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 베란다서 음악감상을"…서초구, '찾아가는 꽃자리 콘서트' 2023-03-06 17:25:13
신청 받아 직접 요청 장소로 찾아가는 ‘서리풀 뮤직박스(가칭)’을 새롭게 선보인다. 1회당 2~3팀의 청년예술인들은 아파트, 주택가, 학교 등 사연에 적힌 장소를 방문해 이동식 공연 차량에서 60분간 음악공연을 선사한다. 예를 들어 아파트 주민들이 신청 시, 단지 내 광장에서 이들이 원하는 장르의 공연이 열린다. ...
카리아드, 폭스바겐그룹 위한 앱 스토어 출시 2023-03-03 15:14:20
더 웨더 채널, 아마존 뮤직, 스트리밍 서비스 스포티파이 등이다. 앱 목록은 지속적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으로써 사용자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이라고 전했다. 구기성 기자 kksstudio@autotimes.co.kr ▶ 폭스바겐코리아, 2023년형 투아렉 출고 개시 ▶ 르노코리아, 부분변경 하고 밴 추가한 qm6 출시 ▶ 현대차그룹,...
방탄소년단, ‘Save ME’ 뮤직비디오 7억뷰 돌파…통산 11번째 7억뷰 MV[공식] 2023-02-21 07:10:07
있는 가사가 특징이다. ‘Save ME’ 뮤직비디오는 낮게 깔린 구름을 배경으로, 바람을 맞으며 노래하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곡의 서정적인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특히 이 뮤직비디오는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돼 일곱 멤버의 퍼포먼스에 몰입도를 높인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번에 7억뷰를 넘긴 ‘Save...
트와이스, `What is Love?` 뮤직비디오 7억 뷰 기록…인기 고공행진 2023-02-15 16:30:09
is Love?`(왓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7억 뷰를 달성했다. 트와이스가 2018년 4월 9일 공개한 미니 5집 타이틀곡 `What is Love?` 뮤비는 15일 오전 5시 15분 유튜브 조회 수 7억 회를 돌파했다. 정규 1집 타이틀곡 `LIKEY`(라이키) 뮤비는 15일 낮 12시 기준 5억 9179만 뷰로 6억 뷰를 목전에 뒀다....
카카오, 성장 둔화에도 작년 역대최대 매출…"내실 다지겠다"(종합2보) 2023-02-10 11:17:46
힘입어 전년 동기와 비교하면 5% 성장한 2천216억 원을 기록했다. 뮤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하고, 전 분기 대비 8% 감소한 2천305억 원이며, 미디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9%, 전 분기 대비 33% 증가한 1천248억 원이다. 게임 매출은 2천308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 전 분기 대비 22% 감소했다....
카카오, 4년 만에 역성장…연매출은 7조원 돌파 2023-02-10 09:07:33
증가 등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5% 성장한 2,216억원을 기록했다. 뮤직 매출은 전분기 대비 8% 감소하고,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한 2305억원, 미디어 매출은 전분기 대비 33%, 전년 동기 대비 39% 증가한 1,248억원이다. 게임 매출은 2,308억원으로 신규 게임 출시 공백과 비게임 사업부문의 비수기 효과로 인해 전분...
카카오, 작년 매출 7조 넘어 역대최대…영업이익은 소폭감소(종합) 2023-02-10 08:59:36
힘입어 전년 동기와 비교하면 5% 성장한 2천216억 원을 기록했다. 뮤직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하고, 전 분기 대비 8% 감소한 2천305억 원이며, 미디어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9%, 전 분기 대비 33% 증가한 1천248억 원이다. 게임 매출은 2천308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 전 분기 대비 22% 감소했다....
카카오 연매출 7조 돌파, 영업익은 주춤…돌파구는 '해외' [종합] 2023-02-10 08:40:42
5% 성장한 2216억원을 기록했다. 뮤직 매출은 전 분기 대비 8% 감소,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한 2305억원이다. 미디어 매출은 전 분기 대비 33%, 전년 동기 대비 39% 증가한 1248억원이다. 게임 매출은 2308억원으로 신규 게임 출시 공백과 비게임 사업부문의 비수기 영향 등으로 전분기 대비 22%, 전년 동기 대비 17%...
방탄소년단, 통산 5번째 12억뷰 뮤직비디오는 ‘IDOL’ 2023-02-10 08:30:10
그래픽 효과가 더해져 감각적인 비주얼을 자랑한다. ‘IDOL’ 뮤직비디오는 지난 2018년 미국 ‘2018 E! People’s Choice Awards’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Music Video of 2018)’를 수상하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이번에 12억뷰를 넘긴 ‘IDOL’을 포함해 총 39편의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뻔한 유튜브 콘텐츠를 누가 봐···예능·웹드라마·ASMR까지, 기업 유튜브는 변화 중 2023-02-09 14:17:49
‘플레이리스트’ 여기어때는 지난해 뮤직플랫폼 ‘멜론’과 함께 여행지별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했다. 브랜드 모델인 가수 민니와 유튜버 마츠다 부장, 그렉과 어울리는 여행지별 추천 음악들을 들을 수 있다. 민니는 화려한 태국과 어울리는 곡들로, 마츠다 부장의 음악은 오사카의 야경이 떠오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