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쌀 소비 `역대 최저`‥1인당 70kg↓ 2013-01-31 12:25:57
소비량이 사상 처음으로 70㎏ 이하로 떨어졌습니다. 통계청에 따르면 ′2012양곡년도 양곡소비량조사′ 결과 지난해 국민 1인당 쌀 소비량이 69.8kg으로 1년 전 보다 2% 감소했다고 밝혔습니다. 대체식품 및 즉석가공식품의 다양화로 식생활이 간편해짐에 따라 가구부문 쌀 소비량은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것으로...
실 리프팅으로 세계 속 국내 성형 기술 경쟁력 확보한다 2013-01-31 11:21:21
있고, 시술 방법이 간편한 리프팅 시술이 유행하고 있다. 한 예로 JJ 리프트 개발자이자 ‘국회 2013 대한민국을 빛낸 인물 전문의료인 부분’에 선정된 우정호 원장은 미국 헐리우드 연예인 성형계에 알려진 Dr. Joel A. Aronowitz, M.D. 로부터 초청을 받아 라이브 시술 및 아픔을 느끼지 않도록 마취하는 기술 방법...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조언 “청초, 내추럴 메이크업 완성하려면?” 2013-01-31 10:34:01
별 연출, 간편하지만 빛나는 메이크업 메이크업은 간편할수록 좋다. 신비로운 느낌을 주되 피부 본연의 표현은 살리는 방식이다. 내추럴 메이크업은 베이스 표현에서 피부톤을 올바르게 잡아주는 것이 우선이다. 뽀얀 에그 피부를 만들어 줄 방법은 피부톤과 다른 색을 사용하지 않을 때 완성된다. 너무 어둡거나 밝은...
이요원ㆍ유이ㆍ김소연… 사극 속 여배우들의 ‘예쁜 이마’가 부러워? 2013-01-31 09:41:06
최근에는 수술방법이 비교적 간편하고 자연스러운 효과를 보는 자가지방이식이나 필러시술도 주목받고 있다. 자가지방이식은 자신의 지방을 채취해 필요한 부위에 이식하는 방법으로 촉감과 형태가 자연스러울 뿐 아니라 이물감과 부작용이 거의 없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를 절개하지 않아 수술 후 흉터가 생기지 않으며...
'토종 가구' 자존심 한샘·리바트…온라인·해외서 진검승부 2013-01-30 16:36:05
구매하는 것보다 20% 정도 저렴하고 구매 방법도 간편해 이를 찾는 이들이 급증하고 있기 때문이다. 업계에 따르면 국내 온라인 가구 시장은 2011년 1조원 규모에 불과했지만 지난해엔 2조원으로 증가했다. 한샘은 자체 운영 쇼핑몰 ‘한샘몰’을 운영하며 온라인 유통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2008년 온라인 사업을 본격적으...
[설 선물 정성 듬뿍] KGC인삼공사, 정관장 구입자에 다양한 할인혜택 2013-01-30 15:32:29
제품인 화애락본과 홍천웅으로 구성한 ‘원앙세트’(15만원), 간편한 포장으로 섭취가 편리한 봉밀절편과 홍삼톤f를 담은 ‘여홍세트’(10만원)도 인기상품이다. ▶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무려…▶ '쿨' 김성수 "잘나갈 때 번 돈 모두" 눈물 ...
[설 선물 정성 듬뿍] 마음은 벌써 고향에…햄·건강식품·음료 가득 안고 가세요 2013-01-30 15:32:15
구성된 ‘다연세트’(4만8000원), 휴대하기 간편한 봉밀절편과 활기력으로 구성된 ‘수연세트’(7만원), 인기 품목인 홍삼톤골드와 홍삼정옥고로 구성된 ‘가인세트’(11만원) 등이 관심 품목이다. 인삼공사는 전국 정관장 직영 및 가맹점과 농협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 백화점과 대형마트에서는 20만원당 1만...
여성 모발이식, 탈모보다 헤어라인 때문에.. 2013-01-30 14:36:10
통해 다양하고 간편한 머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고, 결혼 전 올림머리를 하기 전에 헤어라인 모발이식을 받아 만족스러운 결혼식을 올리는 경우도 많다고 전했다. 최근 여성들이 선호하는 모발이식은 노컷퓨 비절개 모발이식이다. 삭발을 하지 않고 머리카락 모양 그대로 이식하여 자연스러운 모발이식 결과를 얻는...
BB?, CC?, 이제는 CB크림이 대세다! 2013-01-30 11:19:52
기능을 더해 간편함으로 승부수를 띄웠다. 스킨 다음단계에 바로 바를 수 있는 것은 물론 원래 좋았던 피부인 양 더욱 자연스러운 표현을 가능케 했다. 누구나 최고로 손꼽는 명품 브랜드 c사에서도 cc크림을 출시하며 bb천하에 차별화를 꾀했다. 이 같은 트렌드 흐름은 소비자들의 취향이 어떤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는지...
스무살 던킨, "도너츠 이미지 벗겠다" 변화 선언 2013-01-30 08:44:29
간편한 식사와 다양한 음료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소로서의 의미를 담고 있다. 던킨은 이같은 컨셉을 올해 안에 120개 점포에 확대 도입하고 브라운 컬러를 강조한 컵 디자인 변경을 통해 도너츠의 이미지보다는 coffee와 meal의 이미지를 부각시킨다는 계획이다. 정태수 부사장은 "로스팅센터 설립과 동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