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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거래소 외국인 순매수도 상위종목(7일) 2024-03-07 15:45:45
22.1 │ │원 ││ │ │ │ │ ├────┼──────┼─────┼─────┼─────┼─────┤ │두산│174.0 │17.0 │기아 │211.2 │16.7 │ ├────┼──────┼─────┼─────┼─────┼─────┤ │LG에너지│168.0 │4.2 │오리온│189.8 │20.6 │ │솔루션...
中 1~2월 수출, 전년대비 7.1% 증가…"수요 회복에 긍정 신호"(종합) 2024-03-07 14:06:03
증가세를 기록했다. 품목별로는 선박(59.9%) 자동차(22.1%), 가전제품(38.6%), 휴대전화(12.8%) 등이 수출 증가세를 주도했으며 희토류(18.7%) 수출도 두 자릿수로 증가했다. 중국 수출 증가율은 지난해 8월(-8.8%)부터 석 달간 한 자릿수 감소세를 유지하다가 11월 들어 반등한 뒤 2월까지 넉 달째 증가세를 이어오고...
홍콩 ELS 후폭풍…"방카도, ELB도 백약이 무효" 2024-03-06 15:24:54
33.2% 줄었고, KB국민은행에 1,310억원에서 1,020억원으로 22.1%, 신한은행이 399억원에서 349억원으로 12.5% 감소했다. 하나은행은 같은 기간 14.7% 늘었다. 공모펀드 역시 쉽지 않다. 주식 직접투자에 대한 수요가 워낙 높다보니 펀드에 대한 관심도 자체가 크지 않기 때문이다. ELB, ELD 등 기타 파생상품 판매도 이미...
'동아에스티'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기관 대량 순매수 2024-03-06 09:11:20
종목의 거래 비중은 기관과 개인이 각각 22.1%, 55.1%로 비중이 높다. 한편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6일 연속 9.0만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더욱이 전일 기관이 대량 순매수를 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래프]동아에스티 외국인/기관 매매동향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소득 대비 민간부채 14분기째 위험수위…역대 최장 2024-03-06 06:01:00
-22.1│ ├──────┼──────┼─────┼─────┼─────┼─────┤ │오스트레일리│ -24.8│ -27.0│ -27.5│ -26.0│ -24.4│ │아 ││ │ │ │ │ ├──────┼──────┼─────┼─────┼─────┼─────┤ │노르웨이│ -57.6│ -54.4│ -47.9│ -39.5│...
'링네트' 52주 신고가 경신,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2024-03-05 10:49:05
전일 외국인 대량 순매수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22.1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15.9만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38.6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이 종목의 거래비중은 외국인과 개인이 각각 14.7%, 81.2%로 비중이 높다. 한편 외국인과 기관은 이 종목에 대해서 각각 최근 5일, 6일...
"올해 코스피 2870 간다" 전망치 올린 증권사들 2024-03-04 18:08:09
기업의 12개월 선행 주당순이익(EPS)은 최근 3개월 사이 22.1%, 소프트웨어 업종 3.3%, 유틸리티 업종은 202.7% 증가했다. 노동길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올 1분기 및 연간 기준 EPS 개선이 두드러지는 업종은 유틸리티, 반도체, 화장품·의류, 운송 등을 꼽을 수 있다”며 “기업 밸류업 프로그램 구체화가 3~4월로...
약발 떨어진 3월 코스피…증권사 "2750선까지 오른다" 전망 2024-03-04 16:26:37
업종 기업들의 12개월 선행 주당순이익(EPS)은 최근 3개월 사이 22.1%, 소프트웨어 업종은 3.3%, 유틸리티 업종은 202.7% 증가했다. 노동길 신한투자증권 연구원은 "올 1분기 및 연간 기준 EPS 개선이 두드러지는 업종은 유틸리티, 반도체, 화장품·의류, 운송 등을 꼽을 수 있다"며 "밸류업 프로그램 구체화가 3~4월 중...
편의점 물류망 앞세운 GS리테일…주류·택배, O4O 신사업 '홈런' 2024-03-01 18:22:01
온라인이 22.1%였다. 10만원 초과로 가격대를 넓히면 오프라인(8.8%)과 온라인(58%)의 격차는 더 벌어진다. 온라인 소비자의 구매단가가 더 높다는 뜻이다. 와인 역시 3만원이 넘는 제품 구매 비중이 오프라인(22.8%)보다 온라인(48.7%)이 두 배 이상 높았다. GS리테일 관계자는 “보통 오프라인 매장은 입문자나 저관여...
전국에 1만7000여곳...20만원대 위스키도 불티나는 이곳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2024-03-01 13:44:01
온라인이 22.1%였다. 10만원 초과로 가격대를 넓혀보면 오프라인(8.8%)과 온라인(58%) 격차는 더 벌어진다. 온라인 소비자의 구매단가가 더 높다는 뜻이다. 와인 역시 3만원이 넘는 제품 구매 비중이 오프라인(22.8%)보다 온라인(48.7%)이 두 배 이상 높았다. 오프라인 와인샵을 운영하는 와인수입업체 대부분이 코로나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