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텍스트 검색시대 '끝'…"마케팅 전략 다시 짜야" 경고 나왔다 2024-05-16 18:49:22
그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할 필요도 없다. 함께 제공된 사이트 정보에 접속해 결제까지 바로 할 수 있다. 앞으로는 포털 사이트의 검색창이라는 중간 단계도 건너뛸 수 있게 된다. 말만 하면 맥락까지 이해하는 AI가 속속 등장하고 있어서다. ○개인 전문 비서를 곁에 두는 미래 16일 업계에 따르면 오픈AI는 지난 13일...
사전점검 AS에 VR기술 도입…삼성물산 '헤스티아 2.0' 출시 2024-05-16 17:33:10
기업인 평행공간과 협업해 3차원 공간 정보 기반의 디지털 트윈 기술을 적용한 앱이다. 헤스티아2.0의 특징은 업계 최초로 VR 기능을 도입했다는 점이다. 삼성물산은 “신속하고 정확한 가구별 AS를 위해 동일 주택형 내부를 실물처럼 둘러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헤스티아2.0을 통해 가구 배치를 계획하고 인테리어 전...
DGB대구은행, 국내 최초 지방은행서 시중은행 전환 인가 2024-05-16 16:38:24
높게 평가되었다. 시중은행 전환을 기념해 전국의 고객을 대상으로 ‘Re-Born Festival’ 마케팅을 실시해 새롭게 시작하는 DGB대구은행을 널리 알릴 계획인데 고금리 특판 예적금, 은행권 최저금리 수준의 주택담보대출, 대안정보를 활용한 개인사업자 대출상품 등이 포함된다. 이외에도 가계 비대면 신용대출 금리감면,...
하얏트, 보그코리아와 함께 'Be More Here'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 재해석한 브랜드 필름 최종 에피소드 공개 2024-05-16 16:29:14
기획됐다. 호텔을 방문하는 고객들과 하얏트 월드 로열티회원들에게 여행이 개인에게 줄 수 있는 변화의 힘과 여행하는 시간에 온전히 집중해 누릴 수 있는 특별함을 영상 통해 깨닫게 해준다. 지난 4월 공개한 첫 번째 에피소드는 안다즈 도쿄 도라노몬 힐스와 ‘디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 포트폴리오인 후지...
전방위 AI 활용, 모바일 건강관리…진화한 보험 서비스 2024-05-16 16:11:38
체크해준다. 한화손해보험은 여성 고객 전용 콜센터인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를 선보였다. 레이디 헬스케어 서비스는 매달 여성 건강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고 고객의 임신과 출산을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신한라이프는 모바일 보험금 청구에 어려움을 겪는 노인 고객을 위해 ‘다른 피보험자 보험금...
삼성생명, 모바일로 보험 상담·설계·가입…보험금 청구도 1분이면 완료 2024-05-16 16:08:06
과정을 관리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빠르고 정확하게 충족시킬 수 있다. 모든 컨설턴트가 모바일 플랫폼에 쉽게 접근함에 따라 종이 사용량이 절감될 뿐만 아니라 보험 가입 과정에서 고객은 간단한 본인 인증 절차를 거쳐 계약 관련 안내사항을 확인하기 때문에 개인정보 보호 및 관리도 강화됐다. 이번 개선 작업으로 영업...
삼성화재, 진화한 헬스케어 플랫폼 '애니핏 플러스'…30초 얼굴 스캔으로 건강상태 측정 2024-05-16 16:06:37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30초간의 측정이 완료되면 네 가지 카테고리(신체건강·활력징후·생리학적 건강·정신건강)로 구성된 종합건강점수와 관련 내용에 대한 결과가 정리된 그래프 화면을 확인할 수 있다. 네 가지 카테고리 아래 세부 내용으로 총 열 가지 항목이 제시된다. △신체건강(BMI, 체형지수, 피부나이)...
온라인보험 설계부터 가입까지 한번에…앱에서 원스톱 서비스 2024-05-16 16:05:27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고객 맞춤형 자동 설계를 통해 개인정보 입력을 최소화하고 본인 인증 단계를 생략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자서명 수단도 기존 3종에서 6종으로 늘렸다. 회사 관계자는 “로그인 개인정보를 활용해 맞춤형 상품 설계가 가능하고 청약서 작성 시 개인정보 입력 및 본인인증 단계가...
DB손해보험, 고객 맞춤 플랜 제시하는 'AI 비서' 특허 획득…로봇프로세스자동화 시스템으로 생산성 높여 2024-05-16 16:04:05
업무를 돕는 ‘AI 비서’를 개발했다. 이를 통해 고객별 보장 분석, 맞춤 설계, 사전심사를 동시에 할 수 있다. DB손보 관계자는 “적잖은 시간이 걸리던 일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어 영업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설계사 또는 지점장이 정보 이용에 동의한 고객에 대해 AI 비서 활용을 신청하면 자동...
현대해상, AI음성봇 업무 확대…車사고 때 유용한 '개인형 ARS' 도입 2024-05-16 16:02:00
최초로 개인형 ARS 시스템을 도입하여, 고객이 ARS 안내에 따라 셀프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했다. 담당자 입장에서도 업무 효율이 높아졌다.○헬스케어 서비스 강화현대해상은 2019년 선보인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 ‘하이헬스챌린지’의 지속적인 고도화를 추진 중이다. 하이헬스챌린지는 다수 디지털 스타트업들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