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외식 자영업자, `배달의민족` 통해 5조원 매출...이용업주 1인당 평균 매출 30%↑ 2019-03-22 14:51:39
쓰고 있기 때문에 주문이 많아질수록 같은 비용에 더 많은 혜택을 보는 구조로, 실제 업주 한 명이 배달의민족을 통해 올린 월 평균 매출액은 2017년 약 500만 원에서 2018년 약 650만 원으로 30%나 늘었습니다. 이런 구조를 통해 가성비를 인정 받으면서 2017년 1월 약 4만 4,000명이던 배민 광고주 수는 2018년 12월 약...
홈플러스 `플랫폼컴퍼니`로 도약…유럽 이어 미국·동남아 수출입길 열다 2019-03-21 15:50:49
홈플러스에서만 가성비 높은 가격에 제공하고, 국내 중소협력사에는 해외 수출의 발판을 마련해줄 수 있는 ‘플랫폼 컴퍼니’로 거듭나겠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한류’ 영향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한국 브랜드 상품을 전 세계 모든 대륙에 공급하고, 높은 품질이 검증된 해외의 여러 상품들은...
[이슈+] 주방으로 눈 돌린 생활가전…'에어프라이어·전기레인지' 필수가전 등극 2019-03-21 10:31:12
높다. 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등이 가성비 높은 신제품을 내놓으면서 에어프라이어는 대표 주방가전으로 자리잡고 있다.전기레인지는 미세먼지 등 환경 변화에 힘입어 올해 가장 핫한 주방가전이 됐다. 전기레인지는 기존 가스레인지가 미세먼지와 일산화탄소를 발생시키는 주범으로 지목되면서 그 자리를 대체하고 있다. ...
89만원대 가성비 프리미엄폰 `LG G8 ThinQ` 출시 2019-03-21 10:04:41
ThinQ는 카메를 모듈을 뒷면 강화유리 안쪽으로 처리해 일명 `카툭취`를 없앴고, 디스플레이 스피커, 정맥인증을 지원하는 Z 카메라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전작 대비 10%가량 늘어나 3,500밀리암페어시(mAh)입니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프리미엄에 걸맞은 디자인과 성능을 앞세워 보다 많은...
홈플러스, 베트남 최대 민간기업과 공급 협약…"대륙간 플랫폼 되겠다" 2019-03-21 10:00:00
등 신선식품을 비롯해 가성비 높은 베트남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됐습니다. 이날 홈플러스는 올해를 시작으로 이른바 `월드클래스 홈플러스`로 거듭나겠다는 전략도 공개했습니다. 최근 한류의 영향으로 다양한 국가에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한국 브랜드 상품을 전 세계 모든 대륙에 공급하고, 높은 품질이 검증된...
홈플러스, 베트남 최대 민간기업과 협약…글로벌 소싱 강화 2019-03-21 10:00:00
가공식품뿐만 아니라 주방용품, 밀폐용기를 비롯한 각종 일상용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공급받길 원한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가 상호간 공동구매를 진행, 국내 중소협력사의 제조상품의 해외 진출을 지원할 수 있는 교두보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 빈그룹 측이 판매하는 상품을 국내...
[PRNewswire] 머크, 유럽에 첫 엠랩(M Lab™) 협업센터 개설 2019-03-20 20:01:21
전 세계에서 가성비 높은 치료제의 수요가 크게 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은 우리의 전문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약품을 더 빠르고, 안전하며, 효율적으로 제조할 수 있는 공정을 개발할 수 있다"면서 "이곳 협업센터 개설을 위한 우리의 투자를 통해 EMEA 바이오제약 산업의 미래 성장이 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센터는...
크로커다일레이디, 3050 여성 체형·라이프스타일 맞춘 디자인 '편안' 2019-03-20 16:31:07
가성비 좋은 캐주얼 의류를 선보이며 ‘어덜트 캐주얼’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만들었다.크로커다일레이디의 상품 라인은 비즈니스캐주얼인 ‘비즈라인’과 가볍고 활동적인 애슬레저룩을 표방하는 ‘스포츠라인’으로 구성됐다. 3050 국내 여성들의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편안한...
中 거리, 1천700억원 내기 '매출액 대결'서 샤오미 꺾어 2019-03-20 11:26:27
대비 증가율은 판매 대수 기준으로는 29.8%, 판매액 기준으로는 41.3%에 달했다. 업계에서는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의 경기둔화 국면 속에서 값비싼 플래그십 시장에 다걸기보다는 다수 소비자를 위한 가성비 있는 제품에 주력하는 샤오미의 모델이 양호한 실적의 밑바탕이 되었다는 분석이 나온다. 특히 샤오미는 회사가...
CJ BYO 20억 생 유산균 출시 기념 옥션 올킬 이벤트 시작 2019-03-20 10:38:52
있도록 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BYO 20억 생유산균 맨·우먼·키즈는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유산균을 표방한 제품이다"며 "최근 유산균 소비 패턴이 `보장균수`와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방향으로 나타나고 있는데, 이를 만족시키면서도 성별과 연령별로 소비자 본인에게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게 기획했다"며,"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