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역 후 더 '핫'해진 데이식스, 18일 컴백 2024-03-04 09:51:40
그룹 데이식스(DAY6)가 완전체가 되어 돌아온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데이식스는 오는 18일 새 앨범 '포에버(Fourever)'를 발매한다. 2021년 4월 발표한 미니 7집 '더 북 오브 어스 : 네겐트로피 - 카오스 스왈로드 업 인 러브(The Book of Us : Negentropy - Chaos swallowed up in love)'...
'제로'에 '새로'까지 인기 끌더니…롯데칠성 "국내 최초 3조 매출" 2024-02-06 10:43:37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실제 롯데칠성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액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3년 2730억원으로 증가했고 같은 기간 자체 탄산음료 내 비중도 12%에서 30%로 끌어올렸다. 롯데칠성이 ‘처음처럼’ 이후 16년 만인 2022년 선보인 부드러운 맛의 제로슈거 소주 ‘새로’도...
펩시제로·새로 덕에…롯데칠성, 연 매출 첫 3兆 돌파 2024-02-06 10:10:21
핫식스 제로’ ‘밀키스 제로’ 등으로 제품군을 확대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탄산음료 매출은 2021년 890억원에서 2022년 1885억원, 지난해 2730억원으로 늘었다. 탄산음료 내 비중도 2021년 12%에서 지난해 30%로 커졌다. 롯데칠성음료가 2022년 9월 선보인 소주 ‘새로’의 돌풍도 매출 신장에 기여했다. 새로는 출시...
달리의 초현실 걸작, 현실이 되다…도쿄 아자부다이힐스 2024-01-11 19:11:20
가야 하는 이유오모테산도힐스, 긴자 식스, 롯폰기힐스…. 지난 수십 년간 도쿄를 세계 ‘도시재생의 롤모델’로 만든 화제의 장소들이다. 예술과 미식, 럭셔리 등 문화·상업시설이 어떻게 버려진 지역을 되살릴 수 있는지를 증명한 사례다. 이런 실험을 주도하고 성공시킨 회사는 모리빌딩컴퍼니. 아자부다이힐스는 모...
편의점 GS25, 내일부터 연말까지 130개 제품 '갓세일' 2023-12-15 09:36:43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 야쿠르트그랜드280 5종, 핫식스, 넷플릭스트러플팝콘, 햇반반공기, 유어스보솜이물티슈, 맥스봉오리지널, 비비고365교자 등이다. GS페이로 결제 시 순우유식빵과 순우유모닝롤은 1+1,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호빵 9종은 50% 페이백(환급)을 해준다. GS25는 올해 2월부터 매달 갓세일을 시작했다....
웰니스 정조준 롯데칠성…하락장에도 20%↑ 2023-10-30 18:20:15
무가당 소주 새로, 펩시제로, 밀키스제로, 핫식스더킹 등 맛까지 두루 갖춘 헬시플레저 상품을 잇달아 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은 신제품 개발 과정에 맛, 디자인, 품질, 마케팅 등 개발의 모든 과정에서 소비자 피드백을 꼼꼼하게 반영하고 있다. 새로가 이런 시스템을 통해 나왔다. 박자영 롯데칠성 소주BM팀...
외면받는 주식 샀더니 밀물처럼 돈 '콸콸'…어떤 펀드길래 2023-09-27 14:30:42
무가당 소주 세로, 펩시제로, 밀키스제로, 핫식스더킹 등 맛까지 두루 갖춘 상품을 잇따라 내고 있다"며 "리서치와 경영자 미팅을 통해 회사 내에서 이 같은 의사결정이 구조화됐다는 걸 확인한 뒤 보유 지분을 늘려가고 있다"고 했다. "좋은 의사결정이 연속적으로 나오는 건 우연이 아닙니다. 연구하고, 검수하고, 직접...
롯데칠성음료, 열량 낮춘 에너지음료 '핫식스 제로' 출시 2023-06-23 09:58:24
롯데칠성음료, 열량 낮춘 에너지음료 '핫식스 제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롯데칠성음료는 열량을 낮춘 에너지음료 '핫식스 제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250㎖ 캔 제품으로, 기존 핫식스와 맛 차이는 최소화하면서 열량은 8㎉로 낮췄다. 카페인 함량은 70㎎으로 핫식스보다 10㎎ 더...
NINE to SIX, 첫 싱글 티저 이미지 공개…MZ 직장인으로 변신 2023-05-24 14:10:06
NINE to SIX(나인투식스)가 MZ 직장인으로 변신했다. 소속사 측은 24일 “NINE to SIX(종형, 민규)가 오늘 오전 9시 공식 SNS에 첫 싱글 'GOOD TO YOU'(굿 투 유)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NINE to SIX는 사무실을 배경으로 'MZ 직장인'의 다양한 스타일을...
경이적인 주가 700배…'오운완' 세대에 통한 이 음료 [바이 아메리카] 2023-05-20 18:26:49
음료로 인기를 끌었죠. 롯데에서 선보인 핫식스와 비타500, 박카스 등 저카페인 음료 선전에도 인기는 여전합니다. 에너지드링크 시장이 성장하면서 원조격인 레드불의 소비 연령이 넓어지고, 점유율 변화가 일어나는 중인데, 이 틈새를 노려 카페인 함량을 최대로 높이고 용량을 키운 전략의 에너지음료가 시장을 잠식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