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DMC미디어 광고 플랫폼 `브이원`, 해외 콘텐츠에도 광고집행 가능해져 2018-09-05 16:51:22
인기로 SMR, 아프리카TV 등 다양한 영상 매체에 광고 가능한 V-1 플랫폼 주목 종합 디지털 광고 플랫폼 전문기업 DMC미디어(대표 이준희)가 동영상 광고 플랫폼 `브이원(V-1)`을 고도화해 커버리지와 타겟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기존에 광고를 집행하던 국내 동영상 콘텐츠뿐만 아니라 해외 프리미엄 콘텐츠에도 광고를...
현대중, 세계 최초 LNG선 증발가스 완전 재액화 실증 성공 2018-08-30 11:23:52
성공했다고 30일 밝혔다. 현대중은 최근 울산 본사 LNG선 혼합냉매 완전 재액화(SMR: Single Mixed Refrigerant) 시스템 실증설비에서 실시한 가스액화시험에서 증발 가스를 100% 회수했다. 혼합냉매 완전 재액화 시스템은 현대중이 영국 가스처리엔지니어링 업체인 LGE(Liquid Gas Equipment)사와 공동 개발한 기술로,...
'15초'에 희비 엇갈리는 韓·中 동영상 서비스 2018-08-28 17:16:20
55%를 방송사가, 35%를 smr이 가져가고 10%만 포털 몫이다. 방송사들은 유튜브에 ‘9 대 1’ 계약을 요구했다가 거절당했지만 국내 포털은 이 조건을 받아들였다.이용자 항의에 시달린 포털 업체들은 smr에 15초 광고의 개선을 제안했으나 번번이 거부당했다고 한다. 정보기술(it)업계 관계자는 “유튜브에...
[위클리 스마트] 네이버·카카오 동영상 앞에 긴 광고가 붙는 이유는 2018-08-04 10:00:06
절반씩 출자해 2014년 설립한 SMR은 지난해 매출 489억원, 영업이익 83억원을 올렸다. 사용자들이 '동영상 앞에 광고가 너무 길다'며 네이버·카카오를 비난하지만, 사실 플랫폼 측은 광고에 대해 권한이 없는 셈이다. SMR에서 공급한 것 외에 다른 동영상에는 탄력적인 광고 방침이 적용되고 있다. 물론, 공들여...
현대重그룹, 올 수주 목표 60% 달성 2018-07-17 17:23:18
100% 재액화하는 완전재액화설비(smr)를 장착해 연간 100만달러, 총 2500만달러(선박 수명 25년 기준)의 연료비를 절감할 수 있는 최신 선박이다. 현대중공업그룹은 지난 2월 lng 이중연료추진선을 국내 최초로 인도하며 이중연료엔진과 lng 연료공급시스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현대중공업그룹은 미국의 셰일가스 수출...
현대重, LNG선 4척 8천365억원에 수주…올해 LNG선 13척 수주 2018-07-17 16:26:03
인도되며, 세계 최고 효율의 완전재액화설비(SMR)를 탑재하고 있어 선주사는 연간 100만 달러, 총 2천500만 달러 상당의 연료비를 절감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현대중공업은 소개했습니다. 현대중공업그룹은 지난 2월 LNG이중연료추진선을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인도하며 이중연료엔진과 LNG연료공급시스템 패키지에 대한...
현대중공업, LNG운반선 4척 8천300억원에 수주(종합) 2018-07-17 14:49:16
가장 높은 효율의 완전재액화설비(SMR)를 탑재하고 있다. SMR은 LNG선에서 발생한 증발가스를 모두 다시 액체로 바꿔주는 설비를 말한다. 이를 통해 선주사는 연간 100만달러씩 총 2천500만달러(통상 선박 수명 25년 기준)의 연료비를 절감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중공업그룹은 업황 회복에 발맞춰 부가가치가 높은 LNG선...
네이버·다음, 월드컵 특집 개설…하이라이트 영상 제공 2018-06-15 09:52:11
온라인 콘텐츠 대행사인 스마트미디어렙(SMR)으로부터 받아 제공한다. 다만, 경기 실시간 생중계는 지상파 측과의 중계권료 협상이 난항을 겪어 성사 여부가 불투명하다. 예전 대회보다 중계권료가 크게 오르면서 지상파 측이 요구하는 금액도 급등한 것으로 알려졌다. 네이버는 아직 협상의 여지를 남겨 놓고 있지만,...
[엔터 브리프] MBC ‘위대한 유혹자’ 동영상 클립 소비량 1위 등 2018-03-16 18:27:07
1위에 올랐다. 스마트미디어랩(smr)이 12일부터 16일 오전 7시까지 월화드라마 동영상 클립 소비량을 분석한 결과 ‘위대한 유혹자’는 클립 시청점유율 30.7%로 1위를 차지했다. 성별·연령별 점유율을 보면 여성이 90.7%, 10~20대가 71.8%다.‘뿜뿜’ 인기에 모모랜드 주이, 화장품 모델로그룹...
현대重, LNG선 완전재액화 실증설비 구축 2018-02-26 18:40:05
재액화(Single Mixed Refrigerant, SMR)` 실증 설비가 한국가스안전공사로부터 안전 승인을 받았습니다. LNG선에서 발생하는 증발 가스를 100% 다시 액체로 만드는 `SMR` 설비는 현대중공업이 영국 가스처리엔지니어링 회사 `LGE`와 함께 개발한 기술입니다. 특히 현대중공업은 이번 설비가 지난 2016년 자사가 선보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