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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직자 10명 중 9명 "구직 포기 생각해봤다" 2013-05-27 10:46:26
답했고, 완전히 구직을 포기하겠다는 사람은 2.2%에 불과했다. 나머지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고 답했다. 구직을 포기하고 가장 하고 싶은 일로는 '여행'(36.8%)이 1순위로 꼽혔으며, 아르바이트(17%), 대학원(15%), 휴식(13.6%) 등이 그 뒤를 이었다. runra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특징주] 누리텔레콤, 넥스지 매각소식 동반 급등 2013-04-24 09:41:29
회사 주가가 동반 급등하고 있습니다. 오전 9시35분 현재 넥스지의 주가는 어제보다 15%오른 6천67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넥스지 매각 소식을 알린 누리텔레콤도 어제보다 14.95%(640원) 오른 4천920원을 기록 중입니다. 누리텔레콤은 어제 넥스지 지분 36.8%를 매각하기로 밝히며 재무 구조 개선이 기대되고 있습니다....
누리텔레콤, 자회사 넥스지 매각 2013-04-23 23:15:16
매각한다. 누리텔레콤은 보유 중인 넥스지 지분 212만2200주(36.8%) 전량을 매각하기 위해 우리투자증권을 매각 자문사로 선정했다고 23일 공시했다. 가상사설망(vpn) 등 정보보안 제품을 만드는 넥스지는 지난해 매출 186억원과 24억원의 영업이익을 올린 알짜 회사다.이해성 기자 ihs@hankyung.com ▶[속보] 급등주 자동...
현대경제硏 보고서 "2020년 세계 중산층 절반 아시아인" 2013-04-07 17:04:18
것으로 내다봤다. 정보기술(it) 부문은 2000년 14.0%에서 내년에는 36.8%로 세계에서 아시아 지역의 비중이 높아질 것으로 예측했다. 시계 화장품 의류 등 고급 사치재의 아시아 시장 규모도 매년 급성장하고 있다. 한국 일본 중국의 명품 시장 규모는 2010년 각각 8조7754억원, 26조3264억원, 13조1632억원에서 2020...
1분기 ELS 13조원 발행…전년 동기 수준 2013-04-05 11:05:06
밝혔다. 형태별로는 공모발행이 4조7천796억원으로 전체 발행금액의 36.8%를 차지했다. 발행액은 작년 동기 대비 13.1% 감소햇다. 사모발행은 8조2천78억원으로 전체의 63.2%였다. 발행금액은 1년 새 7.5% 늘었다. 원금보전형태별 발행액은 비보전형이 9조4천413억원으로 5.0% 줄었다. 1분기 전체 ELS...
<상장사 실적 '부익부 빈익빈'…삼성전자 독주 심화>(종합) 2013-04-02 16:46:28
순이익(65조789억원)의 36.8%를 삼성전자가 벌어들인 셈이다. 순이익 상위 2∼6위 기업인 현대자동차[005380](9조563억원), 기아자동차[000270](3조8천647억원), 현대모비스[012330](3조5천420억원) 등을 합쳐도 삼성전자 순이익에 미치지 못했다. 전체 상장사에서 삼성전자가 차지하는 순이익 비중은 2009년...
3월 소비자물가 1.3%↑…전월 대비 0.2%↓(종합) 2013-04-01 11:08:59
양파(12.9%), 바나나(8.5%) 등은 전달보다 가격이 급등했다. 오이(-27.3%), 돼지고기(-5.8%), 시금치(-36.8%), 호박(-21.0%) 등은 하락했다. 작년 같은 달과 견줘 양파(119.5%), 배추(70.6%), 당근(177.5%), 파(49.1%) 등은 고공 행진을 보이고 있고, 돼지고기(-17.8%), 귤(-26.5%), 딸기(-33.7%) 등은 내림세를...
3월 소비자물가 1.3%↑…전월 대비 0.2%↓-2 2013-04-01 08:21:07
양파(12.9%), 바나나(8.5%) 등은 전달보다 가격이 급등했다. 오이(-27.3%), 돼지고기(-5.8%), 시금치(-36.8%), 호박(-21.0%) 등은 하락했다. 작년 같은 달과 견줘 양파(119.5%), 배추(70.6%), 당근(177.5%), 파(49.1%) 등은 고공 행진을 보이고 있고, 돼지고기(-17.8%), 귤(-26.5%), 딸기(-33.7%) 등은 내림세를...
美 신세대, 선호車 일본 → 한국, 미국 이동 2013-03-25 09:35:54
기간 35.4%에서 36.8%로 소폭 상승했다. 이는 미국 업체들이 예산이 빠듯한 젊은이들의 취향을 겨냥해 저가의 소형 자동차를 잇따라 출시한 것이 주효했기 때문으로 풀이됐다. 또 현대차와 기아차의 경우 지난 2008년 5%에 불과하던 청년층 시장점유율을 4년만에 두배인 10%로 끌어 올리면서 일본 자동차업체들이 잃은 젊은...
미국 청년들 선호하는 車 브랜드, 일본산→미국·한국산 2013-03-25 08:34:52
35.4%에서 36.8%로 소폭 상승했다. 현대·기아차의 청년층 점유율 역시 2008년 5%에서 4년만인 지난해 두배에 달하는 10%로 성장했다.미국과 한국차 업체들이 일본 자동차 업체들이 잃은 소비자들을 상당 부분 흡수한 것으로 풀이된다. 미국 업체의 경우 예산이 빠듯한 젊은이들의 취향을 겨냥한 저가의 소형 자동차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