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컴, 글로벌 광고사 Y&R와 제휴 2013-02-07 09:27:02
한화그룹의 광고 계열사인 한컴(대표 장일형)이세계적인 광고회사인 Y&R(영앤루비컴)와 손을 잡았다. 한컴 장일형 사장은 6일 Y&R의 매튜 가프리 아시아지역 대표와 전략적 제휴를체결했다. 한컴은 이번 협약을 통해 Y&R의 세계적인 역량과 노하우를 전수받는 한편 데이터베이스를 공유하고 인력 교류도 하는...
[광대열전⑥] 회사에 '룸살롱'? … 현대차그룹 '이단아' 글로벌서 일 낸다 2013-01-28 08:00:00
계열 광고사인 이노션은 그룹 내에서도 '이단아'로 불린다. 보수적인 그룹 분위기와 거리가 있기 때문. 광고회사란 특성도 있지만 애초에 글로벌 비즈니스를 목표로 만들어져 개방적인 분위기가 가능했다. 임직원들 사이에선 "구글 부럽지 않다"는 이야기도 나온다. 실제 이노션은 글로벌 비즈니스에...
마국성 대표 "카트라이더 내 첫 광고 제 작품" 2013-01-14 11:26:24
남보다 먼저 모바일, 소셜게임으로 전환을 했다'. 그래서 기존의 온라인 광고사들이 힘들 때 치고 나와 2011년부터 이름이 나기 시작했다. 국내 최초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 '애드팝콘(adpopcorn)'은 지난해 12월 한 달간 igaworks를 통해 다운로드 된 건수가 200만건에 달했다. 덕분에 월 매출 10억을 돌파했...
이용규 "유하나 광고사진보고 첫눈에 반해" 2013-01-09 08:54:10
8일 방송된 SBS ‘강심장’은 박신양, 김정태, 김정화, 이용규·유하나 부부, 유현상·최윤희 부부 등이 출연했다. 이날 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의 이용규와 배우 유하나의 결혼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용규는 “전지훈련을 가는 공항에서 유하나의 광고 사진을 보고 한눈에 반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용규는...
다음 `아담`, 모바일 광고시장 본격공략 2013-01-07 18:26:45
다음커뮤니케이션이 모바일 광고사인 티엔케이팩토리와 제휴를 맺고 CPA(Cost Per Action) 광고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합니다. CPA는 유저가 원하는 반응을 보였을때 광고주가 광고비를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이번에 추가되는 CPA 상품은 총 5가지로 설치당 과금 방식인 PPI 상품, 아이콘 생성 상품, 페이스북과...
다음, 티엔케이팩토리와 모바일 광고 본격 공략 2013-01-07 15:06:04
공략합니다. 이를 위해 다음은 모바일 광고사인 티엔케이팩토리와 제휴를 맺고 CPA(Cost Per Action) 시장을 타겟으로 모바일 광고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제휴로 아담은 다양한 광고주의 니즈를 반영해, 모바일 광고 플랫폼 1위 사업자의 위치를 공고히 할 것으로 회사는 기대했습니다. 아담에 추가되는...
[이진수의 트리밍 드리밍] ‘이것은 칼럼이 아니다’ 2013-01-04 10:00:00
메세지는 마치 영화포스터 혹은 광고사진의 이미지에 영화제목이나 광고 카피처럼 텍스트가 들어가는 형식입니다. 사실 저는 대학 때부터 광고사진수업 과제로 예를 들면 주류제품 광고를 찍어가는 과제가 있다면 사진만 찍어서 제출하는 것이 아닌 광고카피를 만들어서 마치 광고캠페인처럼 꾸며 가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