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印서 지난해 매일 468명 극단 선택…일용직노동자·농민이 26%" 2023-12-05 16:07:40
크게 늘었다. 2019년 23.4%, 2020년 24.6%, 2021년 25.6%에 이어 지난해 26.4%로 비중이 확대됐다. 지난 해에는 일용직 노동자·농민 다음으로 가정주부(14.8%), 자영업자(11.4%), 실업자(9.6%), 전문직·임금 노동자(9.2%), 학생(7.6%) 순이었다. yct9423@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라면 특화 편의점' 홍대거리에 등장 2023-12-04 08:46:41
라면에 대한 수요가 크게 높아진 점을 고려해 이러한 라면 특화 편의점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CU의 최근 3년간 전년 대비 라면 매출 증가율을 보면 2021년 8.6%, 지난해 25.6%, 올해 1∼11월 21.1% 등이다. CU 관계자는 "이번 특화 편의점을 기반으로 국내 라면 마니아는 물론 K-문화에 관심 있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국내외 라면 총집결…CU, 홍대에 업계 최초 '라면 특화 편의점' 2023-12-04 08:39:22
CU의 최근 3년간 전년 대비 라면 매출 증가율을 보면 2021년 8.6%, 지난해 25.6%, 올해 1∼11월 21.1% 등이다. CU 관계자는 "이번 특화 편의점을 기반으로 국내 라면 마니아는 물론 K-문화에 관심 있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새로운 라면 수요를 창출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장보기 살벌한 요즘, 간편식 '불티' 2023-12-03 18:25:29
한 끼 식사 대용인 냉동·냉장 간편식 판매가 25.6% 증가했다. 편의점의 경우 다양한 상품을 트렌드에 맞게 내놓아 매출 증가세가 더 뚜렷하다. 올해 1∼11월 GS25의 PB 도시락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0% 증가했다. 올해 1∼3분기 전체 상품 매출이 6.7% 증가한 것에 비해 눈에 띄는 신장세다. 대표 상품이자...
'싸구려 음식 아닌 든든한 한끼'…고물가에 몸값 뛴 PB 간편식(종합) 2023-12-03 17:50:00
대용인 냉동·냉장 간편식 판매가 25.6% 증가하며 전체 매출을 견인했다. 편의점도 예외가 아니다. 트렌드에 민감한 업종 특성에 맞게 다양한 차별화 상품으로 주 소비층인 20∼40대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올해 1∼11월 GS25의 PB 도시락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0% 증가했다. 올해 1∼3분기 전체 상품 매출이...
더현대서울 연매출 1조 돌파…"국내 백화점 최단 기록" 2023-12-03 11:55:57
매출의 25.6%를 차지하면서 객단가를 끌어올렸다. 더현대 서울 관계자는 "루이비통이 연말께 오픈을 앞두고 있고,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해 개발한 단독 매장 등 다양한 MD 모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 매출 증대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처럼 더현대 서울이 인기를 끌자 해외기업들도 노하우를 배우기 위해...
MZ 성지된 더현대서울, 최단기간 '연매출 1조' 달성 2023-12-03 11:50:48
매출이 올해 전체 매출의 25.6%를 차지하면서 객단가 상승세를 뒷받침했다. 이처럼 더현대 서울이 인기를 끌자 해외기업들도 노하우를 배우기 위해 찾고 있다. 지난 7월 시작한 외국인 대상 '더현대 서울 벤치마킹 투어프로그램'에는 루미네ㆍ한큐(일본), 엘 팔라시오 데 이에로(멕시코), 시암 파라곤(태국) 등...
더현대 서울 백화점, 연매출 1조원…"개점 33개월 만의 기록" 2023-12-03 11:13:55
전체 매출의 25.6%를 차지하면서 객단가 상승세를 뒷받침했다. 더현대 서울 관계자는 "루이비통이 연말께 오픈을 앞두고 있고,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해 개발한 단독 매장 등 다양한 MD 모델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 매출 증대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처럼 더현대 서울이 인기를 끌자 해외기업들도 노하우를...
'싸구려 음식? 이젠 든든한 한끼'…고물가에 몸값 뛴 PB 간편식 2023-12-03 07:15:00
매출도 약 15% 늘었다. 한 끼 식사 대용인 냉동·냉장 간편식 판매가 25.6% 증가하며 전체 매출을 견인했다. 편의점도 예외가 아니다. 올해 1∼11월 GS25의 PB 도시락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1.0% 증가했다. 올해 1∼3분기 전체 상품 매출이 6.7% 증가한 것과 비교하면 눈에 띄는 신장세다. 이 가운데 '김혜자...
"너무 쌌나"…마구마구 사더니 '불기둥' [이슈N전략] 2023-12-01 08:36:12
넷마블은 2019년 12월 코웨이의 지분 25.6%를 인수하면서 실물구독경제 사업과의 시너지를 강조했었죠. 이 밖에 글로벌 패션 플랫폼(패션인테크)이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밀리언볼트), 뷰티 사업(힐러비) 등으로 발을 넓힌 바 있습니다. 이 중 힐러비는 실적 부진에 자본잠식에 빠진 상태인데, 희망퇴직과 더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