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로블록스 한국 일일이용자 1년만에 최다…네이버 제페토의 6배 2022-02-28 06:01:01
앱애니 조사에서 작년 한국내 월간활성이용자(MAU)가 가장 많은 게임으로 파악되는 등 최근 국내에서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우리나라에서 메타버스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데다 작년 하반기 로블록스에 '오징어 게임' 세트가 마련된 점 등이 국내 이용자들의 관심을 끈 것으로 분석된다. 네이버 제페토는 지난...
애니플러스, 메타버스·NFT 결합 기대감에 이틀째 '상승세' 2021-11-25 09:41:09
애니플러스가 향후 메타버스와 대체불가능토큰(NFT) 등을 결합한 종합 콘텐츠 업체로서의 성장 기대감에 이틀째 급등하고 있다. 25일 오전 9시39분 기준 애니플러스는 전 거래일 대비 720원(13.33%) 오른 6120원에 거래되고 있다. 장중 7020원까지 치솟아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애니플러스는 일본의 신작 애니메이션...
VR 수술 솔루션기업 애니메디솔루션, 코스닥 입성 도전 2021-11-11 09:39:45
이 기사는 11월 11일 09:39 “마켓인사이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가상현실(VR)과 3차원(3D) 프린팅 기술 등을 활용한 수술 솔루션기업인 애니메디솔루션이 코스닥시장에 상장한다. 11일 투자은행(IB)업계에 따르면 애니메디솔루션은 최근 한국거래소에 코스닥시장 상장을 위한 예비심사를 청구했다. 심사과정에서 별다른...
전소미, 오늘(29일) 첫 정규 앨범 'XOXO' 발매...테디·핑크 스웨츠와 손잡은 '원톱 솔로' 귀환 2021-10-29 09:34:50
go) (feat. 기리보이)39, 39애니모어(anymore)39, 39워터멜론(watermelon)39, 39버스데이(birthday)39, 39왓 유 웨이팅 포 (what you waiting for)39, 39어질어질 (outta my head)39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총 8곡이 수록돼 전소미의 한층 넓고 깊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캐나다 3기 내각 구성…남녀 동수에 두번째 여성 국방장관 2021-10-27 11:47:02
언론들은 이날 트뤼도 총리가 자신을 포함해 39명으로 구성된 장관 지명자 명단을 발표했다고 보도했다. 새 내각의 여성 장관은 모두 19명으로 전임 내각과 같이 남녀 동수 비율을 유지했다. 가장 두드러진 인선으로 국방부 장관에 여성인 애니타 애넌드 전 공공조달부 장관이 꼽힌다. 애넌드 장관은 1990년대 이후 역대...
유니티코리아, 'MWU 코리아 어워즈' 시상식 가져 2021-10-21 10:45:23
39애니머스: 레버넌트39가, 인더스트리 분야에서는 증강지능의 39항공정비 교육용 xr콘텐츠39가 심사위원들을 사로잡았다. 우승작 총 12개에는 트로피와 함께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 유니티 코리아와 글로벌 본사 온·오프라인 홍보 채널에 노출된다.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크레딧...
로봇·의료 신기술 테스트베드 '판' 깔아주자…혁신기업 252곳 날았다 2021-09-29 17:22:00
화장품로봇 ‘애니마’를 선보였다. 커피 자판기처럼 생긴 커다란 박스형 로봇 앞에서 ‘로션 제작하기’ ‘에센스 제작하기’ 중 하나를 선택하면 피부를 진단해 2분30초 만에 원재료를 용기에 담아 ‘나만의 화장품’을 만들어냈다. 시연을 맡은 안선희 릴리커버 대표는 “대구는 아이디어를 가진 스타트업이 창업하고...
"한국, 소셜앱 지출 세계 5위…유튜브·카톡·당근 많이 써" 2021-09-08 09:51:59
사용 시간은 39시간이다. 지출 부문에서는 카카오톡이 10년간 1위 자리를 유지했다. 2위는 유튜브, 3위는 왓챠 등 상위 10위권에 비디오 관련 앱이 6개를 차지했다. 다운로드 기준으로는 당근마켓이 2019년 4위로 첫 차트에 등장했으나, 2020년, 올해 상반기에는 연속으로 1위에 올랐다. 넷플릭스와 카카오톡이 2~3위를...
카카오 `픽코마`, 전세계 모바일 앱 소비자 지출 7위 2021-07-22 10:44:08
앱애니 측은 "픽코마는 기존 소비자들이 만화책을 1권씩 구매하는 비즈니스 모델에서 에피소드별로 구매하게 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일본 소비자들이 만화에 지출하는 방식을 바꿨다"며 "독자들이 다음 에피소드를 기다리는 대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성공 비결"이라고 분석했다. 매출 기준 1위는 틱톡이었고,...
"카카오 '픽코마', 2분기 전 세계 소비자 지출 7위 올라" 2021-07-22 10:05:05
앱애니 측은 "픽코마는 기존 소비자들이 만화책을 1권씩 구매하는 비즈니스 모델에서 에피소드별로 구매하게 하는 비즈니스 모델로 일본 소비자들이 만화에 지출하는 방식을 바꿨다"며 "독자들이 다음 에피소드를 기다리는 대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한 것이 성공 비결"이라고 분석했다. 매출 기준 1위는 틱톡이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