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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계 앤디 김, 美연방 상원의원 도전 한발 더…경쟁후보 사퇴 2024-03-25 07:02:36
가장 잘 보이는 위치에 모아 놓고, 나머지 후보들은 간격을 두고 잘 보이지 않는 곳에 배치하는 '카운티 라인 시스템'을 운영한다. 카운티 라인 배정 방식은 카운티마다 다르며 일부 지역의 경우 지역 당 대표의 지지만으로 투표용지에서 유리한 위치를 점할 수 있다. 머피 후보는 주지사인 남편의 후광을 등에 업...
GTX '수서~동탄' 4450원…출퇴근 배차간격은 17분 2024-03-21 18:14:39
배차간격은 17분(14~21분)이다. 국토부 관계자는 “GTX가 SRT와 노선을 공유해 선로 용량이 부족하다는 현실적 문제가 있다”며 “오는 12월 파주 운정~서울역 구간이 개통하면 열차 추가 투입 등을 통해 평균 배차 간격을 10분가량으로 단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SRT보다 요금 저렴GTX 요금 체계는 기본요금 3200원에...
'지하철보다 3배 빨라'…개통 앞둔 GTX, 먼저 타봤습니다 2024-03-21 17:33:19
검증을 통해서 확실히 제어해놨습니다.] GTX-A의 요금은 수서~동탄 기준 4천450원으로 결정됐는데, K-패스나 환승 시 할인이 적용됩니다. "오는 30일, 시민들에게 첫 선을 보이는 GTX-A는 출퇴근 시 17분, 평시 20분의 간격으로 하루 120회 운행될 예정입니다. 한국경제TV 성낙윤입니다." 영상취재 김성오, 영상편집...
"푸틴·젤렌스키, 모디 印총리에 '총선 후 방문' 요청" 2024-03-21 13:31:58
전날 수 시간 간격을 두고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잇따라 통화하며 우크라이나 전쟁과 관련한 협의를 했다. 모디 총리의 잇단 통화는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교장관이 이달 말 인도를 방문, 우크라이나 전쟁 해법과 관련한 협의를 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작년 복지·보건·교육 세출 50% 넘겨…男女 임금 격차는 31.2% 2024-03-21 12:00:04
것으로 나타났다. 남녀 간 임금 수준 차이는 최근 10년간 개선됐지만, 여전히 간격이 있었다. 2022년 기준 한국의 성별 임금 격차는 31.2%로 OECD 회원국 가운데 가장 높았고, OECD 평균(12.1%)보다 두배 넘게 높았다. 반면 한국의 여성 관리자 비율은 14.6%로 OECD 평균(34.2%)의 절반에 미치지 못했다. 순위로는 하위 두...
GTX-A 수서∼동탄 요금 4천450원…K패스 이용시 3천560원(종합) 2024-03-21 11:59:52
6시 30분∼오전 9시 출근 시간대에는 평균 17분 간격(동탄→수서 방향 기준)으로 열차가 운행된다. 인터넷 포털사이트, 각종 모바일 앱, 역별 안내표지를 통해 열차 도착시간과 운행 상황을 알 수 있다. 출근 시간대를 제외한 시간에는 선로 점검 등에 따라 열차 운행 간격이 최대 30분가량으로 길어질 수 있다. 수서∼동탄...
GTX 요금 4천450원 결정…K-패스·환승 할인 적용 2024-03-21 11:01:01
또한, 개통 초기 출근시간대(06:30~09:00)에는 평균 17분 간격(동탄→수서 방향 기준, 14~21분 간격)으로 운행된다. 수서역~동탄역(32.7km)은 정차시간을 포함하여 약 20분이 소요되고, 각 역간은 6~7분 만에 도착할 수 있다. 참고로, 수서~동탄 구간을 승용차로 이동하는 경우 약 45분이, 버스로 이동할 경우 약 75분...
GTX 첫 개통 임박…이성해 철도공단 이사장 "하루 2만명 이용" 2024-03-21 11:01:01
간격으로 총 21개의 비상구가 설치돼 있다"며 "만일 비상 상황이 발생하면 가장 가까운 비상구에서 외부 공기를 흡입하는 형태로 열기와 연기를 차단한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각 객차에 소화기가 비치돼있고, 터널 내에도 500m마다 소화기를 배치해놨다"며 "차량의 모든 재질이 불연재로 구성돼 있다"고 힘주어 말했다....
[르포] GTX-A 수서∼동탄 개통 'D-9일'…"출퇴근 시간 17분 간격 운행" 2024-03-21 11:00:06
공단 수도권본부 GTX사업단장은 "선로를 공유하는 SRT의 운행 간격을 고려해야 한다. SRT 운행이 빈 시간에 GTX가 투입되는 시스템"이라며 "운행 간격을 조정하기는 어렵다"고 밝혔다. 수서∼동탄 구간 하루 예상 이용객은 2만1천522명 수준으로, 동탄역(1만7천284명)과 수서역(1만4천341명)의 하루 이용객이 유독 많을 것...
GTX '동탄~수서' 노래 다섯곡 들으니 도착…"배차간격 아쉽네" 2024-03-21 11:00:03
운정~서울역 구간 개통시 열차 추가 투입 등을 통해 배차간격을 단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배차간격이 다소 긴 만큼 출퇴근 시간 혼잡도 문제를 우려하는 목소리도 나온다. 반면 철도공단은 수송능력은 충분할 것이란 입장이다. 총 8량 짜리 GTX 1편성의 정원은 1062명이고, 혼잡율 130%를 적용하면 1286명이 탈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