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미사이언스, 노용갑 부회장 영입…형제식 경영진 구성 시작 2024-04-19 17:59:56
2011~2012년에는 한미약품 영업·마케팅 부문 사장을 지냈다. 2021년부터 작년까지는 한미사이언스 고문으로 활동했다. 노 부회장은 한미사이언스 주력 사업 분야를 주도하면서, 계열사 간 시너지 강화를 위한 협력에 주력할 방침이다. 한미사이언스는 "영업과 마케팅 등 분야에서 역량을 키운 노 부회장의 리더십이 그룹사...
에치제이-엘포박스, 교육 및 B2B 시장을 위한 혁신적 업무 협약 체결 2024-04-19 15:59:54
및 사교육 시장에서의 마케팅 전략을 강화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B2B 시장을 겨냥한 공동 마케팅 및 세일즈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며, 이 과정에서 마케팅 자료와 세일즈 프로모션의 개발 및 실행에 있어 긴밀히 협력하게 된다. 강혜주 대표는 이번 협약에 대해 “우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미래 교육 시장의 변화를...
한국타이어 "기술·상품력 '글로벌 넘버 원' 목표" 2024-04-19 00:00:02
경기 성남시 판교 본사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한국타이어 마케팅총괄 겸 경영혁신총괄 박정호 부사장은 "약 1억개인 연간 생산 능력은 2개 공장 증설이 완료되면 약 1억1천만개로 늘어날 것"이라며 "이들 물량이 판매되면 2026, 2027년에는 매출 기준 세계 5위, 4위까지 바라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타이어는 기술...
아이지에이웍스-PwC, 'AI 시대 새로운 사업 전략' 세미나 성료 2024-04-18 16:32:37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PwC와 공동 주최한 'AI 시대의 새로운 사업 전략'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8일 밝혔다. LG생활건강·BR코리아·넥슨·조선호텔·블랙야크·코오롱·우리카드·광동제약 등 국내 주요 브랜드 마케팅 전략 및 CRM 담당자 100여명이 현장에 참석했다. 첫 번째 세션의 연사로는 최원성...
성균관대 SKK GSB, 英 글로벌 MBA 평가서 13년 연속 국내 1위…AI 활용한 혁신적 과목 교육과정에 추가 2024-04-18 15:58:41
뒤 마케팅, 금융 등 특정 분야를 선택해 전문성을 키울 수 있다. 인디애나대 캘리스쿨 미국 현지 MBA 과정과 온라인 경영학 석사(MS) 과정 등 두 가지의 복수학위 트랙을 운영하고 있다. 많은 학생들이 복수학위 트랙에 참여하고 있다. Kelley-SKK GSB EMBA는 성균과대와 인디애나대가 공동 운영한다. 켈리스쿨 교수진이...
카카오엔터-美 빌보드 손 잡았다…"K팝 글로벌 영향력 확대" 2024-04-18 09:32:40
전방위적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음악IP 기획·제작·유통 역량, 빌보드가 보유한 풍부한 데이터와 글로벌 미디어 영향력을 결합해 K팝과 연계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도 선보인다. 이를 통해 빌보드는 오는 6월 론칭하는 빌보드코리아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고, 빌보드의 뮤직...
국민은행, 우리 아이 첫 계좌는 'KB스타뱅킹' 2024-04-17 17:29:45
본인의 KB국민인증서나 공동인증서로 가족관계서류를 제출해 자녀 명의 입출금통장을 개설하고 전자금융 가입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다. 이벤트 대상은 19세 미만 미성년 자녀의 법정대리인(거래인)으로 미성년자녀와 법정대리인 전원 마케팅동의(문자)를 완료한 고객이다. KB스타뱅킹 내 ‘우리 아이 KB스타뱅킹 시작하기’...
디오, 700억 규모 투자유치 완료…"글로벌 메이저 기업 도약" 2024-04-17 15:31:08
함께 공동 경영에 나설 예정이다. 디오가 이날 공시한 임시주주총회 소집 내용에 따르면, 임플란트 업계 최고 영업전문가인 김종원 사내이사를 새로 선임하는 안건이 상정될 예정이다. 회사는 오는 5월 27일 임시주주총회에서 계획대로 경영진 구성이 확정되면 기업가치를 제고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 구축에 속도를 낼...
[게시판] CJ올리브네트웍스, 브레이즈 공동 마케팅 콘퍼런스 2024-04-17 08:56:39
[게시판] CJ올리브네트웍스, 브레이즈 공동 마케팅 콘퍼런스 ▲ CJ올리브네트웍스는 16일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개인화 설루션 플랫폼 기업 브레이즈(Braze)와 공동 주최한 마케팅 콘퍼런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GRB Seoul)'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브레이즈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 흡수합병…물류센터 통폐합, 경영 효율화 추진 2024-04-16 18:16:48
등 3사 공동대표에 오른 뒤 상품본부를 합쳤다. 분기별로 ‘가격역주행’ 할인 행사를 공동으로 진행하는 등 통합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마트의 3사 통합 전략은 위기감에서 비롯했다. 이마트는 지난해 유통업황 침체, 자회사 신세계건설 실적 부진 등의 여파로 사상 첫 적자(연결 기준)를 냈다. 창사 이후 처음으로 전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