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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 '더 뉴 스타리아' 출시…4년8개월 만에 부분변경 2025-12-17 09:52:57
전·후륜 서스펜션을 개선하고 차체 흡차음재를 강화했다. 전륜 서스펜션은 차체와 서브프레임 연결부의 강성을 높이고 서브프레임에 부싱을 적용해 노면 충격 대응력을 강화했다. 카고 모델은 후륜 쇽업소버 밸브를 개선해 감쇠력의 자유도를 높였다. 라운지 모델의 후륜 서스펜션에는 하이드로 부싱을 적용해 충격 흡수...
BMW코리아, 왜건형 모델 '뉴 M5 투어링’ 국내 출시 2025-12-04 13:56:58
하이 퍼포먼스 모델 전용 사륜구동 시스템인 M xDrive와 후륜 조향 시스템인 인테그랄 액티브 스티어링은 주행 상황에 맞춘 최적의 핸들링과 코너링 성능을 보장한다. 이외에도 8단 M 스텝트로닉 자동변속기에 탑재된 드라이브로직 기능을 활용하면 운전자의 의도에 맞추어 변속 시점을 변경할 수 있다. BMW 뉴 M5 투어링은...
[시승기] 운전석 '두팔 번쩍', 그래도 잘 달린다…캐딜락 에스컬레이드 IQ 2025-12-04 06:00:02
후륜 각 354마력(260㎾)의 모터가 합산 108.5㎏·m의 최대 토크를 뿜어냈다. 운전대 왼쪽의 'V' 버튼을 누르자 최고 성능을 내는 벨로시티 모드가 작동하면서 최고 출력을 750마력까지 높였다. 이 모드에서 가속하자 달리는 말에 채찍질하듯, 강력한 힘이 차를 밀어주는 느낌이 나며 차가 가볍고 빠르게 도로를...
테슬라, 11월 중국서 8만6700대 판매…예상밖 10% 증가 2025-12-03 23:33:20
장거리 후륜구동 SUV인 '모드 Y'를 출시하며 시장 점유율을 확대했다. 올해 초 테슬라는 중국에서 장거리 모델 3 세단과 6인승 모델 Y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중국내 판매 증가는 중국 정부의 전기차 구매에 대한 세액 공제가 12월에 만료되는데 따른 수혜로 풀이됐다. 테슬라는 중국내 고객들이 이달말까지 차량을...
벤츠코리아, 2세대 GT 최상위 모델 'AMG GT 63 S E 퍼포먼스' 출시 2025-11-28 13:28:26
6 피스톤 고정 캘리퍼와 후륜 1 피스톤 플로팅 캘리퍼가 장착됐으며 이는 짧은 제동 거리는 물론, 거친 주행에도 높은 안정성을 제공한다. 차량은 긴 보닛과 강조된 파워돔, 탄탄하게 균형잡힌 실루엣을 자랑하며 곳곳에 고성능 하이브리드 모델임을 나타내는 시각적 특징을 적용했다. 붉은 컬러로 강조된 모델명과 측면의...
"극강의 럭셔리"…국내 딱 10대 판매되는 마이바흐 대명사 2025-11-26 07:00:10
종종 한정판 모델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는 저희 고객들과 팬분들에게 더욱 사랑받게 하기 위한 여러 방법 중 하나“라며 “감히 말하건데 이 에디션은 익스클루시브에 대한 헌사이며 유산과 디자인의 만남, 장인정신과 열정의 만남, 드라이빙의 잊을 수 없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메르세데스-마이바흐 V12...
제네시스, 고성능 EV '마그마' 세계 첫 공개 [뉴스+현장] 2025-11-25 14:55:50
10-웨이 버킷시트'도 적용됐다. GV60 마그마는 제네시스 양산 전동화 모델 중 최고 수준의 동력 성능이 구현됐다. 전·후륜 모터 합산 최고 출력 448kW(609마력), 최대 토크 740Nm로 부스트 모드에서는 478kW(650마력), 790Nm까지 상승하며 최고 시속 264km로 주행할 수 있다. 특히 후륜 모터는 최대 출력 유지 구간이...
'역대급 한국車' 나왔다…'GV60 마그마' 최초 공개 [모빌리티톡] 2025-11-25 08:08:46
전·후륜 모터의 구동력을 능동적으로 배분하는 토크벡터링 시스템을 통해 언더스티어와 오버스티어를 자연스럽게 억제하며, 선회 시 내·외륜의 접지력을 정밀하게 제어하는 e-LSD는 안정적인 코너링을 가능케 한다. GV60 마그마에는 마그마 전용 드리프트 모드가 새롭게 적용됐다. 전·후륜 토크 배분을 후륜 중심으로...
브랜드 역사상 가장 스포티한 차 온다…'마이바흐 SL' 출시 2025-11-21 10:42:39
멤버로 브랜드 역사상 가장 스포티한 모델이다. 스포티한 비율과 절묘한 미학, 최상의 편안함이 조화를 이루며 특히 마이바흐 패턴을 중심으로 차량 전반에 색상과 소재를 유기적으로 결합한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돼 마이바흐 브랜드의 장인정신과 고품질의 소재, 정교한 디자인 디테일 등이 어우러져 오감을 아우르는 경...
'제네시스 첫 고성능車' GV60 마그마 최초공개…"포르쉐 마칸EV가 경쟁모델" 2025-11-21 02:00:03
전동화 모델 중 최고 수준의 동력성능을 구현한했다. 전후륜 모터 합산 최고 출력 448kW(609 마력), 최대 토크 740Nm을 발휘한다. 부스트 모드에서는 478kW(650마력), 790Nm까지 상승하며 최고 속도는 시속 264㎞다. 특히 후륜 모터의 경우 최대 출력 유지 구간을 확장해 고출력 주행 시에도 성능이 안정적으로 유지되도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