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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리필 경쟁 시대, `불대포` 고급화와 서비스로 눈길 2016-06-17 16:12:43
차별화된 고기포차를 지향하는 이 브랜드는 점심부터 새벽까지 매장을 운영하며 점심메뉴, 고기, 포차 등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불대포의 본사 ㈜오리지날스푼 관계자는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주들 위해 지속적인 메뉴 개발과 본사 차원의 지원을 이어나갈...
커피, 주스 전문점 `탭플레이`, 합리적인 가격의 생과일 주스로 눈길 2016-06-13 09:30:01
전했다. 한편 탭플레이는 예비 가맹점주들의 창업을 돕기 위해 5,000만 원의 비교적 소자본으로 가능하도록 가맹비, 물품보증금, 교육비를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커피 주스창업 이후 마케팅 비용까지 지원하는 등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토해 확인 가능하다.
스크린야구 야구스타, 제10회 국가지속가능경영 대상 수상 2016-06-10 16:25:34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고객뿐만 아니라 가맹점주, 임직원의 전폭적인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라며 "앞으로도 야구스타가 스크린야구 전문브랜드의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제이브랜드는 야구스타 브랜드를 앞세워 현재까지 20여 개 가맹점, 6개 시ㆍ도 총판 계약을 ...
순남시래기, 2016 대한민국 유망프랜차이즈 전통건강식창업부문 대상 수상 2016-06-10 16:23:18
고객만족부문, 만족도 등 가맹점주만족부분으로 나뉘어 예비심사를 거쳐 본선심사로 진행된 바 있다. 순남시래기는 전북향토음식경연대회에서 수상을 한 들깨 시래기국을 메인으로 내세운 브랜드로 3대째 며느리가 가업을 이어받아 운영중에 있으며, 현재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다. 김대표는 "...
'오너 때문에'…네이처리퍼블릭 가맹점주의 한숨 2016-06-07 18:25:27
있는 것도 가맹점주를 불안하게 하고 있다. 직장인 박보희 씨(24)는 “정직하 ?못한 기업이라는 이미지가 강해 구매가 꺼려진다”며 “저가 화장품업체가 많아 굳이 네이처리퍼블릭 제품을 고집할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가맹점주들은 사태가 수그러들지 않고 있는 점을 가장 부담스러워하고 있다. 정...
훼미리마트 뗀 지 4년…CU 점포 1만개 돌파 2016-06-07 16:03:43
소비자와 가맹점주, 지역사회의 좋은 친구가 되겠다는 의미다. 회사 관계자는 “편의점은 쇼핑공간을 넘어 공공기능을 수행하는 인프라로 진화하고 있다”며 “사회적인 역할을 강조해 소비자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판단”이라고 설명했다.bgf리테일은 지난해 국민안전처,...
반찬전문점 홈푸드카페 `오레시피` 서울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2016-06-07 15:08:48
가맹점 130개를 오픈해 운영 중이다. 효율적 공간배치, 카페풍 인테리어, 다양한 메뉴 및 상품판매, 수시로 진행되는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중앙물류시스템을 통해 적은 인력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또한 본사에서 70%의 완제품과 재료를 씻거나 다듬을 필요 없는 30%의 반제품을 제공해 가맹점주의 요리 실력이...
CU, 편의점 1만호점 시대 열었다 2016-06-07 12:03:40
회장은 "새 아이덴티티에는 고객과 가맹점주, 지역사회의 좋은 친구가 되겠다는 bgf의 굳은 의지를 담고 있다"며 "내실 있는 성장과 함께 차별화 된 사회공헌을 위한 중장기 비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통업계에서는 1인 가구 증가에 따른 소량 구매 패턴 확산 등에 비춰 편의점 산업이 꾸준히...
BGF, 출범 4년 맞아…홍석조 회장 "내실 있는 성장" 2016-06-07 11:23:07
설명했다.홍석조 bgf 회장(사진)은 "새 아이덴티티에는 고객과 가맹점주, 지역사회의 좋은 친구가 되겠다는 bgf의 굳은 의지를 담고 있다"며 "내실 있는 성장과 함께 차별화 된 사회공헌을 위한 중장기 비전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bgf는 2012년 사명 변경과 함께 대한민국 독자 편의점 브랜드 cu...
운송도 편의점도…일본, 인력 채용 전쟁 2016-06-05 19:38:53
자리에서 가맹점주와의 면접을 주선하고 있다.◆서비스업 등 일손 부족 심각일본은 생산가능인구(15~64세)가 1996년 감소세로 접어든 데 이어 2006년부터 총인구마저 줄어들고 있다. 후생노동성에 따르면 4월 구직자 대비 구인자 비율인 유효구인배율은 1.34배로, 전달보다 0.04포인트 올랐다. 2개월 연속 상승으로, 199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