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울 랜드마크 불 1시간 껐더니…"소나무 113만그루 심는 효과" 2024-03-24 16:09:25
관리 시스템)’를 활용해 전국 6000여개의 GS25 편의점 간판을 5분간 껐다. 롯데물산은 롯데월드타워 외벽에 ‘2024 어스아워’를 알리는 미디어파사드 콘텐츠를 전시하고, 23일 당일엔 빌딩 전체를 소등했다. 카카오페이·카카오페이증권·카카오페이손해보험 3사도 경기 성남 판교에 있는 오피스 내 전등 및 조명을 모두...
울릉·연평·백령도에도 GS25 반값택배 서비스 2024-03-24 08:59:10
울릉·연평·백령도에도 GS25 반값택배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GS25는 오는 25일부터 울릉도와 연평도, 백령도에서도 '반값택배' 서비스를 한다고 24일 밝혔다. 집하 효율과 선박 운행 일정 등을 고려해 울릉도는 주 3회(화·목·토), 연평도(목)와 백령도(토)는 주 1회 지정일 배송이...
GS25 6천여개점, 지구촌 전등끄기 '어스 아워' 참여 2024-03-22 09:47:58
GS25는 오는 23일 저녁 전국 6천여개 점포가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으로 불리는 '어스 아워' 행사에 동참한다고 22일 밝혔다 어스 아워는 세계자연기금(WWF) 주최로 지난 2007년 호주 시드니에서 시작한 세계 최대 규모의 환경 운동 캠페인이다. 기후변화와 자연 파괴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3월...
넷플릭스 '피지컬100 시즌2' GS25 팝업매장서 만난다 2024-03-21 08:48:36
넷플릭스 '피지컬100 시즌2' GS25 팝업매장서 만난다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넷플릭스와 손잡고 다음 달 8일까지 서울 성수동 도어투성수에서 '피지컬:100 시즌2-언더그라운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넷플릭스 화제작 피지컬100의 두...
가성비 '리얼프라이스' 편의점서도 통했다…GS25 매출 증가세 2024-03-20 10:43:19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장바구니 물가가 고공행진 하는 가운데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를 콘셉트로 한 자체 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 상품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20일 밝혔다. 2017년 론칭한 리얼프라이스는 GS리테일이 가격 경쟁력을 갖춘 우수 제조사 상품을 발굴해 선보이는 '초가성비'...
'선양' 소주, 전국 GS25 편의점 출시…"경쟁사보다 저렴" 2024-03-17 11:03:22
제품을 출시했다고 맥키스컴퍼니는 설명했다. GS25와 맥키스컴퍼니는 선양 640㎖ 출시 기념으로 다음 달 30일까지 정상 판매가보다 200원 할인된 2천8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반적인 페트병 소주 640㎖와 비교해 최대 500원 저렴한 가격이다. 선양소주는 지난해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기도 했다....
"싸게, 더 싸게"…불붙은 '주류 최저가' 경쟁 2024-03-17 09:29:03
저가형 주류를 선보이고 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편의점 업계 최저가 페트 소주 ‘선양소주PET(640ml)’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맥키스컴퍼니와 물가 안정을 염두에 두고 기획·개발한 상품으로, 같은 양의 페트 소주보다 약 15% 저렴해 소비자가가 3천원을 밑돈다. 20대부터 50대 이상까지 다양한...
'들썩이는 물가, 술이라도'…편의점 최저가 주류 출시 경쟁 2024-03-17 09:01:49
맞춘 트렌디한 주류를 지속해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GS25는 업계 최저가 페트 소주 '선양소주'를 선보인다. 맥키스컴퍼니와 물가 안정을 염두에 두고 기획·개발한 상품이다. 같은 양의 페트 소주보다 약 15% 저렴해 소비자가가 3천원을 밑돈다. 소주는 경기가 안 좋을수록 잘 팔리는 대표적인 불황형 상품이...
GS리테일, 농식품 바우처사업 참여…"계란 선호도 높아" 2024-03-15 08:53:34
계란·과일·한돈 삼겹살이 인기였다. GS25에서는 우유·계란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공통으로 '계란'을 바우처로 많이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리테일은 바우처 지원 대상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의 선택 폭을 확대할 계획이다. 그동안 GS25는 서울시 양육 지원 사업인 '엄마아빠 행복 프로젝트' 지원...
GS25, 내달 중순까지 '혜자도시락' 같은 값에 반찬 47% 증량 2024-03-14 09:21:13
'혜자가득 챌린지'로 이름 붙였다. 민정환 GS25 FF팀 매니저는 "혜자 브랜드는 GS25가 시작한 브랜드인 만큼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김혜자 선생님의 나눔에 대한 철학이 더 잘 전달될 수 있는 상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세븐일레븐은 생활물가 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계란과 두부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