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치찌개 로열티 月 20만원만 받아…'제2 백종원' 꿈꾸는 숭실대 동기 2019-05-03 16:28:09
식자재 구입, 물류와 인테리어 비용 줄이기 등에 재투입했다. 두툼한 고기로 맛을 낸 백채표 김치찌개는 금세 ‘가성비 갑’ 음식으로 입소문을 탔다. 음식 장사만 다섯 차례 실패했던 한 가맹점주도 백채를 열면서 월 수익 1000만원을 올리고 있다. 가맹점 모집 광고를 하지 않고, 입소문만으로 매년 30~50개씩...
현대차, 신형 '아이오닉 일렉트릭' 첫 공개 2019-05-02 17:51:36
“예상 판매가격도 4000만~4300만원 수준으로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도 좋다”고 했다.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ev 민간 보급 확대와 ev 문화 대중화를 위해 기획됐다. 환경부와 서울시 후원으로 오는 5일까지 열린다. 이밖에 한국gm의 쉐보레 볼트 ev, 닛산의 2세대 리프, 테슬라의 모델3 등도 전시돼...
김한신 "15분내 질병 진행 정도 알려주는 진단키트…해외서 협력제안 잇따라" 2019-05-02 16:37:23
뛰어나지만 진단 속도나 가성비 면에서 면역진단이 강점을 지니고 있다. 김 대표는 “대형병원에서 쓰는 대형 장비도 진단에 2시간 넘게 걸리는데 우리 회사의 진단장비는 15분 안에 결과를 알 수 있다”고 했다.이 회사의 주력 제품은 tni, nt-프로bnp 등 심혈관 질환 진단 제품이다. 대형 장비로만 분석할 수...
中 북경차그룹, "내년 전기차 3종 출시"...가성비 승부? 2019-05-02 14:11:40
공략에 나설 예정입니다. 제임스 고 북경모터스 대표이사는 "전기 승용차뿐만 아니라 전기 상용차도 단계적으로 한국 시장에 선보여 중국 대표 전기차 브랜드의 가치와 기술력을 알리겠다"며 "이와 함께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전기차의 국내 보급 및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현장+] 1회 충전 501㎞ 주행…중국 베이징차의 '공습' 2019-05-02 10:29:53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로 공략 순수 전기 자동차 박람회인 ‘ev(전기차) 트렌드 코리아 2019’가 나흘 일정으로 2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막했다. 현대?기아차와 독일의 스포츠카 포르쉐 등 48개 브랜드가 참여했다.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중국 베이징자동차그룹(baic)이 처음 참가했다. 가장 큰 규모의...
렌털로 눈 돌리는 한샘 2019-05-01 18:48:04
한샘 관계자는 “일부 소비자에게 ‘렌털은 비싼 할부’라는 인식이 있다”며 “한샘 매트리스는 가성비가 큰 게 장점인 만큼 렌털 서비스의 장점인 케어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기로 한 것”이라고 설명했다.내년 출시되는 케어 서비스에는 직원이 정기적으로 방문해 매트리스를 청소하고...
김장훈, 5월 5일 어린이날 `봄, 나 드리리` 콘서트 개최 2019-05-01 09:56:20
`가성비甲 국민콘서트`를 새롭게 시작하며 본격적인 공연의 신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공연 또한 4만 4000원이라는 파격 티켓가로 진행된다. 김장훈은 “새 시즌을 함께 열 구름아래 소극장은 동급 우주 최강 소극장이라고 할 만큼 좋은 시설을 갖췄기에 장비와 연출적으로는 가격을 매길 수 없는 최고의 공연을...
日서 한국인 불법 가이드 활개…"흰색 번호판 타지 마세요" 2019-05-01 06:11:02
한 관계자는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 층이 불법인 줄도 모르고 선택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며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점이 안전인 만큼 소비자들의 경각심과 함께 업계의 자성, 관계 당국의 적극적인 홍보와 계도 활동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josh@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명품 브랜드 제품 만드는 공장과 소비자 연결…年매출 2배 뛴 비야오상점 성공비결 2019-04-30 17:47:56
개의 공급업체가 경쟁하는 알리바바, 징둥 등에 비해 구색도 덜 갖췄다. 하지만 높은 가성비가 입소문을 타며 지난해 매출은 20억위안(약 3500억원)에 이르렀다. 올해 목표는 40억위안이다.비야오상점이 c2m 쇼핑몰이라는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에는 제조업체의 피나는 노력이 있다. 해외 브랜드로부터 대량 주문을 받았을...
이마트 '삐에로쑈핑' 부산 1호점 개장 2019-04-30 17:46:39
최적의 입지 여건을 갖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삐에로쑈핑 고객의 20~30대 비중은 53%에 이른다.이마트는 이런 상권 특성을 반영해 ‘가성비’(가격 대비 품질) 높은 상품을 다른 매장보다 더 늘렸다. 500원 과자존부터 1000원 뷰티 액세서리, 1000~3000원 청소용품 등이 대표적이다. 또 디즈니, 마블, 카카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