 매출이...
'히트작' 안 나오는 라면시장…연매출 2조원 아래로 2018-04-22 06:33:00
돌파구를 찾고 있다. 여름철을 겨냥해서는 국물 없는 볶음면·비빔면류를 강화하고 있다. 기름에 튀기지 않은 비유탕면(건면) 등으로 면발에도 변화를 주고 있다. 국물 없는 라면 매출 비중은 2016년 22.9%에서 지난해 25.6%로 확대됐다. 최근 라면이 편의점에서 많이 팔리면서 용기면 비중은 같은 기간 33.2%에서 36.5%로...
오뚜기, 진짜쫄면·춘천막국수 출시…여름시장 공략 2018-03-30 13:59:42
기자 = 오뚜기는 여름철 비빔면 성수기를 앞두고 신제품 '진짜쫄면'과 '춘천막국수'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진짜쫄면은 쫄깃하고 탄력 있는 면발과 태양초고추장, 식초, 볶음참깨, 무초절임액을 첨가한 양념장이 특징이다. 면과 양념장 양을 일반 비빔면보다 늘려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고 오뚜기는...
국내외 라면시장 온도차…수출 '끓고' 내수 '식고' 2018-02-11 06:45:00
출시했다. 오뚜기는 냉콩국수라면, 함흥비빔면, 리얼치즈라면, 굴진짬뽕, 팥칼국수 등을 출시했다. 삼양식품은 쌈장라면, 커리불닭볶음면, 까르보불닭볶음면 등을, 팔도는 초계비빔면, 체다치즈 틈새라면 등을 내놓았다. 컵라면 시장 성장에 따라 농심이 신라면블랙사발을 출시하는 등 전자레인지용 제품 경쟁도 뜨겁다....
[2018 유통트렌드] 오뚜기, 평창올림픽 대표 라면… 세계인의 입맛 사로잡는다 2018-01-08 16:29:56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었고, 함흥비빔면, 콩국수라면, 리얼치즈라면, 굴진짬뽕 등 다양한 신제품이 출시됐다. 오뚜기라면의 시장 점유율은 26.6%(2017년 10월 기준)로 전년 대비 3.4% 증가했다. 올해도 대표라면인 진라면의 차별화된 마케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활용한 이벤트 및 고객의견 수렴, 소비자 기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