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온, 1981년 패키지 재현한 '오뚜기 짜장·카레' 판매 2023-11-10 06:00:05
제공한다. 롯데온은 오뚜기가 열량을 낮춰 출시한 가뿐한끼 곤약볶음밥 및 곤누들 상품을 구매한 모든 성인인증 고객에게 '카스 제로 6캔'을 증정하며, 신상품 '오즈키친', 수향미밥, X.O.만두 등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날 오전 11시에는 롯데온 라이브 방송 '온라이브'를...
[단독] 작정하고 만들었다…이게 바로 '한국판 도쿄 바나나' 2023-10-27 13:00:01
‘한라봉 곤약롤젤리’ △강원 ‘명이나물 명이김’ 등 8종이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26일 팝업스토어 종료에 따라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인천점·부산본점 등에 위치한 ‘시시호시’ 매장에서 상시 판매에 나선다. CU는 외국인 관광객이 많이 찾는 서울 명동·강남·홍대 지역 점포들과 인천국제공항 점포를 중심으로...
신도시 엄마들 빠진 'LA갈비' 정체…"매월 억대 매출 찍는다" [긱스] 2023-10-19 09:52:34
곤약 김밥, 젊은층에게 각광받았던 우유 백설기 등도 윙잇이 온라인에서 유행시킨 제품이다. 46단계 제품 개발 프로세스 구축한 이유고객 설문과 검색어 트래킹, 인공지능(AI) 분석 등을 통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46단계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주 단위로 리포트를 만들어 식품 트렌드와 고객 반응을 체크한다....
롯데百, 한국관광공사와 지역 특산물 활용한 K-기념품 출시 2023-10-19 06:00:06
'조내기고구마 캐러멜', 제주의 '한라봉 곤약롤젤리', 강원 정선의 '명이나물 명이김' 등이 이렇게 탄생한 기념품들이다. 롯데는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유학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해 제품 디자인 등에 반영했다. 이 제품들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본점에서 팝업으로 먼저 선보이고,...
"서바이벌 오디션처럼 기획…억대 매출 간편식 내놨죠" [긱스] 2023-10-18 17:56:32
곤약 김밥, 젊은 층에게 각광받은 우유 백설기 등도 윙잇이 온라인에서 유행시킨 제품이다. 고객 설문과 검색어 트래킹, 인공지능(AI) 분석 등을 통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46단계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수백만 건의 데이터를 분석해 주 단위로 리포트를 만들고 식품 트렌드와 고객 반응을 확인한다. 임 대표는...
동태전 4개만 먹어도 밥 1공기…칼로리 폭탄 어떻게 피하지? [건강!톡] 2023-09-28 21:39:15
간장으로 바꾸거나 당면을 저칼로리인 곤약으로 대체할 수 있다. 동그랑땡에 들어가는 돼지고기는 두부나 표고버섯으로 대신해도 좋다. 나트륨을 줄이기 위해 국·찌개·탕은 건더기 위주로 먹는다. 체중이 증가했다면 2주 안에 빼는 게 좋다. 폭식으로 인해 증가한 체중은 지방이 아니라 글리코겐이 일시적으로 증가한 ...
글로벌 공략하는 푸드테크에 뭉칫돈...조리로봇도 '러브콜' [Geeks' Briefing] 2023-09-11 18:23:43
비롯해, 닭가슴살 한끼통살, 곤약 브랜드 그로서리서울, 클룹을 주력 제품으로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이번 투자를 통해 글로벌 확장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 ‘Plaza’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랩노쉬와 그로서리서울을 ‘K-푸드 건강 간편식’ 코너에 입점시켰으며, 랩노쉬와 클룹은 미국에서...
푸드테크 스타트업 이그니스, 348억 시리즈B 투자 유치 2023-09-11 10:17:27
랩노쉬를 비롯해, 닭가슴살 한끼통살, 곤약 브랜드 그로서리서울, 클룹 등을 만든 회사다. 지난해 매출은 502억원이다. 이그니스는 이번 투자를 통해 글로벌 사업 확장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 프라자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랩노쉬와 그로서리서울을 입점시켰다. 랩노쉬와 클룹은 미국에서 판매를...
[금주신상] 상하목장 '유기농 락토프리우유'·해태제과 'The빠새' 2023-09-09 07:00:05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오뚜기는 열량 부담을 낮춘 간편식 '가뿐한끼 곤약볶음밥'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닭가슴살', '매콤닭가슴살', '쇠고기', '새우계란' 등 4종이다. ▲ 농협경제지주 계열사인 농협식품은 국산 재료로 만든 '농협 우리콩 나또'를 출시했다....
BTS 정국도 반한 탄산수…'매출 550억' 대박난 이 회사 [안정락의 스타트업 탐방] 2023-07-28 13:58:47
브랜드 ‘랩노쉬’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이후 곤약 간편식 브랜드 ‘그로서리 서울’, 닭가슴살 브랜드 ‘한끼통살’, 캔워터·음료 브랜드 ‘클룹’ 등을 차례로 출시하면서 빠르게 성장해온 스타트업입니다. 지난해 매출은 550억원 정도로 2021년에 비해 약 270% 증가했습니다. 올해는 상반기에만 500억원가량의 매출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