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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와서도 계속 생각나요"…난리 난 '동남아 필수 먹거리' 2024-03-14 07:00:02
새로운 상품을 개척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GS25나 CU 등에서는 태국 마하차녹이나 베트남 탑후르츠·THD 망고젤리 등을 현지에서 들여와 판매하고 있다. 실제 편의점에선 망고젤리 매출 증가세가 두드러진다. CU에서 올해(지난 12일까지 기준) 태국, 베트남, 대만 등 해외 매장의 인기 망고젤리 상품을 직매입해서...
편의점서 유전자분석 서비스 판다 2024-03-13 18:24:18
연계 서비스 상품을 내놨다. GS25는 마크로젠의 건강 관리 플랫폼 젠톡의 유전자검사 이용권인 ‘AII 패키지 129’를 판매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병원에 가지 않고 타액을 키트에 담아 보내면 피부·모발, 운동, 영양소, 식습관, 건강 관리, 개인 특성 등 6개 카테고리 129가지 항목의 유전자 분석 결과를 받아볼 수 있다....
편의점에서 유전자검사 서비스 구매 가능해졌다 2024-03-13 17:40:23
이번 GS25 입점은 1인 가구 증가에 따라 다양한 상품을 근거리에서 구매하는 소비문화를 도모하려는 GS25와,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수요에 따라 '일상 속 건강관리'를 확대하고자 하는 마크로젠 간 전략적 협업의 결과다. 김창훈 마크로젠 대표는 "’국민 유전자검사’와 ‘국민 편의점’의 만남"이라며 "손쉬운...
GS25, 유전자검사 키트 출시…"타액 검사로 간편하게" 2024-03-13 10:35:00
편의점 GS25는 유전자 분석기업 마크로젠과 손잡고 유전자검사 연계 서비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상품은 마크로젠이 운영하는 건강관리 플랫폼 젠톡의 'All 패키지 129'이다. 타액 검사를 통해 피부, 모발, 운동, 영양소, 식습관, 건강관리, 개인 특성 등 6개 카테고리 129가지 항목의 유전자검사...
마크로젠 유전자검사 서비스 '젠톡' GS편의점에 입점 2024-03-13 09:48:25
편의점에 입점한다. 마크로젠은 젠톡이 편의점 GS25와 우리동네GS 앱에 입점한다고 13일 밝혔다. 젠톡은 보건복지부 DTC 공식 인증기관인 마크로젠이 지난해 6월 내놓은 건강관리 플랫폼이다. 병원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타액만으로 비만 위험률이나 운동에 의한 체중감량효과, 탈모 가능성 등 다양한 항목의 유전자 검사를...
이제 '몸BTI' 시대…GS25, 업계 최초 유전자 검사 상품 출시 2024-03-13 08:24:58
GS25, 업계 최초 유전자 검사 상품 출시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편의점 GS25는 글로벌 유전자 분석기업 마크로젠과 손잡고 업계 최초로 유전자 검사 연계 서비스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마크로젠이 운영하는 건강관리 플랫폼 젠톡의 'All 패키지 129'다. 타액 검사를 통해...
'에코커버' 씌우는 GS25…전기료 年53억 절감 2024-03-10 18:41:10
GS리테일은 편의점 GS25 매장의 에너지 효율을 개선하고 점주들의 전기요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50억원을 투자해 ‘에코커버’(사진)를 설치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에코커버는 상시 4~8도인 냉장 진열대의 냉기가 밖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막는 투명 스크린이다. 에코커버를 설치하면 온도 유지를 위해 투입하는 전력을...
골목상권 파고든 초미니 슈퍼 '편의마켓' 2024-03-10 18:07:58
형태로 ‘업(業)’을 재정의한 것이다. GS리테일은 GS25로 편의점 사업에서 쌓은 성공 경험을 슈퍼에 이식하기로 했다. 이 구상을 실현하기 위해선 크기를 줄여야 했다. 초기 투자비를 5억원 수준까지 낮춰야 점주 모집에 어려움이 없다고 봤다. 그렇게 나온 게 200~300㎡의 편의점과 슈퍼 중간 크기 편의마켓이다. 이 ...
GS25, 50억원 투자해 가맹점에 에코커버 설치…전기료 부담 경감 2024-03-10 09:20:58
10일 밝혔다. GS25는 50억원을 투입해 매장의 개방형 냉장 진열대에 '에코커버'(Eco Cover)를 설치하기로 했다. 에코 커버는 냉장 진열대의 냉기가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아주는 투명 스크린이다. GS25가 일부 매장에서 하루 6시간씩 에코커버 운영을 시험한 결과 연간 35만원에 해당하는 에너지를 절감할 수...
"크게 더 크게"…고물가에 식음료도 '거거익선' 2024-03-10 08:47:17
'넷플릭스점보팝콘'은 출시 후 지금까지 스낵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CU가 선보인 '꾸이 포대'(1㎏)는 5만개 이상, 기존 대비 중량을 두 배 늘린 핫바 득템 3종(180g)은 740만개가 각각 팔렸다. GS25 관계자는 "코로나 엔데믹에 함께 즐길 수 있고 가성비까지 고려한 대용량 차별화 상품 인기가 지속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