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 4.4% 기록, 참신하고 기발한 볼거리에도… 2013-02-06 17:32:44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이 4.4%를 기록했다. 1월6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에 따르면 1월5일 방송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은 시청률 4.4%(이하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앞서 1월4일 ‘광고천재 이태백’ 첫 회 방송분은 4.3%로 0.1% 소폭 상승하는 데 그쳤다. ‘광고천재 이태백’은 유명...
한채영, '유부녀라니?' 완벽한 커리어우먼룩 '눈길' 2013-02-06 11:32:35
광고천재 이태백'에서 자신의 꿈을 위해 과거를 모두 버리고 야망이 가득찬 광고회사 팀장 고아리 역할을 맡았다. 방송에서 그는 단정하면서 섹시한 오피스 룩을 뽐냈다. 5일 방송된 2회에서 한채영은 길게 늘어뜨린 웨이브 헤어스타일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레드컬러의 니트와 코트를 활용하여 한치의 흠도...
소다스트림 광고, ‘코카콜라-펩시 조롱했다’ 파문 2013-02-06 11:30:03
광고는 음료업계에 소프트드링크를 현명하게 즐길 수 있음을 보여주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수퍼볼에서 방송이 금지된 소다 스트림의 광고는 코카콜라-펩시의 종업원이 슈퍼마켓 주차장에서 만나면서 시작된다. 두 회사의 종업원은 탄산음료를 지게차에 쌓아 매장까지 전력질주하며 경쟁을...
50세 동갑내기 '박·아·삐'…"100세 함께 가자" 2013-02-05 17:19:16
회사에는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효자’다.5일 제약업계에 따르면 ‘박카스’(동아제약) ‘삐콤씨’(유한양행) ‘아로나민골드’(일동제약)가 올해로 출시 50주년을 맞아 해당 제조사들이 대대적인 마케팅과 고객감사 행사를 준비 중이다. 박카스는 1963년 음료 형태로 처음 판매된 이후 50년째 최전방 공격수로 필드를...
[CEO가 만난 모교 총장] "외모보단 인성…자신만의 재능으로 도전하자" 2013-02-05 17:03:15
한 회사의 대표이자 신세계그룹의 임원까지 됐습니다. 대학 다니면서 광고와 영화 촬영 현장에서 메이크업 아르바이트로 시작했는데, 이 일이 천직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화장을 예술로 보는 사람도 없고 돈벌이로 보는 사람도 없던 시절입니다. 하지만 그게 안될 이유도 없다고 생각했죠. 예술적인 감성이 경영에 얼마나...
어플 개발사 '콘', 게임 어플 시장 본격 진출 선언 2013-02-05 17:00:47
회사 콘(corn)은 2006년부터 다수의 피처폰 모바일 게임을 제작하여 공급한 실력있는 개발사로, 2012년을 기점으로 개발된 모든 게임을 자체 서비스 운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여 제 2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콘은 현재 누구에게나 친숙한 '가위 바위 보' 게임을 통해 사업자는 마케팅 기회를 얻고, 어플...
월화드라마 시청률 경쟁! ‘마의’ 독주, ‘야왕’ ‘광고천재 이태백’ 맹추격 2013-02-05 13:55:00
‘광고천재 이태백’이 첫 방송을 시작했다. 특히 전작 ‘학교 2013’이 큰 인기를 얻었기에 ‘광고천재 이태백’에 대한 많은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하지만 2월5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4일 방송된 ‘광고천재 이태백’은 전국기준 4.3%를 기록하며 다소 아쉬운 기록을 나타냈다....
쌍방울, 청담동으로 사옥 이전 2013-02-05 10:05:10
와 있습니다. 회사측은 "새 사옥은 대로변 요지에 위치해 회사 홍보 효과가 클 것"이라며 "건물 옥상에 설치된 전광판을 활용한 브랜드 광고에도 많은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쌍방울은 창립 50주년을 맞는 올해를 재도약의 원년으로 삼고 분위기를 일신하는 뜻에서 이번 사옥 이전을 결정했습니다.
‘광고천재 이태백’ 시청률 5.2%로 불안한 출발 2013-02-05 09:55:58
‘광고천재 이태백’이 시청률 5.2%로 불안한 출발을 알렸다. 1월5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월4일 방송된 kbs 2tv ‘광고천재 이태백’ 첫 회의 전국 기준 4.3%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1월29일 방송된 ‘학교2013 학교에 가자’ 스페셜 방송 12.7%보다 7.5% 낮은 수치다. 최고의 광고인을 꿈꾸지만...
이노션, "현대차 수퍼볼 광고, 2년 연속 톱10" 2013-02-05 09:10:38
평가를 받아왔다. 이노션은 2010년부터 국내 광고회사로는 처음으로 수퍼볼 광고를 제작해왔다. 미국 프로풋볼(nfl) 결승전인 수퍼볼 경기는 미국 스포츠계 최대 이벤트로 30초짜리 광고 단가가 300만달러(42억원)에 달한다. 올해 한국기업중에서는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삼성전자가 슈퍼볼 광고에 참가했다. 한경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