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살 된 '후디스 그릭', 패키지 바꿨다 2022-05-23 13:22:48
일동후디스는 2012년 출시된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의 10주년을 기념해 패키지를 개편했다고 23일 밝혔다. 변경된 패키지는 기존보다 선명한 색상과 패턴을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패키지 중심에는 그리스 문양 패턴을 배치해 그리스 전통 방식으로 만든 국내 최초 그릭요거트란 제품 성격을...
[금주신상] 오뚜기 '스모키 허니머스타드'·bhc '치퐁당 후라이드' 2022-04-30 07:00:03
그릭요거 망고놀라'를 출시했다. 그릭요거 망고놀라는 그릭 요거트와 그래놀라, 망고를 한 컵에 담아 한 끼 식사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 메뉴다. ▲ 이디야커피가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좋은 '하와이안 스퀘어피자', '불닭 고구마 스퀘어피자' 2종을 선보였다. 이디야커피는 지난해 식사 대용 제품을...
이디야·메가커피, 신메뉴 속속…"소비자 입맛 공략" 2022-04-14 10:42:17
수 있는 신메뉴 `망고놀라` 2종을 선보인다. `한컵 망고놀라`는 달콤한 꿀을 곁들인 그래놀라와 망고가 어우러져 우유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 메뉴이고, `그릭요거 망고놀라`는 그릭요거트에 망고놀라 토핑을 더해 건강과 맛을 동시에 노렸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맛있고 건강한 한 끼 대용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풀무원다논, 요거트 무라벨 포장…"연간 플라스틱 34t 절감" 2022-04-14 08:19:01
전문기업 풀무원다논은 '떠먹는 아이러브요거트' 16입 2종(플레인·딸기)에 무라벨 포장을 적용했다고 14일 밝혔다. 풀무원다논은 "컵을 감싸는 라벨을 제거해 포장에 사용되는 플라스틱 양을 줄였다"며 "무라벨 전환으로 연간 약 34t(톤)의 플라스틱 사용량 절감 효과가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앞서 풀무원다논은...
"케어푸드 테이크아웃하세요"…현대그린푸드, '그리팅 스토어' 연다 2022-04-12 11:32:18
식품 기업 ‘데이야’의 비건 치즈, 미국 1위 그릭요거트 ‘초바니’, 독일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등 총 380여 종의 건강 관련 식품을 판매한다. 케어푸드 정기 구독 식단의 메뉴 20여 종도 선보인다. 고객들은 그리팅 스토어에 방문해 케어푸드 식단을 체험하고 정기구독을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몰에서 냉동 형태...
[금주신상] 오뚜기 '로제떡볶이'·오리온 '마이구미 자두알맹이' 2022-04-09 07:00:02
요거트를 활용한 음료와 케이크를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블라썸 그릭요거트 무스' 2단 케이크는 그릭요거트 무스에 파인애플 과육과 코코넛 향을 더한 것으로, 마르디 메크르디와 함께 제작한 장식물도 올렸다. ▲ 아시아 식품 브랜드 티아시아는 커리 간편식 신제품인 '비프 키마', '스파이시 치킨...
브랜드엑스헬스케어, 거꾸로당 ‘크럼블 파운드’ 라인업 7종으로 확대 2022-03-24 16:50:25
포만감과 식이섬유를 더했으며,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우유 등과 다양하게 페어링하기 좋아 식사 대용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식단 관리 중에도 맛있는 디저트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빵돌이·빵순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이번 신규 라인업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시리얼 세대교체…"콘플레이크 대신 그래놀라" 2022-02-15 17:10:21
사이에서 그릭요거트와 함께 그래놀라를 먹는 식문화가 유행처럼 번지는 것도 성장 요인 중 하나”라고 설명했다. 건강한 음식에 대한 관심이 큰 독일과 프랑스 등 유럽 시장에선 이미 그래놀라·뮤즐리가 플레이크를 크게 앞서고 있다. 독일에선 2020년 기준 그래놀라·뮤즐리 시장 규모가 3억3600만유로(약 4590억원)로...
다변화 시대에 '단일 브랜드' 역발상 대박…코스트코의 커클랜드 [이지현의 브랜드톡] 2022-02-07 06:01:01
기사입니다. 건전지 기저귀 세탁세제 단백질바 그릭요거트 골프채…. 이들 상품을 모두 판매하는 단일 브랜드가 있다. 코스트코의 커클랜드 시그니처다. 코스트코 매출의 4분의 1을 차지하는 커클랜드는 미 최대 소비재 브랜드다. 초콜릿으로 유명한 허쉬, 시리얼 브랜드 캘로그 매출을 뛰어 넘었다. 커클랜드는 '역발...
"그릭요거트가 대세"…건강 트렌드에 발효유 시장 '쑥' 2022-01-02 08:00:01
설명했다. 발효유 시장의 성장세는 일반 요거트보다 설탕 함량이 적은 그릭요거트에 대한 관심 증가와 맞물려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조사팀은 2019∼2021년 네이버 데이터랩 쇼핑인사이트의 자료를 토대로 "그릭요거트가 시장의 대세로 자리 잡으면서 다양한 중소 브랜드의 약진이 두드러졌다"고 분석했다. 이어 "전용...