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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건설, 광주광역시 북구 ‘운암자이포레나 퍼스티체’ 성황리 분양 중 2024-04-09 09:37:37
및 전남 거주자 중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 경과하고, 면적?지역별 예치 기준금액(광주광역시 250만원, 전남 200만원) 이상이면 1순위 자격이 주어지며, 모든 주택형(59㎡, 75㎡, 84㎡)에 청약 가능하다. 또한 유주택자 및 세대원도 청약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재당첨제한도 없다. 전매제한 기간은 6개월이다. 분양...
"부동산PF 불공정 약정, 위기의 원인…정부 가이드라인 필요" 2024-04-09 06:05:00
하루라도 준공기간이 경과할 경우 시행사와 함께 PF 채무를 상환해야 하는 부담을 지게 되는 경우도 빈번하다고 건산연은 지적했다. 이 같은 불공정 약정으로 인해 부동산 경기 침체기 개발사업의 수익성 악화가 건설사의 대량 도산으로 이어지고 금융시장과 거시경제 전반의 불안을 초래하는 문제가 주기적으로 반복되고...
갈수록 치열해지는 '모빌리티 서비스' 경쟁 2024-04-08 16:09:55
경과 악천후에도 운행이 가능한 자율주행 기술을 개발하는 딥테크 스타트업이다. 네모라이드 출시와 관련해 자율주행 소프트웨어(SW) 개발과 차량 운영 등을 담당했다. 네모라이드는 운전자의 적극적인 개입이 필요 없는 레벨3 수준의 자율주행이 가능하다. 장성욱 카카오모빌리티 미래이동연구소장은 “세종시와 판교,...
푸바오 미래라고? 日판다 '샹샹' 근황에 푸덕이들 오열 2024-04-08 13:53:26
더 적은 147g의 몸무게로 태어났으며 만 24개월이 경과되는 2019년에 중국으로 돌아가야 했다. 하지만 일본의 수많은 시민들의 요구와 함께 코로나 19 이슈 등의 이슈로 5살이 지나 귀환했다. 귀여운 외모로 우리나라의 푸바오처럼 일본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지난해 2월 일본 팬들의 눈물 속에 먼저 중국으로 떠나 현지 적...
한화손해보험,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전용 콜센터 오픈 2024-04-08 10:04:54
가입 3개월이 경과한 후 향후 3년간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한화손해보험은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 대상 고객에게 알림톡을 이용해 콜센터 번호와 서비스 항목 등을 순차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한화손해보험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는 가입 고객의 임신 출산을 돕기 위해 ▲건강 정보 정기 제공 ▲난임 치료지원...
식약처, 가정의달 대비 건강기능식품 위생 점검 2024-04-08 09:26:32
기준·규격 준수 여부, 소비기한(유통기한) 경과 제품 사용·판매, 부당한 표시·광고, 기타 위생관리 등 영업자 준수사항 준수 여부 등이다. 식약처는 또 시장 점유율이 높은 제품 위주로 유통 중인 제품을 수거해 기능 성분 함량과 중금속, 대장균군 등을 검사하고, 수입 제품은 통관단계 정밀검사도 강화할 계획이다. ...
예탁원, '펀드넷' 오픈 20주년 기념식 개최 2024-04-05 16:03:59
더불어 예탁원은 펀드넷의 경과와 발전방향에 대해 발표하며, 지난 20년간 국내 자산운용시장이 국내·공모·전통자산 위주에서 해외·사모·대체자산 위주로 급변해 왔다고 분석했다. 또한, 향후 20년을 준비하기 위해 올해 2월부터 '펀드넷 현황진단 및 발전과제 도출 컨설팅'을 수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이에...
GS건설, 광주 '운암자이포레나 퍼스티체' 분양 2024-04-05 11:27:20
및 전남 거주자 중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 경과하고, 면적·지역별 예치 기준금액(광주광역시 250만원, 전남 200만원) 이상이면 1순위 자격이 주어지며, 모든 주택형(59㎡, 75㎡, 84㎡)에 청약 가능하다. 또한 유주택자 및 세대원도 청약할 수 있고 재당첨제한도 없다. 전매제한 기간은 6개월이다. GS건설...
서울시, 불법 수입식품 뿌리뽑는다 2024-04-05 06:27:46
소비기한·제조일자 위·변조, 소비기한 경과 제품 진열·보관 행위 등이다. 시는 단순 계도 위주 점검에서 벗어나 위반 행위를 엄격히 단속한다는 방침이다. 무신고·한글 무표시 불법 식품을 진열하거나 판매하면 관련 법령에 따라 고발 조처된다. 해당 제품은 압류·폐기된다. 시는 또 위법행위를 발견하거나 피해를...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40주년...최장수 캠페인 2024-04-04 09:50:46
지혜와 성원을 더해주신 모든 이해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작은 힘이지만 당면한 기후위기 극복에 함께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한킴벌리는 오는 2030년까지 지속 가능한 제품에서 매출의 95%를 달성한다는 목표 하에 지구환경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