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뷰티 덕분에…외국인 구매 370만건 올린 CJ올리브영 2024-04-18 11:07:43
질문과 대화 기록 등을 저장했다가 활용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 없이 작동해 고객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안내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외국인 고객들에게 언어가 장벽이 되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K뷰티 중소기업 브랜드들이 더 많은 나라 사람에게 알려지고 글로벌 시장으로 뻗어 나갈 기회가...
무협 "K-뷰티 수출, 인도·튀르키예·멕시코·태국에 주목" 2024-04-18 11:00:02
"K-뷰티 수출, 인도·튀르키예·멕시코·태국에 주목" 국제무역통상연구원 'K-뷰티 수출 현황 및 신규 유망 시장' 보고서 (서울=연합뉴스) 김동규 기자 = K-뷰티 수출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인도, 튀르키예, 멕시코, 태국 시장에 주목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통상연구원은 18일...
CJ대한통운, 닌자밴과 동남아 6개국 물류 계약…역직구 강화 2024-04-18 10:06:52
닌자밴이 통관과 배송 서비스를 수행한다. 동남아에서는 K-팝 앨범과 굿즈부터 K-뷰티, 패션에 이르기까지 한국 제품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CJ대한통운은 닌자밴과의 협력이 K-상품의 동남아시아 수출에 윤활유 역할을 수행해 '역직구 고속도로'를 뚫는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객사가 직접 ...
CJ올리브영, 작년 외국인 구매 370만건…전국 매장에 번역기 2024-04-18 08:45:35
등을 저장했다가 활용할 수 있으며, 와이파이 없이 작동해 고객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안내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외국인 고객들에게 언어가 장벽이 되지 않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K-뷰티 중소기업 브랜드들이 더 많은 나라 사람에게 알려지고 글로벌 시장으로 뻗어 나갈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중동 불안 및 파월 금리인하 지연 시사에 나스닥·S&P↓-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17 08:31:27
10.0% 성장한 415억원으로 추정. 또한 뷰티 디바이스 마데카 프라임 매출액은 월 30억원내외로 추정되어 1분기에 90억원, 2024년 연간으로 500억원에 근접할 전망 - 특히 4월에는 고가형 뷰티디바이스 신제품 출시로 매출 증가 폭이 더 높아질 전망 - 에스엠: 다시 기어를 올리다 (삼성증권, BUY, 목표주가 10.4만원) -...
"이게 그렇게 좋대요"…한국 온 외국인들, 수십개씩 '싹쓸이' 2024-04-16 20:35:01
K뷰티 쇼핑'을 기다리기 위해서다. 인도에서 온 바시시타 바주샨(25)도 그중 한 명이었다. 하늘길이 열려도 중국인 관광객이 예전만큼 몰리지 않으면서 '울상'이 이어지는가 했던 명동 화장품 업계가 중국인 외 세계 각국의 외국인으로부터 인기를 끌면서 미소를 짓고 있다. 최근 K-드라마 열풍에 온라인에서...
인공지능 ETF도 세분화…온디바이스 투자상품 상장 2024-04-16 18:35:17
급격한 팽창으로 시장이 성장하면 결국 이 칩 제조업체들이 수혜를 누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국내 화장품주에 집중 투자하는 ETF도 이날 상장했다. NH-아문디자산운용의 ‘HANARO K-뷰티’로,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메디톡스 휴젤 등 시가총액 2000억원 이상인 K뷰티 기업에...
NH아문디, K-뷰티 ETF 출시…LG생건·아모레·메디톡스 투자 2024-04-16 14:51:48
NH아문디자산운용은 'HANARO K-뷰티' 상장지수펀드(ETF)를 16일 상장한다고 밝혔다. 해당 ETF는 에프앤가이드 K-뷰티 지수를 추종하며, 시가총액 2천억 원 이상인 기업 중 관련도가 높은 기업을 선별해 투자한다. 주요 편입 종목으로는 LG생활건강과 아모레퍼시픽, 메디톡스, 휴젤 등이 있다. 김현빈...
"올리브영 출세했네"…'만년 꼴찌→1등' 대반전에 파격 대우 [박동휘의 재계 인사이드] 2024-04-16 13:42:01
글로벌 뷰티 온·오프라인 플랫폼이라는 원대한 꿈의 가능성을 가늠하고 있을 것이다. 올리브영의 사례는 ‘K기업가정신은 과연 무엇인가’라는 관점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그룹 회의 때 말석을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이던 비주력 계열사가 어떻게 그룹 1등의 지위에 올랐을까. 사실 올리브영은 업력을 기준으로 보면...
"쇼핑 플랫폼 진화의 끝판왕"…순이엔티, 쇼핑 플랫폼 '순샵' 공개 2024-04-16 12:18:54
진출' 등이 있다. 이러한 상황을 반영한듯 현재 뷰티, 패션, 건강, 인테리어, 애견 등 모든 생활에 필요한 브랜드 약 80개가 입점 되어있으며 총 100여명 크리에이터 참여와 200개 숏폼 영상이 등록되어 있다. 주요 타겟 연령층은 20대 여성이며 핵심은 24세 여성으로 설정했다. 이를 위해 순샵 대표 캐릭터 슬로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