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도 계속되는 겨울철 미세먼지, 자가 예방이 급선무

입력 2016-01-07 16:48  



올 겨울은 유난히 미세 먼지로 뿌연 하늘이 오래 지속되고 있다. 연일 지속되는 미세먼지 주의보에 공기청정기와 마스크 등 황사용품 매출이 작년 대비 20%증가했고 한다. 이러한 미세먼지는 입자가 매우 작은 초미세 먼지이기 때문에 인체 호흡기에 더욱 쉽게 침투해 건강을 악화시킬 수 있다. 하지만 마스크 착용 외에는 미세먼지에 대한 대응이 미비한 상황인데, 한 조사기관에 따르면 미세먼지로 인해 인체에 얼마나 유해한지 잘 모른다고 답변한 응답자가 절반가량 된다고 한다. 하지만 초미세먼지의 농도가 좀처럼 낮아지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는 기상청의 발표가 계속 되는 요즘, 글로벌 헬스 앤 뷰티 프랜차이즈 기업 ‘썬라이더 코리아’에서는 미세먼지로부터 자발적인 예방을 통해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세 가지 팁을 제안한다.

수분 보충을 통해 체내 미세 먼지 배출
깨끗한 식수는 만병통치약이라 할 정도로 체내 수분 보충을 언제나 중요하다. 더욱이 수분 보충은 혈액의 수분 함량을 높여주기 때문에 소변 배출을 원활하게 해준다.
썬라이더의 ‘포츈딜라이트’는 간편한 분말형태로 된 건강 차로 특히 추운 겨울에 따뜻한 물에 타서 마시면 몸을 따뜻하게 해줄 뿐 아니라 수분 보충에 도움이 된다. 포츈딜라이트는 몸을 맑게 하며, 영양을 공급하도록 고안된 초본 식물성 성분의 건강기능식품으로 옥타코사놀을 주원료로 하고 있다. 이 성분은 철새들이 수천 킬로미터를 쉼 없이 날아갈 수 있는 지구력의 근원이 되는 물질이다. 그 외에 녹차, 레몬, 국화를 농축해 자연의 좋은 영양소를 전달한다. 특히 인공 첨가물이 없기 때문에 남녀노소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포츈딜라이트 건강 차를 물 대용으로 꾸준히 섭취하게 된다면 미세먼지 배출에 효과적은 물론, 겨울철 영양 보충에도 도움이 된다.

채소와 과일은 꼼꼼한 세척으로 먹는 것도 신중하게
외부로부터 유입되는 채소나 과일에도 공기에 포함되어 있는 미세먼지가 묻어 있다. 그렇기 때문에 미세먼지와 더불어 잔류 농약도 씻어낼 수 있도록 평소보다 더욱 신경을 써서 세척을 하는 것이 좋다.
‘썬라이더’의 ‘썬스마일 푸르트 앤 베지터블 린스’는 코코넛오일과 옥수수의 생분해성 물질이 그 성분으로 채소와 과일을 신경 써서 세척한다면 미세먼지는 물론 농약, 왁스 코팅 등을 제거할 수 있기 때문에 깨끗하고 신선한 제철 과일과 채소를 즐길 수 있다. 약5.5리터의 물에 ‘썬스마일 푸르트 앤 베지터블 린스’를 4~5방울 떨어트린 뒤 과일이나 야채를 5분간 담근 후 흐르는 물에 충분히 씻어내면, 농약, 먼지, 이물질, 밀랍코팅, 유분성 불순물을 말끔히 세척해줄 뿐 아니라 본래의 신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브로콜리, 포도, 딸기 같이 물 세척으로 잘 씻기지 않는 세밀한 세척이 필요한 야채나 과일을 세척하는 데 특히 좋다.

주기적인 운동과 함께 건강식품으로 면역력 유지
온도가 낮은 겨울에는 자연스레 활동량이 적어지기 때문에 기초대사량이 낮아질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면역 자가 생성이 다른 계절보다 어려울 수 있다. 면역력이 낮아지는 상황에서 체내로 흡수되는 미세먼지는 다양한 질병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가벼운 운동이라도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 유지에 도움이 되는 식품을 함께 섭취한다면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썬라이더의 ‘메타부스터’는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 및 체내 에너지 생성에 대해 기능성 인정을 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나이아신과 아연을 주원료로 하기 때문에 영양공급을 통해 체력 균형과 함께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또한 옥타코사놀을 주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콩고는 건강기능식품이며, 지구력 증진에 도움이 되며, 보조성분으로 박하, 생강, 감초, 토란 등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꾸준한 섭취를 통해 미세먼지로부터 건강 걱정 없이 지낼 수 있다.

한편, 썬라이더는 초본 농축기술을 바탕으로 OEM없이 미국 LA에 있는 자체연구소 및 제품생산시설을 통해 생산한 농축건강식품 및 뷰티 제품, 생활용품을 전 세계에 유통시키고 있다. 전국 주요 롯데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썬라이더 가맹점 및 썬라이더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썬라이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 문의는 전화(02-3415-0500)으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