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즉석 피자' 고피자와 협업…연말 1천점 확대 2024-04-17 10:47:05
및 가맹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GS리테일 정재형 편의점사업부장과 고피자 임재원 대표 등 양사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편의점 GS25 매장에 고피자를 도입하는 것이 골자다. GS리테일은 상반기 내 고피자 판매가 가능한 전국 GS25 매장을 250여개로 늘리고,...
카카오 '단골거리' 만든다…지역상인 디지털 전환 지원 2024-04-16 10:31:53
신규 가맹의 경우 카카오페이머니 수수료를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단골시장 사업도 강화한다. 언제든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상시 신청 과정을 추가하고 특정 시장을 집중 지원해 우수사례를 발굴하는 공모사업을 신설한다는 계획이다. 공모사업은 다음 달 중 진행된다. 권대열 카카오 CA협의체...
맘스터치, 日 도쿄 직영1호점 개점..."일본시장 본격 공략" 2024-04-16 10:27:56
시장에서 가맹사업을 이어갈 파트너사를 발굴해 현지 시장에 빠르게 안착한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는 일본 직영 1호점에 앞서 태국(6개점), 몽골(4개점)에 마스터 프랜차이즈 형태로 진출해 현지 매장을 운영 중이다. 연내 태국은 12호점, 몽골은 10호점까지 확대한다. 또,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캄보디아, 라오스,...
도쿄에 직영 1호점 열자 2주치 예약석 마감 2024-04-16 09:47:45
양념치킨 등 일본인 대상 사전 조사에서 검증된 제품이 중심이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사전 예약과 현장 방문으로 운영되는데 이미 2주 치 예약석인 1만3천석이 매진됐다. 맘스터치는 시부야 직영점 운영과 더불어 일본 시장에서 가맹사업을 할 파트너사를 발굴해 현지 시장에 빠르게 안착한다는 계획이다....
맘스터치, 도쿄 시부야에 직영 1호점 열어…2주치 예약 마감 2024-04-16 09:41:34
시부야에 직영 1호점 열어…2주치 예약 마감 일본 가맹사업 파트너 발굴…아시아 시장 진출 확대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가 16일 일본에 해외 첫 직영점을 열었다. 맘스터치는 이날 도쿄 시부야에 해외 첫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를 열어 일본 퀵서비스레스토랑 시장에 정식...
뉴비즈파트너, 전자결제 대행(PG) 사업 매출 성장… 1분기 매출 100억 돌파 2024-04-15 15:25:09
PG 및 VAN 카드단말기 가맹사업과 B2B & B2C 렌탈 전문기업이다. 뉴비즈파트너의 2024년 1분기 매출 성장 요인은 전자결제 대행(PG)사업을 꼽았다. 전자결재 대행(PG)사업은 영업하는 모든 가맹점의 카드결제 시스템을 의미한다. 뉴비즈파트너는 2024년 년간 300억의 매출 목표 중 1분기에 113억으로 월평균 37억의 실적을...
원재료 아껴 버거킹 실적 개선한 어피너티…'무리수 마케팅' 구설 2024-04-12 07:41:01
전망은 어둡다. 인수합병(M&A) 시장에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인기가 떨어지면서 매물이 줄줄이 쌓이고 있어서다. 최근 공정거래위원회가 PEF 소유 외식 프랜차이즈를 콕 집어 직권조사를 이어가는 등 정부 차원의 압박이 이어지고 있는 데다 가맹사업법 개정으로 프랜차이즈 관련 규제가 강화되고 있다는 점도 악재다....
백억커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2024 참가 2024-04-11 15:04:48
가맹점주와 상생을 지속하고 있다"며,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SETEC 2024에서 백억커피의 다양한 강점과 혜택을 안내받아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백억커피는 시네마 메뉴 카페로 카라멜팝콘, 버터구이 오징어, 칠리치즈 핫도그 등 영화관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차별화를 둔 음료와...
'커피 홀릭' 나폴레옹 生의 마지막까지 한 잔 음미…이젠, 현대 도시인의 필수품 2024-04-10 20:15:20
놀랍다. 2015년 12월 서울 홍대에 1호점을 낸 메가커피는 이듬해 가맹사업을 본격화해 매장 수가 5년 만인 2020년 1000곳, 7년 만인 2022년 2000곳을 넘어섰다. 컴포즈커피도 2014년 부산 경성대에 1호점을 낸 뒤 9년 만에 2350곳의 매장을 내며 메가커피를 맹추격하고 있다. 메가커피와 컴포즈커피는 업계 2, 3위(매장 수...
'불황 터널' 빠져나온 화장품 로드숍…다시 부활하나 2024-04-10 10:17:01
이른바 '신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 가맹사업정보제공시스템에 따르면 토니모리 가맹점은 2020년 192개에서 2022년 122개로 감소했고 직영점은 2020년 292개에서 2022년 183개까지 줄었다. 토니모리는 또 올해 미국, 남미, 아시아 국가를 중심으로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고 신규 유통 채널을 확대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