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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L이앤씨, 서영재 대표 선임…"미래 전략 마련 적임자" 2024-05-10 15:22:22
전략기획, 경영진단 등을 맡았던 업무 경험과 성숙기 사업을 턴어라운드에 성공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선제적·시스템적·그물망식 리스크 관리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DL이앤씨는 스마트 건설 기술, 인구 구조 변화 등을 중심으로 한 건설 패러다임 변화에 조직의 대응력을 높이기 위한 혁신에도 나선다는...
투비소프트, 클라우드네이티브 '투비데브옵스' 이달 출시 2024-05-10 15:08:06
적합한 형태로 클러스터를 유연하게 구성, 관리할 수 있으며 실시간 시스템 모니터링, 리소스 수요 예측에 따른 오토 스케일링까지 지원한다. 특히 프로젝트 생성 시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넥사크로(Nexacro) 템플릿을 제공하고, 넥사크로 소스 검증 도구가 포함된 테스트 자동화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넥사크로 기반의...
DL이앤씨, 서영재 대표 선임…신사업 주력 2024-05-10 15:07:51
최근 건설 업계 최대 화두는 리스크 관리다. 서 대표는 전략기획, 경영진단 등을 맡았던 업무 경험과 성숙기 사업을 턴어라운드에 성공시킨 노하우를 바탕으로 리스크 관리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DL이앤씨는 조직 체계 및 업무 프로세스 개선 경험이 풍부한 서 대표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혁신의 속도를 높인다는...
[게시판] KAIT-건국대, 정보보호 전문인력 양성 협약 2024-05-10 14:39:56
및 직무 중심의 정보보호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두 기관은 정보보호 산업현장의 수요에 맞는 교육과정 개설 및 운영, 정보보호 특화 과정 운영을 위한 인프라 구축 및 교육 관리, 취·창업 비즈니스 마인드 함양 프로그램 마련, 산학 공동 연구개발 등을 공동 추진할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
DL이앤씨, 서영재 대표 공식 선임 2024-05-10 13:38:13
데 핵심 역할을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기획·재무·경영 업무를 두루 담당해 '전략기획통'으로도 불린다. 이번 영입은 신사업, 리스크 관리, 혁신이라는 3대 과제를 염두에 둔 포석이라는 해석이 나온다. 현재 DL이앤씨는 탄소 포집·저장·활용(CCUS), 소형모듈원전(SMR), 수소·암모니아 등 신사업을 발굴해...
"석궁·총·검·전자충격기, 네이버로"…모바일 허가증 나왔다 2024-05-10 13:23:37
총기 관리 안전 강화뿐 아니라 총포 등 소지자의 편의 증대, 업무효율 향상과 행정 비용 절감에도 이바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했다. 황지희 네이버 전자서명인증센터 리더는 "사용자가 자신의 자격 정보를 증명해야 하는 다양한 상황에서 네이버 인증서를 포함하여 자격증, 증명서, 출입증, 학생증 등의 서비스를 활용할...
한전, 키르기스스탄과 HVDC 등 에너지 신기술 협력 MOU(종합) 2024-05-10 11:00:01
업무협약(MOU)'에 서명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MOU를 계기로 한전은 키르기스스탄과 함께 HVDC, 지능형 전력 계량 시스템(AMI), 차세대 배전망 관리 시스템(ADMS) 등 에너지 신기술 협력 사업 발굴에 나선다. 또 공적개발원조(ODA) 활용 타당성 조사를 수행하고 관련 실증 사업도 추진할 계획이다. 김동철 사장은...
KT, B2B·B2C 사업 고른 성장에 1분기 영업이익 4% 성장(종합2보) 2024-05-10 10:56:08
등 분야별, 고객관계관리(CRM)·전사적자원관리(ERP) 등 업무별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미디어 콘텐츠 분야에서 사용자 시청 패턴을 분석해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다. 한편 장 전무는 "이사회 결정이 필요한 사항이긴 하지만, 이번에 1분기 배당을 한 것처럼 연간 분기 배당도 시장...
차봇모빌리티, 방문형 차관리 서비스 이용 결과 발표 2024-05-10 10:44:05
관리 및 정비 서비스에 관심을 보이는 운전자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를 보이고 있다"며 "사용자 요구에 맞춰 운전자들에게 보다 높은 편익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차 관리 솔루션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도로교통공단, 오비맥주와 화물차 반사띠 부착 캠페인 ▶ 페라리, 엔초...
GM한국사업장, 2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2024-05-10 10:13:24
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두루 높은 점수를 받았다. 그 결과 이번 수상을 통해 2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특히, 전체 상담원의 60%가 경력이 3년 이상으로 전문성이 탁월하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뛰어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이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