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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캠프, B2C 유망 스타트업 소개하는 디데이 개최 2024-04-26 08:50:48
심리검사 연구개발 기업 '휴노' 등과의 파트너십 등을 통해 사업의 신뢰도와 효과성을 강화하고 있다. 콘스탄트는 탈모 진단부터 맞춤형 제품 구독, 후속 관리까지 책임지는 탈모 컨시어지 서비스'리필드'를 운영한다. 리필드의 탈모 개선 제품은 한국, 미국, 중국에서 특허받은 발모 및 육모 성분을 담고...
빅테크 실적 따라 희비..테슬라 이틀간 +17%-와우넷 오늘장전략 2024-04-26 08:34:23
이른바 '3대 게임체인저 기술'의 개발 비전과 전략을 담은 이니셔티브를 확정 - AI 반도체 이니셔티브에 따라 정부와 민간이 AI 글로벌 3대 국가 도약과 K-반도체의 새 신화 창조를 목표로 9대 기술혁신 과제를 추진 - 정부는 AI 반도체 이니셔티브의 실현을 위해 '국가인공지능위원회'를 대통령 직속으로...
뇌 모방 AI반도체 세계 첫 상용화 도전 2024-04-25 18:20:01
이른바 '3대 게임체인저 기술'의 개발 비전과 전략을 담은 이니셔티브를 확정했다.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는 25일 오후 5시 용산 대통령실에서 이우일 부의장 주재로 전원회의를 열어 이들 기술 이니셔티브를 심의·의결했다고 밝혔다. 자문회의 전원회의는 대통령을 의장으로 하는 과학기술 분야 최상의 의사결정...
네오위즈 '고양이와 스프' 중국 시장 정식 출시 2024-04-25 17:18:01
'고양이와 스프' 현지 서비스는 킹소프트 그룹 산하 게임사 '킹소프트 시요'가 맡았다. 네오위즈 자회사 하이디어가 개발한 '고양이와 스프'는 고양이 캐릭터를 모아 수프를 만드는 방치형 힐링 게임으로, 만화풍 일러스트와 손쉬운 조작법이 좋은 평가를 받으며 전 세계 누적 다운로드 수 5천800...
시프트업, 포스텍 IT 공학도 양성 돕는다…1억원 기부 2024-04-25 16:52:35
1기를 진행하며 학생들에게 게임 개발과 IT 현장 경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이 게임사는 게임 개발 인력 영입에 그치지 않고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기획해 운영할 예정이다. 김형태 시프트업 대표는 “시프트업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건 포스텍과 같은 우수 대학의 공학도들과 함께한 덕분”이라며 “IT...
"코스닥 특별사전공모청약 안내" 문자에 무심코 눌렀다간… 2024-04-25 15:46:15
게임·유흥업소와 주식·코인투자 관련 스팸은 각각 148만건, 142만건으로 집계됐다. 전체 스팸 가운데 19.2%, 18.4%를 차지했다. 보험가입 권유 스팸은 6.6%인 51만건을 기록했다. 대출권유 스팸은 지난해 1분기부터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이번 분기 신고 건수의 경우 직전 분기보다는 39만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는...
넥슨, 게임 제작 플랫폼 '메이플스토리 월드' 정식 서비스 2024-04-25 11:26:53
넥슨, 게임 제작 플랫폼 '메이플스토리 월드' 정식 서비스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넥슨은 재작년 9월 국내에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메이플스토리 월드'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월드'는 넥슨의 대표작 '메이플스토리'의 방대한 리소스를 활용해...
저작권 분쟁 '다크앤다커', 올초 게임위 심의 간신히 통과했다 2024-04-25 10:25:04
국내 게임사 아이언메이스가 2022년 처음 선보인 '다크 앤 다커'는 넥슨의 미공개 프로젝트를 무단 유출해 개발했다는 의혹으로 2021년부터 법정 분쟁을 벌이고 있다. 넥슨은 2021년 아이언메이스와 핵심 관계자 최 모 씨 등을 상대로 서울중앙지법에 영업비밀침해금지 청구 소송을 내고, 지난해에는 수원지법에...
'스텔라 블레이드' 수준급 완성도로 한국 콘솔게임 새 이정표 2024-04-24 23:00:00
게임업계를 달구고 있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국내 게임사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SIE)가 배급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오랜만에 신규 IP(지식재산)로 나오는 블록버스터급 액션 게임인 데다, 서구권 게임계가 수년 전부터 '다양성'을 내세우기 시작한 뒤 좀처럼 찾아보기 힘들어진...
"글로벌 웹3 게임 산업, 아시아를 필두로 본격 확장할 것" [SEABW 2024] 2024-04-24 22:21:48
도구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라며 "많은 게임 산업 종사자들이 AI 웨이브를 체험하고 메타버스 등에서 이를 활용하고 있다. 아직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추후 새로운 사용 사례와 상품들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말했다. 손 헤드는 개발, 데이터 분석 등 게임 외적인 측면에서도 AI가 엄청난 혁신을 만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