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탕웨이X수지X박보검X정유미X최우식 '원더랜드', 6월 5일 개봉 2024-04-23 16:32:18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서비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캐릭터 스틸은 ‘원더랜드’ 서비스를 이용하는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의 행복한 모습을 담아내 눈길을 끈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다시 마주하는 이들이 어떤...
"백만 유튜버보다 5만 인플루언서가 낫다"…'개인화'가 마케팅 관건 [2024 한경 DMR] 2024-04-23 16:08:42
긴 분량의 영상 중 이용자들이 주목한 부분을 중심으로 츠를 자동 제작해준다. 일례로 야놀자는 쇼츠메이커를 활용해 가수 츄를 모델로 세운 영상을 쇼츠로 제작해 광고단가를 75%나 절감했다. 이러한 솔루션을 이용할 때도 중요한 것은 고객 데이터다. 이 헤드는 "고객 데이터를 잘 확보하고 활용하는 것이 더욱 더...
'숏폼' 틱톡 하루에 한시간 넘게 본다…"K팝·K푸드까지 폭발적 반응" [2024 한경 DMR] 2024-04-23 11:57:16
박 총괄은 "디지털 광고시장에서 몰입도와 수용도가 높은 광고가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대가 도래했다"며 "유저(사용자)는 틱톡을 통해 새로운 세상과 다양한 콘텐츠를 발견하고, 콘텐츠와의 상호작용을 즐기고 있다"고 설명했다. 숏폼(짧은 동영상) 유행을 이끈 틱톡은 월간활성이용자(MAU)가 세계적으로 16억 명이 넘는...
유튜브 프리미엄 인상에…KT, 고가요금제도 추가 과금 2024-04-23 11:35:55
수 있다. KT는 제휴사인 유튜브가 광고 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를 지난해 말 월 1만450원에서 1만4900원으로 올린 데 따른 것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KT는 월 9450원이었던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부가서비스도 다음 달 1일부터 월 1만3900원에 판매한다고 알린 바 있다. KT 관계자는...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 인상에…KT, 고가요금제도 추가 과금 2024-04-23 09:38:07
이용할 수 있다. 이는 유튜브가 광고 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를 지난해 말 월 1만450원에서 1만4천900원으로 올린 데 따른 것이다. 앞서 KT는 월 9천450원이었던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부가서비스도 다음 달 1일부터 월 1만3천900원에 판매한다고 알린 바 있다. LG유플러스[032640]도...
"대놓고 PPL 할게유"…백종원, 최근 오픈한 식당이 '깜짝' 2024-04-23 07:47:54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충현이 함께한다. 영상 속에서 세 사람은 나란히 서서 PPL식당을 소개하는데, 백종원은 "메뉴는 항상 바뀌며, 저는 매일 출근하진 않고 랜덤이다"며 "촬영과 상관없이 올 예정"이라고 소개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한 PPL 업종에 대해 "뭐든 다 된다"며 "밥솥은 물론 항공기, KTX도 가능하다. 모든...
"지금 제일 싸다"...유튜브 제휴상품 '줄인상' 2024-04-22 15:20:28
유튜브가 광고 없이 영상을 볼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를 올리면서 KT, SK텔레콤에 이어 LG유플러스도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 이용료를 올렸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가격이 오르는 '스트림플레이션'에 따라 소비자 부담이 가중된다는 지적이 나온다. 22일 LG유플러스에서...
통신 3사, 유튜브 제휴상품 가격 인상…'스트림플레이션' 가속 2024-04-22 15:05:46
KT[030200], SK텔레콤[017670]에 이어 LG유플러스[032640]도 광고 없이 유튜브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 이용료를 올렸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가격이 오르는 '스트림플레이션' 현상이 가속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온다. 22일 LG유플러스[032640]에 따르면 고가요금제 가입...
라이즈 픽한 환타···‘원해?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2024-04-22 13:00:44
상상하게 만든다. 영상 속 라이즈 멤버들이 직접 부른 ‘징글송’도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환타의 브랜드 이미지처럼 즐겁고 유쾌한 멜로디에 빠른 비트감을 얹어 강한 중독성을 느낄 수 있다. 코카-콜라사는 라이즈 멤버들과 함께한 새로운 환타 광고 캠페인 영상을 조만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국민 앱' 당근, 영업이익보다 '중요한 숫자' 따로 있다는데 [긱스] 2024-04-22 08:43:50
볼 수 있죠. 광고 매출을 볼 때도 당연히 광고주들이 다시 당근을 활용하는지, 만족하는지 이런 걸 또 보고요. 고객 인터뷰도 많이 해요. 고객이 어떤 것에 불만을 갖고 있는지, 어떤 것에 만족하고 있는지 이런 걸 많이 보는 편인 것 같아요. Q. 최근에 시도해본 신규 서비스나 사업이 궁금합니다. A. 당근 스토리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