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온스타일, 코스메카코리아와 '투자형 K뷰티 성장 모델' 구축 2025-12-16 10:10:49
등 K뷰티 기업에 선제적으로 투자를 진행해왔다. 여기에 코스메카코리아의 R&D·생산 기술력이 결합되며, 브랜드 기획 단계부터 글로벌 확장까지 이어지는 ‘완결형 성장 구조’가 완성됐다는 평가다. 양사는 각사의 브랜드 육성 경험 및 인프라를 결합해 성장 잠재력이 높은 브랜드를 함께 발굴하고, 코스메카코리아의...
CJ온스타일-코스메카코리아 "유망 K뷰티 브랜드 공동 육성" 2025-12-16 09:45:25
K뷰티 브랜드 공동 육성" 발굴·투자·수출까지 지원하는 업무협약 체결 (서울=연합뉴스) 안용수 기자 = CJ온스타일은 코스메카코리아[241710]와 함께 K뷰티 브랜드를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이달 초 경기도 성남시 코스메카코리아 중앙연구원에서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제조와 유통, 투자 역량을...
"K뷰티 해외 온라인 판매액 절반은 미국서 발생…중국에선 감소" 2025-12-10 09:45:30
K뷰티 브랜드는 87개에 이른다고 발표했다. 라네즈와 더 후, 코스알엑스, 3CE, 조선미녀는 연간 판매액이 1억 달러를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조사를 담당한 후양 아시아태평양 헬스앤뷰티 인사이트 매니저는 "K-뷰티의 우수한 품질과 혁신적인 기술, 그리고 뛰어난 가성비가 다양한 뷰티 영역으로 확대된다면...
미국 넘어 유럽·중남미로…K-뷰티의 성공 코드 2025-12-01 06:01:49
K-뷰티의 붐을 이끌었다. 미국 아마존에서의 한국 화장품 순위는 올리브영에서 거뒀던 성적표의 영향을 적잖게 받는다. 국내 헬스앤뷰티(H&B) 업계의 유일한 플레이어로 자리 잡은 올리브영에 대한 업계의 평가는 나뉘지만, 최근 K-뷰티가 성공가도를 달리게 된 데 올리브영의 지분은 적지 않다. 그렇다면 한국 화장품...
죠원인터내셔널, 글로벌 H&B '그레이스'와 전략적 MOU 체결 2025-11-27 14:52:44
경쟁력, 브랜드 오너십이 결합된다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양사 시너지 효과는 극대화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글로벌 헬스앤뷰티(H&B) 기업인 그레이스는 B2B(기업간 거래), D2C(소비자직접 판매) 등의 채널을 통해 여러 국내 브랜드를 해외 시장에 수출하는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한국대표 이진형,...
"더 싼 게 좋아" PB에 빠지더니 결국…쿠팡이 강해진 이유 [글로벌 머니 X파일] 2025-11-12 06:39:35
확대한 것은 뷰티 및 헬스케어 등 프리미엄 혁신이 PB의 저가 공세를 상쇄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유니레버가 낮은 마진의 아이스크림 사업부를 분리하고 높은 마진의 '파워 브랜드' 중심으로 포트폴리오를 재편하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베인앤컴퍼니는 "많은 대형 CPG가 '과거 시대에 구축된 공급망'과...
"5000원도 안 해요"…다이소 뺨치는 초저가 화장품 쏟아진다 2025-11-11 09:58:54
H&B(헬스앤뷰티) 기획전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롯데마트가 연중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뷰티 행사로 약 1000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마트는 ‘보습대전’을 행사 콘셉트로 정하고 스킨케어, 바디용품 등을 초특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양우석 롯데마트·슈퍼 퍼스널케어팀장은 “고물가 시대에...
마트도 뷰티에 힘준다…롯데마트, 단독상품 출시에 기획전도 2025-11-11 06:00:06
마트도 뷰티에 힘준다…롯데마트, 단독상품 출시에 기획전도 (서울=연합뉴스) 조민정 기자 = 롯데마트는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헬스앤뷰티(H&B) 기획전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뷰티플렉스는 롯데마트가 연중 최대 규모로 선보이는 뷰티 특가전으로, 2주간 1천여종의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LG생활건강, 3분기 영업익 462억…전년비 56.5%↓ 2025-11-10 16:35:28
4,710억원, 영업손실은 588억원으로 집계됐다. 헬스앤뷰티(H&B)스토어 등 국내 육성 채널에서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지속했지만, 강도 높은 사업 효율화로 인해 전체 매출이 하락하며 적자를 냈다. 특히 주력 브랜드의 건전성 제고를 위해 대규모 물량 조절에 나서면서 면세 매출 비중이 큰 폭으로 줄었다. 반면 CNP,...
애경산업 3분기 영업이익 24% 감소…"해외시장 확대" 2025-11-04 16:27:08
지속해 펼치고 있다. 국내에서는 헬스앤뷰티(H&B) 채널과 다이소 등 주요 오프라인 채널에서 루나와 투에딧, 닷솔루션 등이 성장세를 보였다고 회사는 전했다. 생활용품사업 3분기 매출은 1천146억원으로 7.1% 증가했으나 영업이익은 54억원으로 5.8% 감소했다. 국내와 해외 주요 채널에서 매출은 늘었지만, 원부자재 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