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켓칼럼] 스테비아 토마토를 들어보셨나요? 2024-04-30 16:27:45
※한경 마켓PRO 텔레그램을 구독하시면 프리미엄 투자 콘텐츠를 보다 편리하게 볼 수 있습니다. 텔레그렘에서 ‘마켓PRO’를 검색하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 이충헌 밸류파인더 대표 주식투자자라면 일상에서 투자 아이디어를 얻는 경우가 많다. 피터 린치도 그랬다....
'힐링 판타지'가 돌아왔다…종이책 펴내더니 팝업스토어까지 [현장+] 2024-04-26 15:22:25
구성된 스티커 팩도 시선을 끌었다. 상품을 구매할 때 증정하는 스크래치 복권 또한 책과 현실 세계를 이어주는 매개체가 된다. 밀리의서재는 구독 경제 성장과 독서 방식의 변화가 맞물려 전자책 시장이 덩치를 키울 것으로 보고 있다. 이번 팝업 스토어를 통해 밀리의서재 자체 IP를 활용한 신사업을 본격화하고 확장성...
"유튜브 광고 봐야하나"…이통3사 OTT 요금제 '줄인상' 이유 2024-04-24 22:00:01
KT, LG유플러스에서 찾아보기 힘들게 됐다. 플랫폼 구독료가 지난해 말께부터 줄줄이 인상되면서 '구독플레이션'(구독+인플레이션)이 현실화 수순을 밟는 모습이다. 24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KT와 SK텔레콤은 각각 유튜브 프리미엄이 포함된 '초이스' 요금제와 '우주패스' 서비스 가격을 인상했다....
유통업계 '가정의 달' 행사…체험 이벤트도 '풍성' 2024-04-24 09:43:27
정기구독 업체 '꾸까'와 함께 원데이 카네이션 클래스를 연다. 압구정본점은 다음 달 4일 하늘정원에서 버블매직쇼를 진행하고 4∼5일에는 캐릭터 솜사탕을 증정한다. 더현대서울은 다음 달 4∼5일 5층 사운즈 포레스트에서 미니콘서트를 연다. 롯데마트는 다음 달 5일까지 토이저러스에서 인기 완구 2천500여개...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 인상에…KT, 고가요금제도 추가 과금 2024-04-23 09:38:07
광고 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를 지난해 말 월 1만450원에서 1만4천900원으로 올린 데 따른 것이다. 앞서 KT는 월 9천450원이었던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부가서비스도 다음 달 1일부터 월 1만3천900원에 판매한다고 알린 바 있다. LG유플러스[032640]도 고가요금제 가입 시 유튜브...
"지금 제일 싸다"...유튜브 제휴상품 '줄인상' 2024-04-22 15:20:28
볼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료를 올리면서 KT, SK텔레콤에 이어 LG유플러스도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 이용료를 올렸다.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가격이 오르는 '스트림플레이션'에 따라 소비자 부담이 가중된다는 지적이 나온다. 22일 LG유플러스에서 고가요금제 가입 시 유튜브 프리미엄...
통신 3사, 유튜브 제휴상품 가격 인상…'스트림플레이션' 가속 2024-04-22 15:05:46
수 없으며, 기존 가입자도 요금제나 카테고리 팩을 변경하면 혜택이 사라진다. 다만 4월 25일 이전 가입자가 요금제와 유튜브 프리미엄 팩을 유지하면 기존처럼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 요금을 전액 할인받을 수 있다. 구독 서비스 '유독'에서 판매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상품도 25일까지만 9천900원에 판매하며, 이후...
컬리, 멤버십 신규고객에 회비 3개월 면제...유료회원 확보 '승부수' 2024-04-17 10:42:50
보인다. 컬리멤버스는 지난해 8월 컬리가 출시한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다. 월 이용료 1,900원를 내면 매달 2,000원을 즉시 적립금으로 돌려받고, 5종 쿠폰팩과 최대 7% 구매 적립금을 지급한다. CU, 커피빈, 롯데시네마 등 외부 업체와 제휴도 제공하고 있다. 컬리는 이달 18일부터 내달 17일까지 한달간 컬리멤버스 첫...
KT, 티빙+스타벅스 OTT 구독팩 3종 내일 출시 2024-04-14 11:07:13
구독팩 3종 내일 출시 각각 이용 시보다 상시 2천원 할인 (서울=연합뉴스) 이정현 기자 = KT[030200]는 오는 15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과 스타벅스 커피 상품을 결합한 '티빙+스타벅스' OTT 구독팩 3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티빙+스타벅스' OTT 구독팩은 한국프로야구(KBO) 실시간...
휴대폰 수요 포화에도 'AI·B2B' 돌파구…이통3사 "조단위 영업익" 예상 2024-04-11 15:03:46
변환하는 기술을 통해 AI 챗봇과 콜봇이 자동으로 답변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지난달 구독형 AICC 'SKT AI CCaaS'와 'AI 카피라이터'를 각각 출시하며 기업간 거래(B2B) 사업 확장에 나섰다. AI CCaaS는 별도의 인프라 구축이 필요 없는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다. 중소기업도 낮은 비용으로 AICC를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