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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그룹, 사내 스타트업 4개사 분사 2023-03-09 08:50:49
제공한다. 모빈이 개발한 배송 로봇은 고무소재 바퀴로 계단을 오르내리며 라이다와 카메라를 이용해 주/야간 자율주행이 가능하다. 기존에는 물류업체가 선사에 직접 확인해 유휴 선복을 찾지 못하면 물류 장애가 생기거나 갑작스러운 물동량의 변동으로 선복이 남아 비용을 지불하는 등 애로사항이 있었다. 서프컴퍼니의...
성분부터 향까지 직접 고른다…맞춤 화장품 시대 연 코스맥스 2023-03-08 17:53:09
결실이다. 화장품 산업의 트렌드가 개별 소비자의 취향에 맞춘 초개인화 시대로 접어든 만큼 빠르게 성장하는 맞춤형 화장품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다. 쓰리와우에서는 소비자가 온라인 및 전용 앱을 통해 1 대 1 문진을 받으면 1260만 가지 조합 중 가장 적합한 레시피를 추천해준다. 맞춤형 플랫폼을 적용해 처음...
코스맥스, 맞춤형 화장품 플랫폼 '3WAAU' 출시 2023-03-08 10:59:56
한 개까지도 생산 가능한 설비에서 주문 후 24시간 이내 조제돼 배송된다. 회사 측은 3WAAU만의 또다른 차별화 포인트로 '피드백 루프(Feedback Loop™)'를 꼽았다. 첫 제품을 사용한 후 간편 피드백을 보내면 이에 맞춰 성분을 미세 조정한 두번째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다. 올해 하반기엔 맞춤형 스킨케어...
코스맥스, 개인별 맞춤형 화장품 생산 플랫폼 쓰리와우 출시 2023-03-08 10:22:02
최근 화장품 시장이 개별 소비자의 고민에 맞춘 초개인화 시대로 접어들고 있는 점을 고려해 쓰리와우를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쓰리와우에서는 1대1 문진을 통해 1천260만가지 조합 중 나에게 적합한 단 하나의 레시피를 추천해준다. 처음 선보이는 제품은 샴푸와 트리트먼트 등 헤어케어 제품으로 비듬, 각질, 탈모 등...
"LG전자, 극적인 실적 모멘텀 기대…목표가↑"-키움 2023-03-08 07:51:19
1조5187억원으로 추정됐다. 전년 동기 대비 개별 영업익은 15%, 연결 영업익은 22% 각각 감소할 것이란 전망이다. 연결 영업이익 기준 시장추정치(9644억원)를 크게 웃돌 것으로 예상됐다. 이에 대해 김지산 키움증권 연구원은 "전기전자 업종 내 차별적이면서 극적인 실적 모멘텀이 부각되고 있다며 "실적 추정치를 한번...
"로그인했는데 다른 이름이…" CJ올리브영, 개인정보 1만명 유출 2023-02-23 15:28:07
회원의 이름과 주문내역, 배송주소, 회원등급, 적립금 상황 등 개인정보가 노출됐다. 올리브영 멤버십 회원 수는 지난해 상반기 기준 1100만명이 넘는다. 피해 대상은 1만명에 달할 것으로 추정된다. 올리브영은 사건이 발생한 지 6일이 되는 22일에야 당국에 신고를 마쳤다. 현재 유출 피해자를 대상으로 피해 사실을 개별...
양천구, 베란다 텃밭에 도전하세요…상자텃밭 1300세트 분양 2023-02-21 11:05:15
공지할 계획이다. 선정 대상자가 개별 문자 안내에 따라 분양 대금을 입금하면 3월 27일부터 신청 시 입력한 주소로 상자텃밭세트가 일괄 배송된다. ‘서울형 도시텃밭 관리사업’의 일환으로 △자투리 텃밭 △치유텃밭 △어린이텃밭 사업도 추진한다. ‘자투리 텃밭’ 사업은 도심 속에서 텃밭으로 활용 가능한 관내...
“2030고객 잡아라”…맞춤배송 서비스 강화한 대형마트 2023-02-13 11:37:15
맞춤배송 서비스를 강화하면서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하는 모습이다. 최근 홈플러스 온라인몰 이용자 3명 중 1명은 20·30대인 것으로 나타났다. 13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해 2월 17일부터 지난달 31일까지 홈플러스 온라인 회원 수를 분석한 결과 20∼39세가 전년 대비 53% 늘었다. 현재 20·30대 비중은 37%에 달한다....
홈플러스 "온라인몰 20·30세대 회원 지난해보다 53%↑" 2023-02-13 10:29:56
홈플러스는 개별 일정에 따라 주문할 수 있는 맞춤배송 서비스가 젊은 소비자층을 공략했다고 분석했다. 20·30세대 소비자의 경우 당일 배송 서비스 '마트직송'으로 오전 9∼11시와 오후 9∼11시에 각각 저녁 식사와 다음날 먹거리를 미리 주문하는 경우가 많았다. 마트직송으로는 냉장식품을, '1시간...
"수익구조 개선해 흑자 모델 마련"…'정용진의 남자' 강희석 복안은 2023-01-27 14:08:46
쓱배송 서비스를 앞세워 경쟁이 치열한 온라인 장보기 시장에서 확고한 경쟁 우위를 확보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주력 고객인 3∼4인 가구에 대한 장바구니 침투율을 높이고, 성장 잠재력이 높은 1∼2인 가구를 고려해 서비스 차별화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라이프스타일 분야에서는 패션·뷰티 카테고리를 전략적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