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재즈·팝·록·EDM…야외음악축제 계절 왔다 2019-05-25 08:00:00
스타디움'(5TARDIUM), 8월 31∼9월 1일 서울랜드에서 열리는 '일렉트릭 데이지 카니발' 등 다양한 EDM 축제가 준비하고 있다. 이에 앞서 6월 7~9일에는 남북분단의 상징 비무장지대(DMZ)에서 세계 음악예술인들이 참여하는 'DMZ 피스트레인 뮤직페스티벌 2019'가 개최된다. 전설적인 록밴드 '벨벳...
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페스티벌 `5TARDIUM 2019`, 6월 29일~30일 개최 확정 2019-01-29 15:01:16
페스티벌인 `Mercedes-Benz Presents 5TARDIUM 2019(이하 스타디움)`가 오는 6월 29일~30일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개최 발표와 함께 스타디움은 올해 2019년 달라지는 점을 알리면서 새로운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 네덜란드의 스테이지 디자인 컴퍼니인 KBK VISUALS팀이 스타디움의 엔지니어 팀으로 합류하여 5개의...
잠실 공사에 음악축제들 어쩌나…과천·난지로 '대이동' 2019-01-13 06:00:15
29∼30일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브 스타디움'(5TARDIUM), 8월 31∼9월 1일 '일렉트로닉 데이지 카니발' 등이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 코리아'는 6월 중에 열리며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는 8월 말∼9월 초로 일정을 잡고 있다. 이 가운데 신생 축제인 '스트라이크 뮤직...
"젊은층 잡아라"…완성차 업체 페스티벌 마케팅 2018-07-10 14:54:23
‘5tardium 2018’ 스폰서로올 상반기 2030세대 구매 비중 29.4% “젊은 층 공략…대리점서 차 파는 시대 갔다” 주요 완성차 업체들이 야외 뮤직 페스티벌을 후원하는 등 ‘마케팅 경쟁’에 힘을 쏟고 있다. 20~30대가 많이 몰리는 곳에서 이들의 마음을 잡기 위해서다. 젊은 구매층 증가로 ‘소비...
뮤직페스티벌 후원 경쟁 벌이는 자동차 업계 2018-07-04 18:04:19
페스티벌 ‘5tardium 2018’의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 나섰다. 지난 4년간 ‘하이네켄 페스티벌’로 불리던 행사의 별칭은 이 때문에 ‘벤츠 페스티벌’로 바뀌었다. 현대차와 마찬가지로 페스티벌 기간 행사장 내에 벤츠 차량을 전시하고 이벤트도 벌인다.bmw는 올해로 3년째 열리는 국내...
'2030을 잡아라'… 너도나도 '뮤직 페스티벌' 후원 나선 자동차 업계 2018-07-04 15:55:28
국제 edm 페스티벌인 ‘5tardium 2018’의 메인 타이틀 스폰서로 나섰다. 지난 4년간 ‘하이네켄 페스티벌’로 불리던 행사의 별칭은 벤츠 코리아의 참여로 ‘벤츠 페스티벌’로 바뀌었다. 국내 개최 5주년을 맞아 지난해 하루에 그쳤던 공연 일정을 이틀로 늘리며 규모를 키웠다. 현대차와...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하는 EDM 페스티벌, `5TARDIUM 2018` 2018-02-11 10:00:00
`5TARDIUM(스타디움) 2018`의 타이틀 협찬사로 후원 계약을 체결 하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Mercedes-Benz Korea)`와 함께 5주년을 기념해 관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5TARDIUM(스타디움)`은 거대한 오각형 형태의 스테이지 안에서 각기 다른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는 페스티벌로, 매년 화려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