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코지마, '장윤정 안마의자'… TV쇼핑 단일상품 300억 매출 2018-04-25 16:01:03
위해 물류센터 확장 이전을 예정 중에 있으며, a/s팀 고객센터 인원 확충 및 자체 시스템 개발 등을 통해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Why, 재미있는 학습만화… 출판사 최초 7500만부 돌파 2018-04-25 15:59:43
‘why? 시리즈’는 과학·한국사·세계사·인문사회교양·피플·인문고전·수학 등 교과 과정과 밀접한 7개 분야의 다양하고 깊이 있는 지식을 전해주는 학습 만화다.학습과 재미를 동시에 만족시켜 아이들은 물론 학부모의 전폭적인 지지를 바탕으로 학습만화 출판 사상...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파리바게뜨, 색다른 식빵으로 대한민국 식문화를 혁신하다 2018-04-25 15:57:14
파리바게뜨는 식빵의 종류에 따라 맛, 식감, 풍미를 극대화할 수 있는 전용 밀가루와 전통 누룩에서 추출한 토종 효모를 사용해 한국인이 좋아하는 쫄깃한 식감과 부드러운 맛을 식빵에 담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업계 최초로 ‘베이크 오프 시스템(bake-off system)’을 도입해 전국 어디에서나 갓 구운 따뜻한...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케어센스, 5초만에 혈당 측정… 국내 시장점유율 1위 2018-04-25 15:55:58
아이센스는 첨단 바이오센서 기술을 이용한 혈당측정시스템·혈액분석기를 개발, 생산해 판매하는 기업이다. 0.5㎕의 혈액을 이용해 5초 만에 혈당을 측정하는 기술을 세계 최초로 개발해 현재 국내 혈당측정기 부문 시장점유율 1위 기업으로 도약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국내외에서 149여 건의 특허를 출원했고 미국,...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눅스, 7가지 식물성 오일 추출… 끈적임 없이 영양 공급 2018-04-25 15:54:09
드라이 오일’이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페이스오일 부문 1위에 선정됐다. 2018 브랜드 고객 충성도 조사는 한국소비자포럼과 미국 10대 조사·컨설팅기관인 브랜드키가 개발한 고객충성도 평가지표인 bcli를 활용해 제품 사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왓챠플레이, 3만편 이상의 '콘텐츠 바다'… OTT 판을 바꾸다 2018-04-25 15:52:41
유치했다.박태훈 왓챠 대표는 2년 연속 브랜드 고객충성도 1위를 수상한 데 대해 “왓챠플레이에 대한 고객의 신뢰와 만족도를 평가받은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리챔, '짜지 않아 건강한' 고급캔햄… 트렌드 선도하다 2018-04-25 15:50:41
동원f&b의 고급 캔햄 브랜드 ‘리챔’은 짠맛이 강한 제품 일색이던 기존 국내 고급 캔햄 시장에서 최초로 저염 콘셉트를 들고 나왔다. 2003년 ‘짜지 않아 건강한 햄’이라는 문구를 내세우며 등장한 리챔은 짠맛을 줄이는 한편 고급 부위인 돼지고기 앞다리살만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고급스런...
[2018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KT커머스, 차세대 통합구매 플랫폼 구축… 맞춤형 컨설팅 2018-04-25 15:48:52
플랫폼은 고객의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적잖은 도움을 준다.kt커머스는 “앞으로 kt그룹의 ict 경쟁력을 토대로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고 급변하는 시장환경에서 새로운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고객의 성공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1등 플랫폼 사업자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기업의 환율관리...
브랜드 가치, 새 패러다임의 생존전략 2018-04-23 16:35:45
브랜드 차별화, 신뢰도, 리더십, 서비스품질, 충성도 등 소비생활에서 가장 큰 가치와 만족을 주는 부문별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를 선택하게 했다. 분석방법은 mbi(master brand index) 기법으로, 조사통계의 객관적인 결과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 기준에 따라 18개 기업체와 18개 지자체, 3개...
[해외직접투자] 중국 전자상거래 시장 대표기업, '징동닷컴' 2018-04-16 14:25:23
매우 잦고 고객의 충성도가 높아서 한 번 끌어들이게 된다면 안정적인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그리고 아직 온라인을 경험하지 못한 고객에게 온라인 구매를 경험하게 해서 신규 온라인 고객을 유치하게 만드는 계기로도 활용될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Q. 그렇다면 끝으로 실적과 주가흐름에대해서 말씀해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