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경북대 북문 골목·불로화훼단지, 지역 특화거리로 2024-04-28 09:37:50
안내 사인물을 설치하고 노후화된 계단에 디자인 그래픽을 적용하는 등 주변 거리와 차별화된 거리 분위기를 조성할 계획이다. 또한, 빈 점포를 활용한 문화예술공간을 조성해 학생 및 지역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고 골목 내 공원에 버스킹존을 운영하는 등 먹거리 외 볼거리, 체험거리를 제공하는 상권으로 변화하게 된다...
'힐링 판타지'가 돌아왔다…종이책 펴내더니 팝업스토어까지 [현장+] 2024-04-26 15:22:25
등장하는 장소로 꾸며져 독자들에게 책을 읽으면서 상상했던 공간을 현실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팝업 스토어 메인 디자인인 동잠문방구는 주인공이 분실물을 찾기 위해 방문하는 장소. 곳곳에 전시된 '분실물이 돌아왔습니다' 실물 도서에는 '그때의 나에게 건네는 다정한 악수'.'미래에서 내가 ...
카페·팝업에 차가 들어와있네? 알고보니…車전시장의 '변신' 2024-04-26 07:00:03
있는 복합문화공간 콘셉트로 구성했다. 르노코리아는 1995년 건립된 기존 건물의 1~2층 전체를 르노의 새로운 브랜딩 콘셉트에 맞게 개조했다. 프랑스 본사 디자인팀이 직접 참여해 르노 정체성을 반영했다. 외관은 프랑스 작가 빅토르 바자렐리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독특한 패턴으로 꾸며졌으며 내부는 가구와 장식 등...
[르포] 홈그라운드 이점 살린 중국 車업체들…부스마다 인파 몰려(종합) 2024-04-25 18:51:23
"EQS SUV는 중국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프론트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고 소개했다. 미국 유명 힙합 그룹인 블랙 아이드 피스의 리더 윌아이엠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벤츠 부스에는 올라 칼레니우스 CEO와 마르쿠스 쉐퍼 최고기술책임자(CTO)가 직접 방문했다. 지난해 가을 한국을 찾은 바 있는 칼레니우스 CEO는 재방문...
"홍철 원더랜드 판타스틱"…또 하나의 축제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04-25 17:58:45
밀라노 국제 가구 박람회 기간에는 밀라노 디자인 위크(fuori salone)도 열린다. 2003년부터 시작해 점차 규모를 키웠다. 올해는 이벤트 개수만 1125개. 시내 전체가 전시장인 셈이다. 가구, 패션, 자동차, 전자제품, 커피, 럭셔리, 건축, 게임 등 내로라하는 각 분야 브랜드들이 밀라노 시내에서 팝업 전시를 연다. 브랜드...
어버이날 최고의 효도템 등극하나…TJ 가정용 노래방 판매 급증 2024-04-25 16:56:03
태블릿, 외부입력단자(AUX)가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만 있으면 공간의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나 노래방을 즐길 수 있다. TJ미디어 관계자는 "노래방 역사 34년 만의 새로운 진화로 내놓은 '가정용 노래방 TKR-370HK'가 편리함에 고급스러움을 더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장소의 구애없이 설치, 이용할 수 있고 노래하...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디자인한 100㎡ 규모의 고객 휴게공간 겸 디즈니 브랜드 체험 공간도 조성했다. 6.5m 높이의 라푼젤 테마 타워와 디즈니 프린세스 신데렐라, 마블의 스파이더맨, 스타워즈의 다스베이더, 겨울왕국 엘사 등을 테마로 한 조각상을 배치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여유로운 ‘꽃캉스’와 함께 특별한 쇼핑 경험을 만끽할 수...
[2024 베이징]고성능의 영역 확장, 제네시스 마그마 2024-04-25 16:06:48
콘셉트 중 하나다. g80 전동화의 우수한 디자인과 성능을 제네시스만의 방식으로 더욱 대담하고 우아하게 풀어냈다. g80 전동화 마그마 콘셉트에는 제네시스 마그마의 신규 색상인 아크미 블루가 적용됐다. 이는 가장 뜨거운 불이 파란색으로 타는 현상에서 영감을 받은 것으로 제네시스의 고성능 차 제작에 대한...
[르포] 홈그라운 잇점 살린 중국 車업체들…부스마다 구름인파 2024-04-25 16:01:49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프론트 디자인에 변화를 줬다"고 소개했다. 미국 유명 힙합 그룹인 블랙 아이드 피스의 리더 윌아이엠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국내 완성차 브랜드로는 현대차, 기아, 제네시스가 각각 별도의 전시관을 마련해 중국 소비자들을 만났다. 기아는 준중형 전기 SUV 'EV5 롱레인지' 발표 행사를...
CJ올리브영, 글로벌 2030 찾는 홍대에 ‘K뷰티 랜드마크’ 세웠다 2024-04-25 16:00:40
곳에서는 남성고객 전문 공간인 '맨즈토탈존'과 체험 요소를 높인 ‘헤어스타일링바’, 외국인 고객을 위한 'K뷰티나우존' 등을 찾아볼 수 있다. 홍대 지역 고유의 스트리트 문화를 시각적으로 재해석한 매장 연출도 돋보인다. 건물의 내·외부에 설치된 미디어 파사드와 계단, 엘리베이터는 케이팝(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