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명대와 이에이트,15일 산락협력 체결 2017-12-12 17:21:30
30카피를 이용해 엔지니어링 기술을 향상시키고, 시카고플랜은 해석소프트웨어의 교육센터를 유치해 산학연계 교육운영 지원 및 인력양성 활성화를 지원한다. 이번 협약은 동명대와 부산테크노파크가 공동 주관하는 클라우드 기반 해양플랜트o&m엔지니어링가상시스템기술기반구축사업의 성공적인 수행을 위해 체결하는...
야놀자, 겨울 캠페인 '잠깐 여행, 야놀자' 론칭 2017-12-12 08:13:47
컨셉 39대학생편39 등 광고 시리즈 온에어 국내 1위 숙박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기업 야놀자가 겨울 브랜드 캠페인 ‘잠깐 여행, 야놀자’를 론칭한다. 신규 캠페인은 지난해의 ‘놀아보고서’와 올해 여름 ‘나를 위한 3, 삶’에 이은 야놀자의 브랜드 캠페인이다....
[공병호의 파워독서] 주변의 미세한 변화 잘 살피면 미래의 황금시장 보인다 2017-11-30 16:44:34
우버, Ƈ인 이코노미39 시대 대비 음식 배달 대행 서비스 준비 중"4차 산업혁명은 궁극적으로 공간혁명의 방향으로 진행될 것"대한민국 사업 트렌드 /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 지음 / 알키 트렌드 관련서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미래는 불확실하고 변화는 급격하기 때문일 것이다. 아시아미래인재연구소가 펴낸...
대유위니아, 2018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광고 개시 2017-10-11 09:33:26
39슬림핸들 디자인39, 39상부 디스플레이39 등 강조 대유위니아가 하반기 주력상품인 2018년형 김치냉장고 '딤채'의 tv 광고를 공개했다.김치냉장고 시즌을 맞이하여 첫 선을 보이는 딤채 tv-cf는 한 폭의 그림 같은 설원을 무대로 한다. ‘딤채, 독을 품다’ 카피와 함께 등장하는 2018년형...
[여행의 향기] 세계서 가장 쿨~한 수도 웰링턴 2017-09-10 12:27:16
산 조망 39장관39질랜디아 계곡·카피티 섬·물개 서식지 키위새·투아타라 등 희귀 생물의 천국 카터 천문대·사우스워즈 자동차박물관 볼 만 쿠바 스트리트·라이얼베이·워터프런트선 해산물부터 소울푸드까지 39음식의 향연39 한 나라를 대표하는 수도면서 대중에게는 알려지지 않은 수도들이 있다. 터키의...
[똑똑한 소비] 여심은 이미 가을을 향해 달리고 있다 2017-08-29 17:13:39
1인분씩 소포장 1인가구 겨냥 39한끼밥상39 선보여안성탕면·수박바·오뚜기 식초… 한결같은 스테디셀러도 인기 [ 김보라 기자 ] 무더위가 끝나간다. 추석 황금 연휴와 가을을 앞둔 유통업계는 분주하다. 명절 선물을 미리 준비하는 소비자와 가을 쇼핑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를 모두 잡아야 하기 때문이다. 백화점...
박기영 회장 "프랜차이즈 개혁 시동 … 매출의 일정 비율만 로열티 내도록 바꿀 것" 2017-08-06 18:27:29
39떴다방 업체39 난립…가맹점법 강화해 부작용 막아야 [ 이우라 기자 ] 프랜차이즈산업을 바라보는 시각은 극과 극이다. 고용 인원 124만 명의 100조원대 지식 서비스산업이자 은퇴자들의 안전망 역할을 하지만 다른 한편으론 가맹본부의 갑질과 폭리로 ‘을의 눈물’을 짜내는 주범이라는 오명을 뒤집어쓰고...
르노삼성, "뉴 QM3 마케팅에 올인" 2017-08-02 10:55:19
life39라는 메시지와 함께 Ɖ년 연속 유럽 판매 1위39라는 카피를 통해 뉴 qm3의 자신감을 강조한다. 신규 tv광고 캠페인은 2일을 시작으로 오는 10월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 르노삼성은 온라인 홈페이지에 뉴 qm3 페이지를 새로 구성하고, 제품 관련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는 디자인과 콘텐츠...
섬유업계 똑순이 CEO…"신소재로 해외서 인정" 2017-06-07 17:37:41
39히트39 "돈버는 족족 설비에 투자" [ 김정은 기자 ] 사업이 안정기에 접어들었다고 생각할 무렵, 박창숙 창우섬유 대표(사진)는 위기를 맞았다. 외환위기 당시 거래처 부도로 30억원의 빚더미에 앉았다. “저 회사 곧 망한다”는 소문이 돌았다. 다른 사람 눈치를 보지 않고 마음껏 울 곳이 필요했다. 매일...
[4차 산업혁명 르네상스 부산] '대선블루' 판매량 매달 60% 급증…"품질 혁신으로 부산 1등 소주 탈환할 것" 2017-05-25 16:31:53
39인기39…20~30대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 [ 김태현 기자 ] 부산의 소주회사 대선주조(대표 조우현·사진)가 올 들어 약진하고 있다. 지난 1월 시장에 내놓은 ‘대선블루’ 소주의 판매량이 매달 60% 이상 늘면서 재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다.대선주조는 “3월28일 대선블루가 300만 병 판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