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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과 소비자의 상생 나비가 되어주세요!” 2013-02-18 09:31:42
누구에게나 자격이 주어지는 화이트컨슈머는 3월 5일까지 모집하며, 3월 9일 광화문 광장에서 캠페인 참여 신청자 2000명과 함께 개막식을 시작으로 100일 동안 진행된다. 또 100일이 지난 시점인 6월 말 경에는 기업과 화이트컨슈머 2만명이 참여하는 화이트컨슈머 대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화이트컨슈머에게는 신청은...
크루셜텍, 지문 인식 기기 증설에 25억 투자 2013-02-18 09:20:33
했다고 공시했다. 투자기간은 오는 9월31일까지다. 국내에서 5억원, 베트남에서 20억원이 집행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인 맞는다는 '비타민주사' 효과가…깜짝▶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특징주]GS홈쇼핑, 사흘째 상승…실적 개선 전망 2013-02-18 09:11:36
사업장을 5개 지역으로 확대했고 올해 중 1~2개를 추가할 계획"이라며 "해외 취급고는 지난해 5100억원을 기록했고, 2015년에는 손익분기점(bep)에 도달하고 2016년에는 1조원을 달성할 것"이라고 예상했다.한경닷컴 이민하 기자 minari@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인 맞는다는...
[특징주]호텔신라, 불확실성 제거 분석에 '상승' 2013-02-18 09:06:56
신영증권 연구원은 이날 호텔신라의 목표주가를 기존 5만5000원에서 5만8000원으로 상향 조정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로 유지. 면세점 임차료가 전년 수준에 머물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불확실성이 제거됐기 때문이란 설명이다. 한 연구원은 "올해와 내년 동안 호텔신라의 면세점 임차료는 전년 수준에...
[특징주]코웨이, 상승…수익성 개선 전망 2013-02-18 09:06:21
5분 현재 코웨이는 전날보다 500원(1.05%) 상승한 4만7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매도 상위에는 ubs, cs, sg 등이, 매수 상위에는 dsk, ubs 등이 이름을 올려놓고 있다.ibk투자증권은 이날 코웨이에 대해 올해부터 국내외 핵심 사업의 성장성 개선과 비핵심사업 구조조정이 현실화될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기존 4만5000원에서...
쏘나타는 LPG, 뉴 SM5는 가솔린이 강세 2013-02-18 09:03:08
k5 lpg는 지난해 3만7,495대가 판매돼 k5 연간 전체 판매량의 48.1%를 차지했다. 반면 가솔린은 2만9,557대에 머물렀지만 그나마 현대차 쏘나타보다 절대 판매량이 많아 위안을 삼았다. � 훨씬 더 많았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특히 쉐보레 말리부는 lpg차를 택시 등으로 판매하지 않고 있어 가솔린 비중은 거의 절대적이다....
고용노동부 상담센터, 울산혁신도시 신청사 개소 2013-02-18 08:55:49
균형발전을 위해 수도권에서 울산으로 이전한 첫번째 기관입니다. 이번 센터 이전을 시작으로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2014년 2월), 근로복지공단(동년 3월), 한국산업인력공단(동년 5월) 3 등 3개 고용노동부 산하 기관이 울산 혁신도시로 이전합니다. 이밖에 한국석유공사 등 나머지 기관도 2014년 이전이 완료되면...
T스토어, "이통사 벽 허물었더니"…경쟁 통신사 고객 300만 몰렸다 2013-02-18 08:51:05
만 운영해왔다. 그러나 2010년 5월 통신사에 관계없이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경쟁 통신사 고객들을 t스토어로 끌어들였다. '콘텐츠의 양'과 '이용자 친화적 시스템'을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t스토어는 게임, 앱, vod, 음악, 전자책(e-book), 웹툰등 총 40만 건의 콘텐츠를 갖고 있다. 또...
"현대하이스코, 단기 모멘텀 약화‥목표주가↓" - 교보증권 2013-02-18 08:50:33
전망이라며 투자의견 `매수`에 목표주가는 5만6천원에서 5만1천원으로 내렸습니다. 엄진석 교보증권 연구원은 "올해 1분기 내수 차강판 가격이 톤당 6만원 가량 인하돼 3월부터 적용될 예정"이라며 "예상보다 가격 인하폭이 큰데다 열연가격 하락은 없을 것으로 예상돼 마진 감소가 불가피한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지적측량바로처리센터, ‘무방문 바로처리 원년의 해’ 선포식 2013-02-18 08:46:15
89.5%인 225명이 만족한다고 답변했습니다. 특히 상담 편리성 및 상담 내용과 시스템에 대한 만족도 등 총 3개 문항의 평균 만족도는 91.9%으로 전반적으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확인했습니다. 업무 담당자 답변을 종합한 결과 도입 이후 전반적으로 업무 효율성이 높아지고 처리 시간이 빨라졌다는 결과를 얻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