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시간에 식품 7억 판매…NS홈쇼핑 '요리하는 쇼호스트' 2023-01-11 18:37:44
일을 시작하게 된 것은 2006년 NS홈쇼핑에 입사하면서다. 탤런트 데뷔 이후 주요 오디션 최종 단계에서 매번 고배를 마시던 그는 ‘스포트라이트’를 갈망하며 쇼호스트에 지원했다. 당시 남성 쇼호스트들이 가구, 가전 등의 제품을 판매한 것과 달리 그는 식품을 자신의 주요 분야로 삼기로 했다. 전씨가 몸담은...
랍스타 7억 '신기록'…탤런트 출신 쇼호스트의 대박 비결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1-11 15:31:43
자신의 주요 분야로 삼기로 했다. 전씨가 몸담고 있는 NS홈쇼핑이 60% 이상을 식품 방송으로 편성해야 하는 '식품 전문 홈쇼핑'인 만큼, 메인 쇼호스트가 되기 위해선 식품을 판매해야겠다는 생각 때문이었다. 전씨의 전략은 통했다. 그는 1시간 방송에서 랍스터 7억원 어치, 닭발 3억원 어치를 판매했다는 기록을...
조항목 NS홈쇼핑 대표 "2023년, 턴어라운드의 해로 만들자" 2023-01-02 18:18:25
확보` 등을 꼽았다. NS홈쇼핑은 지난해 4개월 동안 교육 및 워크숍 등 과정을 거쳐, 임직원의 뜻을 모은 새로운 가치체계를 수립하고, 지난달 29일 사내 비전선포식을 통해 발표했다. 새로운 미션은 "신뢰받는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를 기반으로 고객의 삶에 도움이 되는 세상의 모든 가치를 연결한다"로 NS홈쇼핑의 가치를...
[신년사] 조항목 NS홈쇼핑 대표 "2023년 턴어라운드의 해로 만들자" 2023-01-02 16:31:24
[신년사] 조항목 NS홈쇼핑 대표 "2023년 턴어라운드의 해로 만들자"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2일 "2023년을 더 크게 성장하는 '턴어라운드'의 해로 만들자"고 말했다. 조 대표이사는 이날 신년사를 통해 올해의 전략 목표로 생산성 확대와 지속 성장을 위한 경쟁 역량 확보를...
조항목 NS홈쇼핑 대표 "2023년을 '턴어라운드'의 해로 만들자" 2023-01-02 15:35:43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사진)는 2일 진행한 시무식에서 "2023년을 '턴어라운드'의 해로 만들자"는 포부를 담은 신년사를 공개했다. 조 대표는 이날 신년사에서 "2023년 우리를 둘러싼 경영환경과 경제 전망은 밝다고 보기 어렵다"며 "생존과 지속성장을 위해 고정관념을 바꿔 업무수행 방식을 개선해 나가자"고...
비대면 거래 늘어난 금융권, 챗봇 적극 도입…유통업체도 상담에 활용 2022-12-26 18:14:56
패션(삼성물산, 이랜드몰, 코오롱몰, LF몰)과 홈쇼핑(롯데홈쇼핑, 현대홈쇼핑, NS홈쇼핑)으로 조사됐다. 유통서비스 업체들이 챗봇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은 주문, 배송, 반품, 교환, 취소 등으로 이어지는 상담 과정이 정형화돼 있어서다. 챗봇 개발과 운영이 상대적으로 수월하다는 뜻이다. 개인화 서비스인 상품 추천...
NS홈쇼핑, '전기에너지 절약 경진대회'서 금상 수상 2022-12-20 14:09:49
NS홈쇼핑이 한국여성소비자연합회가 주관하는 ‘전기에너지 절약 경진대회 우수사례 발표 및 시상식’에서 금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지난 19일 서울 중구 전국은행연합회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사례발표회에서 월별로 에너지 절약 결과를 건물 내에 공지하는 캠페인을 펼치는 등 임직원의 공감을 얻어...
전자파·누수 위험 '안녕'…난방시장 뒤흔든 카본매트 2022-12-15 17:13:11
TV홈쇼핑 채널에서도 중소기업 전용 채널을 제외한 GS, CJ, 현대, 롯데, NS, 홈앤쇼핑 등 6개 전 채널에서 경쟁적으로 방송됐다. 카본매트를 처음 선보인 귀뚜라미는 두 차례 관련 신제품을 출시했다. 누적 매출이 600억원을 넘은 것으로 추정된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소비자의 포털 검색어 빈도수를 자체 조사한 결과...
홈쇼핑 상품은 패션이 대세…리오프닝으로 판매량 기지개 2022-12-12 09:49:54
12일 홈쇼핑업체가 올해 주문 수량을 기준으로 인기 상품을 분석한 결과 10위권 내에 패션·뷰티 브랜드가 다수 이름을 올렸다. CJ온스타일은 10개 모두 패션브랜드였고 롯데홈쇼핑은 10개 중 7개, 현대홈쇼핑[057050]과 GS샵은 10개 중 6개, NS홈쇼핑은 10개 중 2개였다. CJ온스타일에서는 1∼10위를 모두 패션브랜드가...
NS홈쇼핑, `2022 한국의경영대상` 지속가능경영 부문 종합대상 5년 연속 수상 2022-12-06 09:38:50
NS홈쇼핑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2 한국의경영대상` 지속가능경영 부문 종합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지속가능경영 부문은 기업활동에서 발생하는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이슈를 진정성 있게 해결해 가치를 증진시키고 지속 가능한 경영체계를 구축한 것으로 인정받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