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어나더키친·금성오락실 '핫플' 등극…LG전자 마케팅 확 달라졌네 2022-04-13 11:10:22
11번가 사업부문장을 지내다 2020년 LG전자로 옮긴 장진혁 한국온라인그룹장(전무)가 맡았다. TV·가전·브랜드·온라인 등 기존 부서별로 산재했던 마케팅 부서를 통합한 조직인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은 고객 분석 기반 마케팅 전략을 새롭게 짜고 있다. 요리 체험, 방 탈출 게임, 오락실 등 다채로운 방법으로...
폭스바겐그룹코리아, "디젤차 점점 줄이고 있다" 2022-03-31 13:40:04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 폭스바겐도 11번가와 카카오를 통해 시도를 한 바 있다. 앞으로도 고객 요구에 따라 진행 중이다. 궁극적으로는 소비자 취향, 선택에 달려있어 고객 편의에 따라 최적의 판매 방식을 물색해 볼 계획이다" -독일 42볼프스부르크와 국민대학교와 산학협력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했다. 이...
해외여행 재개 기대감에 대한항공·하나투어 브랜드 가치 급등 2022-03-31 06:01:01
4 │ │67 │11번가 │▼ 20 │ ├─────┼─────┼─────┼─────┼────┼────┼───┤ │18│제주삼다수│▼ 2 │ │68 │피죤│▲ 1 │ ├─────┼─────┼─────┼─────┼────┼────┼───┤ │19│카카오뱅크│ -│ │69 │LG 올레 │▲ 7 │ │ │...
"미디어·음악 성장"…CJ ENM, 지난해 영업익 `사상 최대` 2022-02-10 17:31:02
하반기 `킹키부츠`, `물랑루즈`, `브로드웨이 42번가` 등 대형 뮤지컬 개막을 통해 매출 및 수익성을 제고할 예정이다. CJ ENM은 올해 Δ콘텐츠·상품 경쟁력 확보 Δ멀티스튜디오·글로벌 사업 확장 Δ주주 친화 경영·ESG 경영 강화 등으로 연 매출 4조3000억원과 영업이익 2700억원을 목표로 삼는다. 또 티빙에서는...
美 증오범죄?…지하철역서 흑인에 떠밀린 아시아계 女 '참변' 2022-01-16 13:31:59
오전 9시40분게 타임스퀘어와 42번가 사이의 지하철역에서 흑인 남성이 전차를 기다리는 아시아계 여성을 떠밀어 전차를 향해 떨어진 여성이 현장에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피해 여성의 국적이나 출신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나이는 40세인 것으로 알려졌고, 가해자인 마셜 사이먼(61)은 범행 직후 현장에서...
"흑인 남성이 밀었다"…뉴욕 지하철서 아시아계 여성 사망 2022-01-16 13:09:38
이날 오전 9시 40분께 타임스스퀘어와 42번가 사이 지하철역에서 흑인 남성이 전차를 기다리는 아시아계 여성을 떠밀었다고 보도했다. 선로에 추락한 여성은 현장에서 사망했다. 피해 여성의 국적이나 출신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나이는 40세인 것으로 알려졌다. 가해자는 아이티 출신인 마셜 사이먼(61)으로 현장에서...
뉴욕 번화가 지하철역서 아시아 여성 사망…흑인에 떠밀려 추락 2022-01-16 09:59:40
40분께 타임스스퀘어와 42번가 사이의 지하철역에서 흑인 남성이 전차를 기다리는 아시아계 여성을 떠밀었다고 보도했다. 전차를 향해 떨어진 여성은 현장에서 사망했다. 피해 여성의 국적이나 출신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나이는 40세인 것으로 알려졌다. 가해자는 마셜 사이먼(61)으로 현장에서 도망쳤지만 이후 경찰에...
4500만원 명품 시계도 쏜다…"돈 된다" 너도나도 뛰어든 '이것' 2021-12-22 11:34:21
11번가(4110억원)의 거래액이 54% 뛰었고, 네이버(26억원)·SSG닷컴(42억원) 등도 각각 98%, 116%씩 급증했다. 온라인으로 선물을 하는 비대면 선물 문화가 코로나19를 계기로 확연히 자리잡은 결과로 풀이된다. 특히 20대 소비자의 경우 온라인 쇼핑에 익숙해 선물도 온라인을 활용하는 비율이 높다. 쿠팡 선물하기의 경우...
삼성 갤럭시, 11년 연속 브랜드 정상 차지 2021-12-12 07:00:02
│42│삼성 비스포크 │▲ 6│ ├─────────────┼────────────┼──────────┤ │43│에스원 │▲ 2│ ├─────────────┼────────────┼──────────┤ │44│삼성화재│▲ 5│ ├─────────────┼───────...
'위드 코로나'에 온라인몰 매출 '쑥'…빅스마일데이 주문 42%↑ 2021-11-14 08:25:39
방문자 수는 평소보다 12% 늘었고, 평균 주문 건수도 42% 급증했다. 이번 행사 때 G마켓이나 옥션, G9에서 물건을 처음 구매한 고객도 평소보다 11% 많았다. 특히 아이폰이나 로봇청소기, 김치냉장고 등 고가의 디지털·가전 제품이 잘 팔렸고, 위드 코로나로 외출이 늘어나면서 화장품과 의류도 인기를 끌었다. 행사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