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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수수료 내린다더니"…전체 가맹점의 10%는 오른다(종합) 2016-01-08 17:35:53
인상폭은 제한적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금융위는 카드사별로 '가맹점 애로 신고센터'를 운영해 개별 가맹점의 수수료율적용 이의신청에 충실히 대응하도록 했다. 금융감독원은 올 1분기 중에 개편 수수료율의 적용실태를 점검할 예정이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카드사들, 일부 중형 가맹점 수수료율 인상 2016-01-08 15:32:14
가맹점으로, 매년 진행하는 수수료 조정 과정에 따라 점포별로 비용을 계산해 산정하다 보니 일부인상하는 사례가 나왔다고 설명했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마케팅 비용, 조달비용, 일반 관리비 등 원가를 산정해 수수료율을 결정하는데, 이것이 상승하면 수수료율도 오른다"며 "가맹점별로 오르는곳과 내리는 곳이...
창업의 꿈이 있다면...뷰티 전문브랜드에 주목하자 2016-01-08 11:32:53
가맹점 등을 많이 배출해 놓을 수 있었던 이유는 얼짱몸짱이 10년 이상 지녀온 고유 브랜드이미지와 더불어 시장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하여 자회사인 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 등과 연계하여 인력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등의 타사와 차별화를 지녔기 때문이다. 뷰피플이 진행하고 있는 뷰티 관련 사업은 고정비용을 제외한...
새해에도 계속되는 겨울철 미세먼지, 자가 예방이 급선무 2016-01-07 16:48:10
있다. 한편, 썬라이더는 초본 농축기술을 바탕으로 OEM없이 미국 LA에 있는 자체연구소 및 제품생산시설을 통해 생산한 농축건강식품 및 뷰티 제품, 생활용품을 전 세계에 유통시키고 있다. 전국 주요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썬라이더 가맹점 및 썬라이더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썬라이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인사] KB국민카드 2016-01-07 11:47:53
가맹점마케팅부 이상욱 ▲채권관리부 김종식 ▲IT기획부 조정만 【실장】 ▲프로세스운영실 황주현 ◇ 이동 【부장】 ▲영업지원부 한성욱 ▲채널영업부 신기준 ▲상품관리부 고진석 ▲기업카드사업부 정경일 ▲마케팅부 이남홍 ▲회원마케팅부 박성수 ▲모바일사업부 이해정 ▲경영관리부 천영국 ▲자금관리부 김영수...
멤버십서비스 활용기업 82% "단골 확보로 매출 확대" 2016-01-07 11:00:21
기업은 36.8%, 가맹점에 고객정보를 활용한 판촉활동을 지원하는 곳은 28.4%, 빅데이터 분석과 연계해 소비행동을예측하는 곳은 27.9%였다. 대한상의 자문위원인 조성훈 연세대 교수는 "국내에서 유통되는 마일리지 규모가 1조원에 달하고 ICT, 핀테크 기술과 결합해 발전가능성이 크다"며 "가격할인이나마일리지...
<인사> KB국민카드 2016-01-07 09:34:05
가맹점마케팅부 이상욱 ▲ 채권관리부 김종식 ▲ IT기획부 조정만 ◇ 실장 승진 ▲ 프로세스운영실 황주현 ◇ 부장 전보 ▲ 영업지원부 한성욱 ▲ 채널영업부 신기준 ▲ 상품관리부 고진석 ▲ 기업카드사업부 정경일 ▲ 마케팅부 이남홍 ▲ 회원마케팅부 박성수 ▲ 모바일사업부 이해정▲ 경영관리부 천영국 ▲...
[2016 고객감동경영대상] KB국민카드, 대중교통·주유소 등 6대 생활밀착업종 할인 2016-01-07 07:06:52
갖고 있다. 이 카드는 △대중교통 △이동통신요금 △주유소 △해외가맹점 △여행 △영화·놀이공원 등 6대 생활밀착 업종에 대한 할인 혜택을 기본으로 제공한다.전월 이용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버스·지하철 10% △이동통신요금(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자동납부 등록 시 10% △sk주유소 l당 60원...
'쓴맛' 보기 시작한 커피…매장 접고 경영권 매각 2016-01-06 18:08:11
기자 ] “지난해 초만 해도 가맹점을 열고 싶다는 사람이 1주일에 20~30명은 됐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한 달에 10명이 될까 말까 합니다. 기존 가맹점주들도 장사가 안 돼 폐점을 고민하는 사람이 많아요.”2000원대 아메리카노 커피를 판매하는 한 중소 커피 프랜차이즈 회사 대표는 “창업 이래 최악의...
양키캔들, 정품인증 서비스로 차별화 2016-01-06 10:02:32
운영된다. 전국 150개 양키캔들 공식 가맹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되는 상품은 정품임을 보증해 준다. 양키캔들 관계자에 따르면 정품이 아닌 상품들을 구매한 소비자가 양키캔들 공식 가맹점을 방문하여 상품에 대한 a/s 및 환불을 요구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발생하지만 일일이 처리해주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